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럴 마케팅 추천] 블로그 바이럴 마케팅, 어떻게 해야 효과를 얻을 수 있을까? 바이럴 마케팅 추천,블로그 광고,블로그 마케팅 추천

[바이럴 마케팅 추천] 블로그 바이럴 마케팅, 어떻게 해야 효과를 얻을 수 있을까? 바이럴 마케팅 추천,블로그 광고,블로그 마케팅 추천

 

 

 

블로그 바이럴 마케팅을 시도해 보고 싶으신 분들이 많을껍니다.

하지만 자신의 블로그로 포스팅을 여러차례 시도해도 쉽게 이루어 지지 않고,

블로그 방문자는 많지만 스크랩을 하는 경우도 많지 않고..

여튼 정말 블로그 마케팅이라는게 쉽지 않다는 것을 느끼실꺼에요.

어쩌면 혼자서 블로그 마케팅을 진행한다는 것,

그리고 바이럴 마케팅을 진행한다는 것은 너무 어려운 일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그럼 블로그 바이럴 마케팅, 어떻게 하면 성공적으로 진행할 수 있을까요?

그건 바이럴 마케팅의 기본을 생각해 보면 금방 파악해 볼 수 있습니다.

 

 

 

바이럴 마케팅은 기본적으로 입소문 광고를 의미합니다.

쉽게 말해서 내가 진행하는 사업이 입소문을 타고 매출 증대로 이어지도록 하는 것이 핵심인 거지요.

바이럴 마케팅을 진행해야 겠다고 생각이 들었다면,

가장 먼저 생각해 볼 것이 바로 입소문을 어떻게 낼 것인가가 될 수 있을껍니다.

 

입소문이 되려면 어떤 모양새가 되어야 할까요?

많은 분들이 블로그 바이럴 마케팅이라고 하면 파워블로거가 하는 포스팅을 생각합니다.

하지만 단순히 파워 블로거 한 사람의 추천은 말 그대로 특정인의 추천일 뿐이지 입소문이 아닙니다.

입소문이라 함은 여러사람의 입에서 입으로 추천이 이루어 지는 것!

다시 말해서 한 사람의 파워 블로거가 아니라

파워 블로거를 포함한 많은 블로거들이 공통적으로 추천을 진행해야 한다는 거지요.

 

 

 

 

때문에 바이럴 마케팅의 가장 큰 전제 조건은 바로 블로거들이 공통적으로 추천을 진행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일부 바이럴 마케팅 대행 업체에서는 한 개의 블로그가 아니라 여러개의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바이럴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이야기를 하곤 합니다.

하지만 여기서도 한계성이 나타납니다.

한 사람이 여러개의 블로그를 운영하는 경우 블로그의 주소는 달라질 수 있지만

포스팅을 하는 방식과 어투 등의 개인적인 특징은 달라지지 않는다는 거지요.

 

때문에 바이럴 마케팅을 진행할 때 두 번째로 고려해야 할 사항은 여러사람의 블로거들이 참여해야 한다는 점입니다.

그래야만 각자의 포스팅마다 특징이 살아나기 때문이지요.

 

가장 단순하게 생각해서 내가 50개의 포스팅을 하는 것과 50명이 한 가지 주제를 포스팅 하는 것 중에서

어떤 것이 더 영향력을 줄 수 있겠느냐 라는 것입니다.

인터넷을 활용하는 사람들이 가장 즐겨서 얻는 정보 루트는 블로그와 지식인 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럼 이 부분에서 한 사람이 계속적으로 추천하는 정보와 여러사람이 동시에 추천하는 정보중 어떤 것을 더 신뢰하게 될까요?

 

 

 

이런 이유들로 블로그 바이럴 마케팅을 진행하고자 할 때는

얼마나 많은 블로거들이 활동을 하는 광고 대행사인지를 확인해 볼 필요가 있는데요,

이런 면에서 보았을 때 블로그 바이럴 마케팅을 생각하고 있으시다면

인터넷 광고 대행업체 헬로우드림과 상의해 보시는 것을 권해드려요.

 

인터넷 광고 대행 헬로우드림은 상시로 활동하는 블로거만 4만명이 이르는 업체입니다.

또한 인터넷 순위 전문 기업 랭키 닷컴에서 부업 분야 1위로 가장 많은 마케터들을 확보 하고 있고,

광고 대행 분야 1위, 창업 분야 1위의 3관왕을 차지한 공신력 있는 업체이기도 하구요.

 

인터넷에서 바이럴 마케팅을 생각하고 계신가요?

헬로우드림 광고 센터를 함께 링크해 드리니 무료 상담 한 번 진행해 보시길 권해드립니다.

광고비를 절감하고, 효과를 극대화 하기 위한 선택!! 바이럴 마케팅에서 매출의 길을 보실 수 있으실껍니다.

 

추천 블로그 바이럴 마케팅 광고 무료 상담 [링크] - 헬로우드림 광고 센터 인터넷 광고 무료 상담 진행중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