티스토리 약관 변경 사항이 있네요.


티스토리 약관 변경 사항이 있네요.


티스토리 공지사항을 보니 약관 변경사항이 있네요. 잠깐 확인해 보았습니다.




저작물의 이용에 대한 약관 변경 사항이군요.

이전에는 다음의 서비스 검색 결과에 노출될 수 있었다고 명시한 반면 변경 후에는 인터넷 사이트, 모바일 어플에 노출이 된다고 변경되었습니다. 


또한 현행에는 필요 범위 내에서 일부 수정, 복제, 편집되어 게시된다고 되어 있었다면 변경 후에는 필요한 범위 내에서 일부 수정 편집되어 게시될 수 있다고 되어 있습니다.


 

 


티스토리에 공간을 얻어 블로그를 유지하는 블로거로서 약관을 잘 살펴봐야 하겠지만.. 모든 약관을 다 읽고 가입을 할 수는 없는 노릇이잖아요..^^;;


이렇게라도 변경사항이 있을 때 확인을 해 두는 것이 좋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들어서 글 남겨 봅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