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식, 라섹 수술 후 사후 관리의 중요성, 라식 라섹 수술 안과 추천

라식, 라섹 수술 후 사후 관리의 중요성, 라식 라섹 수술 안과 추천

 

언젠가 라식과 라섹 수술에 대해서 포스팅을 한 적이 있는데요..

라식 라섹 수술은 부작용이 매우 적은 수술로 유명한 수술들이긴 합니다만..

수술 후의 사후 관리에 대해서도 한 번 이야기를 해 볼까 합니다..^^;;

수술 후의 사후 관리가 회복한 시력을 얼마나 유지할 수 있느냐를 결정지으니까요..^^;;

 

1. 각막 주름 / 손실을 주의해라!!

 


라식과 라섹 수술을 결정하는 가장 큰 차이점은 각막의 두께겠지요..^^;;

각막의 두께가 다른 만큼 주의 해야 할 사항도 약간은 차이가 있는데요..

라식은 일정 회복 기간 동안에는 가능한 눈에 자극이 가지 않도록 하는게 중요하고

라섹은 시력이 회복되더라도 사소한 충격에 의해 각막 상피에 상처가 주름이 생길 수 있어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또한 공통적으로 시력교정수술을 받았다면 평소에 의식적으로 손을 눈에 가져가는 행동을 자제해야 합니다.

또한 샤워를 할때, 머리를 감을 때는 샤워기의 센 물줄기 역시 눈에 자극이 될 수 있는 만큼 눈에 직접적으로 물줄기가 닿지 않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개인 생활 습관으로 인해 눈에 자극이 되는 경우가 대부분이고 라식,라섹수술을 받았다면 최소 3개월 정도는 눈에 충격을 줄 수 있는 행동은 삼가고 눈을 보호해주는 게 안전합니다.

2. 염증은 가장 흔한 수술후 질환이다.

 

 

완치가 되지 않은 상황에서 관리를 잘 못 하는 경우 염증이 발생할 가능성이 커집니다.

가장 흔한 수술 후 질환이 바로 염증이지요.

그런에 이런 염증은 시력이 회복되는 과정 중이라면 치료가 쉽지 않습니다.

라섹은 레이저 치료를 한 각막에 세균이 침투해 염증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수술 후 술,담배는 반드시 최소 3개월 이상은 금하는게 좋습니다.

수술 후 각막혼탁과 야간 빛 번짐 증상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종종 있는데 이 증상은 수술 시 생긴 상처로 인한 각막 부종 때문에 발생하는 자연스러운 증상입니다.

따라서 수술 다음 날이면 80%정도 없어지고 나머지 20%는 3~4주에 걸쳐 서서히 증상이 없어집니다.

자외선이나 직사광선을 그대로 받을 경우 각막혼탁, 야간 빛 번짐 증상이 더욱 심해질 수 있기 때문에 한 달간은 외출 시 선글라스를 착용해야 합니다.

평소부터 UV차단 코팅 안경을 착용하는 것이 좋고, 특히 햇살이 강하다면 외출을 자제하는 것이 좋습니다.

 

 

시력교정 후에는 병원에서 안약을 처방해 주는데 이 안약을 정해진 용법대로 반드시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여성의 경우 눈 화장은 보름 가량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전문 안과 병원에서 정기적으로 안과 검진을 받는 것이 시력을 오랫동안 유지하는 방법이기에 꼭 관리를 해 주는 병원에서 수술을 하시길 바랍니다.

라식 라섹 전문 수술 안과인 S&B 안과[바로가기]는 사후 관리를 잘 해주는 안과로도 유명한데요..

수술을 잘 해 많은 연예인들이 수술을 받는 곳으로도 유명한 곳입니다.

또한 그 만큼 사후 관리도 철저하게 해 주는 곳으로 유명하지요..^^;;

라식 라섹을 생각하고 있으시다면 S&B안과를 적극 추천드립니다.

수술과 비용 상담은 무료로 진행되기 때문에 부담 없이 상담을 받아 보셔도 될 것 같네요..^^;;

 

추천 라식 라섹 전문 안과 S&B 안과 [링크] - 연예인 라식 라섹 수술, 현존하는 가장 빠르고 안전한 수술 크리스탈 플러스 라식 수술, 무료 상담

 

시력 교정후 1.0 이상 나타난 결과가 99.1%라고 하니 수술 성공률이 정말 높은 믿을만한 안과네요..^^;;

라식과 라섹을 고려하고 계신 분 꼭 한번 상담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