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 홍보 마케팅, 어떻게 하고 계신가요?,인터넷광고 블로그 마케팅을 활용해라

병원 홍보 마케팅, 어떻게 하고 계신가요? 인터넷광고 블로그 마케팅을 활용해라

 

 

저같은 일반적인 사람들의 입장에서 보면 병원은 상당히 고소득 직종으로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보다 상세히 들여다 보면 병원을 개원하는데 상당히많은 비용이 들어가고, 그에 맞는 환자의 수가 뒤따라 주지 않으면 경제적인 어려움이 뒤따르는 경우도 상당히 많은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뭐.. 제가 의사는 아니니까요..ㅋ) 이런 부분에서 살아남기 위해 많은 병원들이 여러가지 시도를 하게 됩니다. 그 중에 하나가 끊임없는 광고와 홍보지요.

 

대중 교통을 이용할 때 가장 많이 접하는 광고가 병원 광고지요. 임플란트, 하지정맥류 등 병원의 종류에 상관 없이 상당히 많은 광고비를 투자하여 대중 교통 광고를 진행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병원 역시 무한 경쟁 체제에 놓여져 있기 때문에 이 경쟁 체제에서 승리하기 위해서 홍보비에 많은 투자를 진행하는 거지요.

 

 

인터넷을 활용해서 광고하는 병원도 상당히 많습니다. 실제로 네*버 키워드 광고의 성형외과 키워드의 경우 키워드 하나당 한 달 예상 광고비만 400만원을 훌쩍 넘기도 합니다. 키워드 광고를 진행하기 위해서는 키워드 하나만으로는 부족하기 때문에 한 달에 수백만원의 광고비가 들어가는 것은 금방입니다. 이런 부분들 때문에 광고비를 부담스러워 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는데요, 이런 분들일 수록 더욱 효율적인 광고를 찾아보기 마련입니다.

 

병원 홍보 마케팅이 고민이신 분들이라면 꼭 한번 권해드리고 싶은 것이 블로그 포스팅 광고와 CPA 광고입니다. 블로그 포스팅 광고는 많은 블로거들이 광고주가 원하는 가이드에 맞게 블로그에 포스팅을 하고 포스팅당 광고를 진행하는 것으로 적게는 포스팅당 3,000원 에서부터 많게는 포스팅당 1만원 정도의 금액을 블로거들에게 지급합니다. CPA 광고는 상담 신청을 받을 수 있는 광고입니다. 만약 치과를 운영하고 계신 원장님이시라면 임플란트에 대한 상담을 유도하는 광고를 게제하는 거지요. 상담이 물론 치료를 보장하는 것은 아니지만 환자들이 자발적으로 상담을 요청하기 때문에 상담을 진행하면 치료로 진행되는 경우가 상당히 많고, 때문에 환자가 많이 늘어날 수 밖에 없지요.

 

 

병원 홍보 마케팅에 블로그를 활용해야 하는 이유는 소비자의 소비 형태 변화 때문입니다. 인터넷이 발달하고, 스마트폰이 일반화 되면서 인터넷 검색은 대중화 되었고, 의사 결정에서 가장 큰 영향력을 끼치고 있는 매체가 바로 블로그의 추천 혹은 후기로 변화하였기 때문이지요. 실제로 국내 소비자들의 78%는 온라인상의 추천이 영향을 끼치고 있다는 거지요.

 

특히나 병원은 치료를 잘 하기로 입소문을 타게 되면 상당한 효과를 발휘하기 때문에 수 많은 병원들이 블로그 마케팅을 시도하고 있는 형국입니다. 많은 병원에서 이런 광고 마케팅을 진행하는 이유가 있지 않겠어요? ^^;;

 

인터넷 광고 마케팅이 필요한 병원이라면 헬로우드림 광고 센터를 추천해 드리는데요, 헬로우드림은 인터넷 종합 마케팅 회사로 상시 블로거만 4만명에 이르는 곳으로 벌써 많은 병원들이 광고를 진행하고 있구요, 저 역시 헬로우드림의 마케터로서 광고를 함께 진행하고 있답니다.

 

 

 

 

실제로 헬로우 드림의 CPA 광고를 진행하고 있는 병원 업체의 검색 결과입니다. 다른 블로거분의 포스팅도 물론 많이 있지만, 제 블로그를 기준으로 말씀 드리자면, 라미네이트를 진행하는 치과 병원의 검색 결과 포털 사이트 1, 3위를 제 포스팅이 차지하고 있고, 얼굴 리프팅의 경우 4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여기에 꾸준히 포스팅이 진행되기 때문에 순위에서 밀린다고 하더라도 다시 올라가게 되구요. 저를 포함한 많은 블로거분들이 이렇게 블로그 포스팅을 통한 홍보 활동을 진행하기 때문에 병원 홍보에서는 최적의 결과를 만들어 낼 수 있지요.

 

보다 자세한 비용과 방법은 헬로우드림 광고센터와 함께 상담해 보시면 보다 좋은 결과를 만나보실 수 있으실 겁니다. 헬로우드림 광고 센터 무료 상담 진행 페이지 함께 링크해 드리니 병원의 홍보 방법에 고민이었던 분이라면 큰 도움을 받으실 수 있으실 겁니다.

 

※ 인터넷 블로그 마케팅 추천 헬로우드림 광고 센터[링크] - 포스팅 광고, CPA 방식의 광고 등 병원 광고에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해 드립니다. 무료 상담 중이니 부담 없이 상담 진행해 보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