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회생 서류, 재산 분할 서류 인터넷 발급 1. 부동산시세 확인서 인터넷 발급 방법, 부동산시가확인서 인터넷 발급 신청


개인회생 서류 인터넷 발급 1. 부동산시세 확인서 인터넷 발급 방법, 부동산시가확인서 인터넷 발급 신청





개인회생 서류중 부동산시세확인서라는 것이 있습니다. 개인회생이라는 것이 일단 개인의 재산과 채무를 비교하기 때문에 부동산이 있는 분의 경우 부동산 시가 확인서가 필수지요. 하지만 부동산 시세 확인서가 법원 제출용으로 제작되어야 하고, 공인중개사에서 발급받을 수 있기 때문에 왠만해서는 떼어주지 않으려고 하는 것이 일반적이고, 또 발품팔아서 떼어 준다는 곳을 가도 한 장 발급받는데 10만원 가량의 비용을 지출해야 하기 때문에 부담도 만만치 않습니다.


그래서, 부동산 시세 확인서를 인터넷으로 발급 신청 하는 사람들이 많이 늘어나고 있는데요, 그 중에서 비용도 저렴하고 처리 속도도 빠른 부동산 시세 확인서 발급센터 시세야에 대해서 간단하게 이야기 해보고자 합니다.



부동산 시세 확인서는 무엇이고 어디에 쓰이나?



요즘 개인회생에 대한 관심이 많이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부동산 재산이 있는 분의 경우 개인회생시 부동산 시세 확인서가 필요합니다. 개인회생 뿐만 아니라 파산 / 면책 시에도 필요한 서류이고, 이혼시 재산 분할, 보육비 지원 신청 등에도 필요한 서류가 바로 부동산 시세 확인서입니다.


부동산 시세 확인서는 법률 절차 진행을 위해 준비해야 하는 약식 서류인데요, 부동산의 청산 가치를 확인하기 위한 문서라고 할 수 있습니다. 


공인중개사무소에서 보통 발급이 이루어 지는데, 법률 증빙 서류라는 이유로 문서 발급을 거절당하는 경우가 상당히 많기 때문에 발급에 불편함이 있었던 것이 사실입니다.



 

 


부동산 시세 확인서 발급센터 시세야



부동산 시세 확인서 발급센터 시세야는 인터넷을 통해 부동산 시세 확인서를 발급 신청할 수 있습니다. 발급 상담을 신청하게 되면 즉시 해피콜을 받아볼 수 있고, 접수 내용을 확인한 후 수수료를 결제하면 발급이 진행됩니다.,


부동산 시세 확인서는 개개인의 부동산 물건에 대해 시세를 확인하고, 이에 따른 발급이 진행되기 때문에 자리에서 즉석으로 발급받는 것은 아니구요, 보통 2~3일 안에 부동산시가확인서를 발급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법률 절차에 따라서 발급되는 내용이 다르기 때문에 어떤 용도로 쓰실 것인지를 명확하게 이야기 하는 것이 좋습니다.


부동산 시세 확인서는 일반적으로 한 통에 약 8~10만원 가량으로 발급해주는 공인중개사무소마다 차이가 있는데요, 시세야를 활용해 보시면 한 통에 5만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으로 부동산 시세 확인서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주의해야 할 점은 부동산 시세 확인서는 부동산 매매용으로 쓰이는 것이 아니라 법원 제출용으로만 쓰실 수 있다는 점과 요청 당시의 부동산 시세로 발급이 된다는 점, 그리고 발급 전 선입금을 해야 발급이 진핸된다는 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나 부동산 시세 확인서를 부동산 매매용으로 사용해서 생기는 법률적인 문제는 본인이 직접 책임을 져야 하기 때문에 절대 사용하시면 안됩니다. 또한 요청 당시의 부동산 시세로 발급이 되기 때문에 중간에 시세가 변동될 가능성이 있다는 것을 염두에 두셔야 합니다.


아래에 부동산 시세 확인서를 인터넷으로 발급 신청할 수 있는 부동산시세확인서 발급센터 시세야가 함께 연결되어 있는데요, 개인회생이나 파산, 이혼시 재산 분할, 양육비 신청 등 부동산 시세 확인서가 필요한 분이라면 유용하게 활용해 보실 수 있으실껍니다.


부동산 시세 확인서 발급센터 시세야 바로가기




 ◇ 유용한 사이트 모음


 개인회생 파산 지원센터 정보

http://powerlist.dothome.co.kr/xe/hopecenter


 무료 법인 설립 정보

http://powerlist.dothome.co.kr/xe/workcenter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