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모들의 산후 조리 고민 Best 3!! 이렇게 해결하세요~(이승연과 100인의 여자中)

산모들의 산후 조리 고민 Best 3!! 이렇게 해결하세요~(이승연과 100인의 여자中)

흠.. 개인적으로 tv를 많이 보지는 않는데요..

가끔 케이블을 볼 때면 흥미로운 정보들을 접하곤 합니다.

방송 캡쳐가 저작권 위반에 걸리지나 않을까 걱정이 되긴 합니다만..

좋은 정보는 나누는 것이 좋다는 생각이 들어서..^^;;

 

노령 산모들의 산후 조리 고민 best 3는 골반 및 몸의 회복력, 산후 복부 비만, 그리고 산후 보양식이라고 합니다.

tv를 보면서도 충분히 이해가 갔는데요..

이는 굳이 노령 산모들만의 문제는 아니라고 생각을 해요..^^;;

저도 머지 않아서 와이프와 2세 계획을 세울 생각인데요..

그 때를 대비해서라도 미리 미리 알아두면 좋겠죠..^^;;


◆ 골반 및 몸의 회복력    

골반과 몸의 회복력을 좋게 하는데 추천하는 것은 요가입니다.

요가 중에서도 코브라 자세와 강아지 자세는 틀어진 골반을 잡아주고 틀어진 장기가 제자리를 찾도록 도와준다고 하네요..^^;;

 

 

또한 변형된 다리 자세는 질과 자궁 수축 및 벌어진 골반을 모아주는데 큰 효과가 있고 요실금 예방에도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 산후 복부 비만    


산모들이라면 임신 전 몸매로 돌아가는데 매우 어렵다는 사실에 공감하실겁니다.

통계청 자료에 의하면 출산 후 3개월 내 70%이상 체중 감량을 못하면 10년 후에도 감량하지 못하고 산후 비만으로 이어질 가능성이 높다고 합니다.

 

 

그 만큼 산후 비만에 대한 관리가 매우 중요한데요, 특히나 고민 되는 부분이 바로 복부비만이죠..^^;;

복부 비만 관리는 마사지를 추천해 주는군요.. 헌데 이런 것은 혼자 할 수 없으니 남편이 옆에서 도와줘야 겠네요..^^;;

 

 

※ Tip - 체질적으로 다이어트가 힘드시다구요?

여성들의 체질 중에서는 지방 축적형 체질을 가지신 분들이 많습니다.
이런 분들의 경우 힘들게 다이어트를 한다고 해도 다이어트에 성공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거나 혹은 요요 현상으로 고생하는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이런 경우 지방 축적형 체질을 분해형 체질로 바꾸는 과정을 거치면 다이어트를 보다 손쉽게 성공할 수 있습니다.
체질 개선에 한의학이 좋은 것은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신 상식이죠? ^^;;
일명 신은경 다이어트라고 하는 유기농 수면 발효 다이어트는 자신의 체질을 지방 분해형으로 바꾸어 보다 효율적으로 다이어트에 성공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체질이 어떤 것인지 확인도 해 보고 힘든 다이어트를 보다 효율적으로 진행해 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추천 유기농 수면발효 다이어트[링크] - 체질 개선으로 건강한 다이어트를, 신은경 다이어트, 무료상담 및 체질확인


◆ 산후 보양식    


출산 후에 여러가지 보양식들이 필요한 것은 사실입니다.

출산으로 고생한 산모들을 위해 당연히 해야할 것들이지요.

이왕 하는 보양식이라면 몸에도 좋고 맛도 좋은 것들이 좋지 않을까요?

주구 장창 미역만 먹지 마시고 이런 보양식은 어떠세요?

 

 

우선 면역력을 높여주는 멸치 밥입니다.

산모의 뼈를 튼튼하게 해주고 면역력을 강화시켜 줍니다.

 

 

기력 회복을 도와주는 버섯 굴 밥입니다.

굴은 산모들의 몸에 활력을 주고 버섯은 피로 회복에 도움을 줍니다.

 

 

마지막으로 철분 강화를 위한 시래기 밥입니다.

시래기는 혈액 순환과 신진 대사를 원활하게 해주어 빈혈 예방에도 탁월하다고 합니다..^^;;

 

이런 정보 보다 자세하게 알면 좋겠죠?

이승연과 100인의 여자에 소개된 세가지 고민 해결입니다~

 

좋은 정보 잘 챙기시고 몸도 잘 추스리시길 바라겠습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추천 한 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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