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자격증] MOS MASTER 자격 정보 및 모스 마스터 시험 일정 (MOS자격증)

[컴퓨터 자격증] MOS MASTER 자격 정보 및 모스 마스터 시험 일정 (MOS자격증)

 

 

 

 

방학을 맞이해서 여러가지 자격증을 준비하는 대학생들이 많이 늘었어요. 특히나 컴퓨터에 관련된 자격증은 취업 준비시에 엄청 인정받는 자격증은 아닌데 비해서 다른 사람들은 왠만하면 하나씩 다 가지고 있고, 없으면 아쉬운 자격증이 되어 가고 있는것 같아요. 그 중에서 모스 마스터 자격증은 이른바 컴퓨터 자격증의 기본이 되는 자격증이 되어가고 있지요.

 

여기 저기 모스마스터에 대한 설명이나 미래 전망 등 그럴 듯 하게 이야기 하지만.. 실상은 그렇잖아요.^^;; 다른 친구들은 다 있는데 나만 없어서 아쉬운..

그런데 문제는 되게 어려운 시험은 아닌데, 그렇다고 해서 혼자서 준비하기엔 뭐가 뭔지 잘 모르겠는...-_-;;;

 

모스 마스터의 중요성을 이야기 해 보자면.. 개인적으로는 아주 단순하게 생각을 해요.

 

모스 마스터는 쉽게 말해서 MS OFFICE 프로그램을 기본적으로 다룰 수 있느냐에 대해서 검증하는 자격증이에요. 예전에야 기업이 워드는 한글, 엑셀은 MS 형식으로 굳어져 있었지만.. 지금은 워드든 엑셀이든 MS OFFICE를 주력으로 쓰는 것이 보통이에요. 때문에 MOS MASTER는 기본적으로 다뤄야할 프로그램을 다룰 줄 안다는 증거가 되고 있다는 거지요.

어찌 되었든 MOS MASTER는 많은 학생들이 취득을 필요로 하는 만큼, 그에 대한 정확한 정보가 필요하다는 거지요.

 

◇ 모스 마스터 (MOS MASTER) 자격증 시험 과목

 

 

 

 

MOS 자격증은 앞서서 말씀 드렸다 시피 MS OFFICE 프로그램을 기본적으로 다룰 수 있는지를 검증하는 자격증이라고 할 수 있어요. 때문에 시험 과목은 MS OFFICE 프로그램들이라고 보시면 되요.

 

 

 

MS OFFICE 프로그램은 엑셀, 워드, 파워포인트, 억세스가 있지요. 이 중에서 억세스 대신에 윈도우에서 자체 제공하는 아웃룩(Outlook)으로 이루어 진다고 보시면 되요. 시험을 치루고 합격하게 되면 과목별로 따로 자격이 주어지구요, 4가지 자격을 모두 취득하게 되면 따로 모스마스터 자격 시험을 볼 것 없이 모스마스터 자격을 받을 수 있어요.

 

◇ 모스 마스터 (MOS MASTER) 시험 일정 및 자격 준비 방법

 

 

 

모스마스터의 일정은 수시라고 할 수 있는데요, 일반적으로 주말에 시험을 치룬답니다.

시험은 지정 학원에서 치룰 수 있고, 학원을 다니면서 시험을 보셔도 되고, 혼자 공부하시고 시험을 치루는 방법도 있어요.^^;;

 

 

시험 준비는 과목별로 하시는 것이 제일 효율적이라고 할 수있어요.

과목별로 필요한 기능에 대한 학습과 모의 고사 및 기출 문제를 기준으로 공부를 해 나가는 것이 가장 효율적인 방법입니다.

시험 자체가 까다롭기 보다는 네가지 프로그램을 다뤄야 하는 부분이 있기 때문에 범위가 넓은 것이 힘든점이라고 할 수 있구요,

MS Office 프로그램을 다루는 것이 익숙하지 않는 사람들은 처음부터 공부를 해야 하는 단점도 있구요.

하지만 공부를 해 두면 나중에 분명히 써먹을 곳이 있는 부분이기 때문에

실생활에서 상당히 유용한 자격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 필승 합격 전략!!

 

 

 

 

솔직하게 말씀 드리자면, 학원을 다니면 쉽게 딸 수있는 자격이 바로 MOS 자격증이에요.

시험 횟수도 오래 되었기 때문에 학원마다 나름대로의 노하우도 가지고 있구요.

학원 공부를 오래 할 필요도 없기 때문에 왠만하면 학원에서 안정적으로 취득하라고 권해드리고 싶은데요,

문제는 어떤 학원을 다니느냐겠지요..^^;;

 

학원을 선택해서 다니신다면 첫 째는 실력이고 둘 째는 혜택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실력과 혜택을 모두 보장해 줄 수 있는 학원이라면 더욱 좋겠지요~^^;;

그런 의미에서 하이미디어를 한 번 알아보시라고 권해드리고 싶네요.^^;;

 

 

 

놀라운 합격률을 자랑하는 하이미디어는 강사들의 수준이 높은 것 뿐만 아니라

오프라인 교육과 온라인 교육을 동시에 수강할 수 있어서 더더욱 편하답니다.

뿐만 아니라 각종 할인 혜택을 중복적으로 적용할 수 있어서 경제적으로도 훨씬 이득이에요.

 

 

일단 기본적으로 모스마스터 시험 과목당 2만원씩 응시료를 할인해 드리고 있기 때문에 4과목 모든 시험을 합치면 8만원이라는 할인 효과를 받을 수있어요~

혼자서 시험 준비를 해서 시험을 치룰 땐 응시료만 316,000원이지만, 하이미디어에서 수강하고 시험을 치루면 응시료가 236,000원이 되는 거지요. 여기에 혹시라도 떨어지게 되면 과목당 15,000원으로 재응시가 가능하다는 점!!

 

 

 

뿐만 아니라 중복적인 할인이 가능하기 때문에 상당히 저렴한 가격으로 강좌를 수강할 수 있답니다.

실력과 혜택을 고루 갖춘 곳이기 때문에 모스마스터를 수강하기에 더 없이 좋은 곳!! 바로 하이미디어라고 할 수 있어요~^^;;

거기에 전국에 캠퍼스를 갖추고 있기 때문에 원하는 곳에서 수강을 할 수 있다는 사실!!

 

방학을 통해 번듯한 컴퓨터 자격증 하나 취득하고 싶으신가요? 모스 마스터 자격증으로 알차고 하이미디어로 저렴하게 자격 취득!! 어떠신가요?

 

수강에 대한 상담은 무료로 진행되고 있으니 무료 상담 적극적으로 받아 보시구요, 상담을 한다고 해서 꼭 수강을 해야 하는 것은 아니니 특별히 부담을 가지실 필요도 없으시답니다~

 

하이미디어에서 제공하는 모스마스터 강좌 설명 페이지 함께 링크해  놓을께요. 확인해 보시고 이번 방학 꼭 자격 취득 성공하시길 바라겠습니다~

 

하이미디어 특별 이벤트 강과 모스 마스터 (MOS MASTER)[링크] - 무료 상담 진행중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