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아 임플란트 시술 방법 및 부산 임플란트 잘하는 곳은?


치아 임플란트 시술 방법 및 부산임플란트 잘하는 곳은?


치아 임플란트 시술 방법 및 부산 임플란트 잘하는 곳은?




임플란트에 관심을 가지시는 분들이 많이 늘어났습니다. 과거에 비해서 대중화 된 것도 물론이고, 금액적인 면도 많이 낮아진 이유도 있을테구요. 하지만 여전히 임플란트는 고가의 치료 방법이고, 잘 못 하게 되면 부작용들도 많이 일어나는 치과 치료중 가장 난이도가 높은 치료중에 하나이기 때문에 신중하게 선택해야 하는 수술이지요.


그래서 이번 포스팅은 임플란트 수술은 어떻게 이루어 지는 것인지, 임플란트를 잘 하는 곳은 어디가 있을지에 대해서 간단하게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임플란트 수술방법, 어떤 과정으로 이루어질까?


치아 임플란트 시술 방법 및 부산 임플란트 잘하는 곳은?




임플란트는 수술 전에 철저한 검사가 필수입니다. 일반적으로 임플란트를 진행하는 치아는 결손 등의 문제가 일어난지 시일이 지난 경우가 많기도 하고, 치아를 뽑은 자리에 충분한 잇몸 골 등이 있어야 제대로 안착이 되기 때문이지요. 또한 임플란트를 식립하면서 자칫 신경을 건드릴 수 있기 때문에 사전에 충분한 검사를 시행하게 됩니다.


검사 후 혹시라도 잇몸의 골상태가 좋지 않다면 골 이식이나 골 신장술 등을 통해 잇몸의 부피를 늘리게 됩니다. 이렇게 부피를 늘린 턱뼈에 임플란트 본체를 심는 것이지요.


몸이 임플란트를 식립하기 적당한 정도가 되었을 때 본격적인 임플란트 수술을 진행하게 됩니다. 마취 후 잇몸을 턱뼈 모양이 보이도록 절개하여 벌려주고, 드릴링을 통해 턱 뼈 안에 임플란트가 들어갈 공간을 만들어 줍니다. 임플란트 직경에 맞는 크기가 되도록 세밀한 드릴링을 한 후 임플란트를 심게 되는데요, 의사의 판단에 따라서 잇몸을 완전히 덮고 봉합을 하는 2회 수술 방법을 시행하는 경우도 있고, 임플란트 치유 지대주가 보이는 상태로 잇몸을 봉합하는 1회 수술 법으로 임플란트를 식립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소요 시간은 일반적으로 1시간 내외이지만, 다수의 임플란트를 식립하거나 골이식 혹은 잇몸 연조직 이식이 필요한 경우에는 장시간의 수술이 이루어 지기도 합니다.



 

 


임플란트 잘하는 곳, 어디가 좋을까?


치아 임플란트 시술 방법 및 부산 임플란트 잘하는 곳은?




전국에 수 많은 치과가 존재하고 있고, 각기 뛰어난 수술 실력으로 많은 사람들이 임플란트 수술을 받아보고 있습니다. 때문에 무조건 여기다 라고 이야기하는 것은 과장이라는 생각도 들구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부산에서 임플란트를 잘 하는 곳을 이야기를 해 보자면, WS치과병원을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임플란트의 가장 기본은 치조골입니다. 단순히 잇몸에 인공치아를 이식하는 것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제대로 치조골을 복원하고, 정확한 위치에 정교한 기술로 임플란트를 식립해야 하는 것이지요. 때문에 임플란트를 시행하기 전에 치조골의 상태를 명확하게 분석하는 치과를 선택할 필요가 있습니다. 이살리는 치과의 경우 부족한 뼈를 형성하는 것 뿐만 아니라 제 형태를 만들어 주기 때문에 정말 튼튼하고 장기간 사용이 가능한 임플란트 식립을 시행하는 곳이지요.


정확한 진단을 위해서는 최신 장비는 피할 수 없는 선택입니다. 3차원 덴탈 CT를 구비하고 과학적으로 치조골을 진단해서 식립 위치의 잇몸 건강 상태를 우선 확인하는 것이 필요하지요. 또한 캐드캠을 활용해서 만드는 인공치아는 자연치아와 가장 유사한 형태로 보철물이 제작되기 때문에 임플란트로 인해 찾아오는 염증의 위험을 확연히 낮춰줍니다.



치아 임플란트 시술 방법 및 부산 임플란트 잘하는 곳은?




임플란트를 할 때 많은 분들이 고려하는 부분이 바로 인공치아의 재질이지요. 세라믹이다 뭐다 보철물의 재질에 따라서 가격도 천차만별로 달라집니다. 이살리는 치과에서 사용하는 인공치아의 재질은 지르코니아입니다. 지르콘 임플란트로 불리우기도 하지요.


지르코니아 임플란트의 경우 기존 세라믹 재질에 비해 8~10배 가량의 강도를 가진 임플란트 재질입니다. 단단한 강도 뿐만 아니라 자연치아색과 가장 유사한 색상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심미적으로도 임플란트 재질중에 가장 뛰어난 것으로 평가되고 있지요. 정확한 진단과 정밀한 수술, 최상의 재질을 가진 인공 치아까지 갖춘 곳으로 임플란트를 고려하는 분이라면 정말 튼튼한 인공 치아를 만나보실 수 있는 곳이 바로 이살리는 치과이기 때문에 과감하세 추천드릴 수 있는 것이지요.




치아 임플란트 시술 방법 및 부산 임플란트 잘하는 곳은?



임플란트 수술은 빠르게 하는 것이 중요한게 아닙니다. 한 번 수술을 하면 오랜기간동안 제 역할을 해줘야 하는 것이 치아이기 때문이지요. 빠르게가 아니라 바르게 하는 수술을 지향하는 치과이니만큼, 또 오랜 시간동안 바른 임플란트 수술만을 고집해온 곳인 만큼 임플란트에 관심이 있으신 분이라면 꼭 한번 이야기를 나누어 보시면 많은 도움이 되실꺼라 확신합니다.


아래에 연결된 WS치과병원의 임플란트 비용 및 심층 상담 페이지를 통해 상담을 신청하시면 임플란트에 대해서 보다 심층적으로 무료 상담을 받아보실 수 있으신데요, 상담은 무료로 진행이 되고, 상담을 받아보신다고 해서 반드시 임플란트 수술을 진행해야 하는 것은 아니니 만큼 부담가지실 필요 없이 상담을 받아보시면 많은 도움이 되실껍니다.


WS 치과병원 임플란트 비용 문의 및 심층 상담 신청 페이지 바로가기


치아는 한 번 문제가 생기면 되돌릴 수 없는 부분입니다. 그래서 치아 건강이 오복중에 하나가 된 것이지요. 이미 문제가 생긴 치아라면, 보다 건강하게 되찾을 수 있는 방법을 찾는 것이 중요할껍니다. 바르게 임플란트 수술을 하는 곳을 찾아야 하는 가장 큰 이유이기도 하지요. 빠른 수술을 하는 곳, 저렴한 수술을 하는 곳을 찾는 것은 쉬워도 바른 수술을 하는 곳을 찾는 것은 어렵다는 것을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