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식과 라섹, 레이저 수술 방법이 결과를 좌우 한다.

라식과 라섹, 레이저 수술 방법이 결과를 좌우 한다.

 

 

시력 교정에 대한 관심이 끊이질 않고 있지요^^;;

라식이나 라섹 같은 수술은 안전하면서도 확률이 높은 시력 교정술로 알려지면서 그 인기가 일반인 연예인 할 것 없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앞서서도 몇 번 포스팅 했던 것 처럼 라식이나 라섹이라고 해서 부작용이 전혀 없는 것은 아닙니다.

수술의 기술과 수술 장비들이 시간이 흐름에 따라 점차 더욱 발전된 방향으로 나가고 있으니 앞으로 부작용은 더더욱 줄어 들겠지만 말입니다.^^;;

 

◇ 어떤 장비로 수술하면 좋을까?

 

 

라식이나 라섹 같은 수술은 레이저로 각막을 잘라내는 미세한 수술이기 때문에 무엇보다 장비의 안전성이 대단히 중요합니다.

특히나 눈이라는 곳은 일상 생활에서 없으면 최대한의 불편함을 안겨주는 곳이기 때문에 회복 속도도 충분히 고려해야 하구요..

최신식 장비가 무조건 좋은 것은 아니지만 장비의 안전성이 중요한 수술이라면 장비가 신식일 수록 기존의 단점들은 충분히 보완하고 출시 되었겠지요? ^^;;

때문에 라식 레이저 수술은 크리스탈 플러스 라식 레이저를 활용하는 곳이 더욱 좋다고 생각됩니다.

크리스탈 플러스 라식 레이저는 미국 FDA, 유럽 CE에 이어 한국 KFDA 승인까지 받은 라식 전문 레이저 장비입니다.

수술 후 3시간 안에 시력이 크게 회복될 수 있고, 난시나 야간 빛 번짐 현상도 최소화 한 만큼 부작용이 최소화 된 장비라고 할 수 있지요.

수술 당일부터 활동이 가능할 정도로 회복 속도도 빠른 수술이기도 합니다.

그 외에 아마리스 750S 라는 레이서 수술 장비도 추천할 만 합니다.

현존하는 가장 빠른 750Mhz 엑시머 레이저 장비로 기존 레이저 장비보다 2배 이상 빠른 속도를 자랑하는 장비지요.

뿐만 아니라 6차원 안구추적기가 장착이 되어 있어 안구의 회전 움직임까지 감지해 오차 없이 안전한 수술을 할 수 있게 해 줍니다.

 

◇ 장비만 좋으면 다야?

 

 

어떤 장비가 되었든 중요한 것은 수술을 집행하는 병원의 숙련도일 겁니다.

최신 장비가 도입이 되었다고 하더라도 경험이 많지 않으면 불안하기 마련이지요..^^;;

때문에 라식이나 라섹을 생각하고 있다면 병원을 선택하는 것도 매우 중요한 요인이 될 겁니다.

수술 전에 자신에게 적합한 레이저와 수술 방법을 결정하는 것도 매우 중요한 요인이이구요..

각막의 두께에 따라서 수술 방식이나 레이저를 결정해야 하고, 수술이 불가능한 경우 안내 렌즈 삽입술 같이 다른 시력 교정술을 해야 하니까요..^^;;

이런 제반 사항들을 결정하기 위해서는 수술에 대한 상담은 필수가 될 겁니다.

S&B 안과[바로가기]의 경우 현존하는 가장 빠르고 안전한 라식이라는 크리스탈 플러스 라식 수술을 주로 다루고 있고, 또한 수 많은 라식 라섹 수술 경험으로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는 병원입니다.

많은 수의 연예인들도 여기서 수술을 받고 시력을 찾을 정도니 실력은 두 말 할 필요가 없는데요..

무엇보다도 철저한 사전 검사와 친절한 상담으로 내게 맞는 시술을 찾아 경제적으로 수술을 진행하기 때문에 평판이 매우 좋은 곳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라식 라섹 수술을 염두에 두고 계시다면 최고 수준의 의료진과 최신 장비, 그리고 수 많은 경험과 철저한 검사를 필수로 생각하는 S&B안과를 찾아 보시는 것은 어떨가요?

 

추천 라식 라섹 수술 안과 [링크] - S&B 안과, 최신 장비, 무료 상담, 세계가 인정한 인증서, 연예인 추천 안과

 

성공적인 라식 라섹 수술을 통해서 밝은 빛을 불편함 없이 볼 수 있는 내일을 맞이하시길 바래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