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정보#1. 토탈공예지도사, 종합공예프로그램 전문가

자격증정보#1. 토탈공예지도사, 종합공예프로그램 전문가

 

 

 

 

여러가지 포스팅 주제들을 정해서 포스팅을 진행하는데요, 공부에 관한 정보들이 많이 부족한 것 같아 꾸준히 포스팅 하려고 하는데요..

그 첫번째로 들고온 자격증 정보!! 토탈공예지도사입니다.

 

☆ 토탈공예지도사, 어떤 자격이지?

 

 

 

 

토탈 공예 지도사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인기 공예 프로그램을 종합해서 진행하는 자격인데요.. 다양한 실용 공예 활동을 통해서 조형, 채색, 공간지각력 등을 키울 수 있도록 지도하는 종합 공예 프로그램 전문가를 의미합니다.

방과후교육이 요즘 계속적인 이슈로 떠오르지요? 토탈공예지도사 자격은 방과후교육의 교사로 취업을 할 수 있는 자격이기도 하구요,

한 가지 공예 분야에 치우치지 않고 냅킨아트, 우드아트, 콜크공예등 다양한 공예활동을 다양하게 체험할 수 있도록 하는 멀티 커리큘럼으로 구성된 종합 공예랍니다~

 

☆ 토탈공예지도사 자격증, 미래가 있는 자격증일까?

 

 

 

방과후교육이 계속적으로 이슈가 되는 것은 아시죠? 사교육비의 문제가 계속적으로 대두되는 요즘 방과후교육은 사교육비를 절감하는 대안으로 계속적으로 각광받고 있는 실정이죠. 당연히 많은 강사들의 수요가 생기고 있구요..

전국 초중고 99%가 방과후 교육을 실시하고 있지요.

방화후 교육 강사가 될 수 있는 자격이라면 충분히 가능성이 있는 자격 아닐까요?

 

토탈공예지도사 자격을 취득하게 되면 방과후교육 강사는 물론이고, 문화센터 등의 강사활동, 공방 창업, 프리랜서 강사 활동, 홈스쿨 교육, 방과후교육사험CEO 까지 도전 가능한 전망있는 자격이랍니다.~ 현재 이 부분의 전문가가 부족한 실정이니 틈새시장을 노릴 수 있는 몇 안되는 블루오션이라고 할 수 있지요~

 

☆  시험 요강 및 무료 자료

 

 

 

토탈공예지도사는 한국직업능력개발원의 정식 등록 민간 자격증인데요, 이와 관련된 무료 자료와 상담을 진행하는 곳이 있어서 함께 링크합니다.

 

토탈공예지도사 자격증 무료 시험 자료 신청 [링크]

 

요즘 시대 몇 안되는 블루오션 자격증 한 번 도전해 보시는 것은 어떠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