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마케팅] 블로그 포스팅을 의뢰할 광고주를 모집 합니다.

 

 

[블로그 마케팅] 블로그 포스팅을 의뢰할 광고주를 모집 합니다.

 

 

 

 

 

블로그 포스팅을 의뢰할 광고주를 모집합니다.

광고의 분야는 CPA 포스팅 광고, 블로그 포스팅 광고, 사이트 배너 광고, 이메일 광고인데요..

광고는 인터넷 마케팅 전문 기업 (주) 신화 캐슬의 헬로우드림입니다.

 

○ 광고의 분야

 

1. CPA 포스팅

 

 

 

 

- CPA 포스팅 광고는 상담이나 회원 가입 등이 필요한 분야의 사업자들이 주로 하는 인터넷 광고입니다. 현재까지의 주 광고 대상은 많은 상담이 이루어지면 그만큼 수익이 높아지는 병원, 법무법인, 다이어트식품, 웨딩, 부동산, 핸드폰, 대출, 보험, 재무설계 등입니다.

CPA 광고는 DB조건이 성사가 되면 광고료를 지급하는 구조로 보통 상담 신청이 생기고 통화가 정상적으로 이루어지는 경우에 광고료를 지불하는 방식으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2. 블로그 포스팅 광고

 

 

 

 

- 블로그 포스팅 광고는 바이럴 마케팅, 즉 입소문 마케팅이 필요한 분야의 사업자들이 주로 하는 인터넷 광고입니다. 현재까지의 주 광고 대상은 병원(주로 성형 외과), 식당, 식품, 부동산, 청소, 인터넷 쇼핑몰 등입니다.

블로그 포스팅 광고는 광고주가 원하는 키워드 및 방향성을 제시하고 총 블로그 포스팅을 진행할 수량을 정한 후 포스팅 검수가 이루어 지고 나면 포스팅 수수료를 지급하는 구조입니다. CPA 광고에 비해 광고료는 저렴하면서 한 번에 많은 블로거들이 동시에 포스팅을 진행하기 때문에 입소문을 잘 탈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한 번 포스팅이 되면 삭제를 못하도록 규정하기 때문에 꾸준한 광고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3. 사이트 배너 광고

 

 

 

 

- 사이트 배너 광고는 많은 사람들에게 동시에 사업주의 사이트를 노출시키고자 하실 때 이용할 수 있는 광고입니다. 헬로우드림의 메인 사이트 광고와 헬로우드림 정회원들의 개인 홍보 사이트 홍보캐슬에 동시에 광고가 노출이 됩니다. 헬로우드림은 누적 회원수 16만명, 상시 활동 회원수 4만명, 일간 홈페이지 10만명 이상의 방문자를 자랑하는 사이트사이트입니다. 상품 혹은 사이트 노출 광고시 홍보 및 파급 효과가 상당히 큰 광고입니다.

 

4. 타겟 이메일 광고

 

 

 

 

- 타겟 이메일 광고는 사업주의 컨텐츠 목적에 맞도록 데이터 베이스를 필터링하여 효과적이고 정확한 타겟에 메일을 대량 발송하는 광고입니다. 타겟에 맞춰서 발송하기 때문에 메일 확인률 및 피드백 효과가 크고, 매출 상승 효과도 그만큼 커지는 광고라고 할 수 있습니다.

 

 

○ 광고 대행 업체의 공신력

 

 

 

 

헬로우드림은 수많은 마케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상시 활동 마케터들만 4만명에 육박하지요. 이 마케터들은 개인적으로 1~5개의 블로그들을 보유하고 포스팅 활동을 진행하고 있으며, 일 방문자 1만명 이상의 블로거들도 존재합니다. 또한 마케터들은 광고주님이 광고 포스팅 외에 마케터들을 직접 모집하기 때문에 마케터의 수는 점점 늘어나고 있는 실정입니다.

 

 

광고를 진행함에 있어서 가장 큰 고민은 비용과 효과일겁니다. 대표적인 인터넷 포털 사이트 네*버에서 요즘 한창 TV 광고중인 키워드광고를 진행할 때 들어가는 키워드 광고비는 키워드당 적게는 70원 가량, 많게는 몇 만원에 이르기도 합니다. 키워드당 입찰을 해서 노출을 진행하기 때문에 키워드당 가격이 많이 차이가 나지요. 키워드 한 개가 검색되고 클릭될 때마다 광고비가 소진이 되구요, 키워드를 한 가지만 진행할 수는 없기때문에 여러개의 키워드 광고를 진행해야 하고, 광고비는 계속적으로 소진될 수 밖에 없습니다.

중요한 것은 클릭이 나의 매출로 연결이 되는 구매 전환률인데, 실질적으로 키워드 광고의 구매 전환률은  그다지 높지 않습니다. 오히려 블로그 포스팅 광고의 전환률이 더 높을 수 밖에 없지요.

 

 

 

다음는 네*버 키워드 광고를 진행하는 청소업체가 있다고 했을 때 예상되는 비용입니다. 청소 업체가 광고를 진행하는데 꼭 필요한 키워드라고 할 수 있는 입주청소, 이사청소, 청소업체, 청소대행 이 네가지 키워드만 등록한다고 해도 월 평균 예상 비용은 364만원 가량입니다. 물론 광고를 통해 그 이상의 매출 효과는 올릴 수 있겠지요. 하지만 효율적인 광고라는 것은 적은 비용으로 최대의 광고 효과를 내는 것 아닐까요?

 

여기서는 청소 업체의 단편적인 예일 뿐이지만, 블로그 포스팅 광고를 많이 진행하는 "다이어트" 라는 키워드 하나는 월 90만원, "여성 쇼핑몰" 이라는 키워드 하나로 월 85만원, "성형외과" 라는 키워드 하나는 월 328만원, "개인회생"이라는 키워드 하나는 월 684만원이라는 는 예상 비용이 산출됩니다. 키워드 광고라는 것이 그만큼 높은 비용이 필요하다는 거지요.

 

 

 

 

하지만 그 효율성은 분명히 생각해 보실 필요가 있습니다. 사업주 본인이 인터넷 검색을 한다고 생각을 해 보시면 간단합니다. 블로그 글을 더 신뢰하는가 키워드 광고를 더 신뢰하는가를 말이지요. 설문조사결과 인터넷에서 물건을 구입할 때 의사결정에 가장 많은 영향을 끼치는 요인이 바로 후기와 블로그 포스팅 (70%이상)이라는 결과가 있습니다. 그만큼 블로그포스팅은 광고 효과가 크다는 소리입니다.

 

문제는 광고를 대행하는 업체의 공신력과 비용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헬로우드림의 경우 앞서서 말씀 드렸다 시피 인터넷 마케팅 광고에 최적화된 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사업주 본인이 원하는 광고를 진행할 수도 있고, 사업주 본인에게 필요한 광고를 전문가들이 상담을 통해 직접 판단할 수도 있습니다. 이렇게 정해진 광고를 4만명의 마케터에게 공개하고 동시에 광고를 진행하기 때문에 빠르고 높은 홍보 효과를 보실 수 있다는 거지요. 저 역시 헬로우드림의 마케터를 겸하고 있구요, 일간 방문자 1만명가량의 티스토리 블로그와 일간 방문자 1천명 정도의 네이버 블로그를 여러개 보유하고 운영하는 멀티 블로그 운영 블로거입니다. 저와 같은 분들이 헬로우드림엔 상당히 많이 계시기 때문에 광고를 진행한다고 해도 충분히 효과를 보실 수 있다고 자신하는 거지요.

 

효과는 크지만 비용이 비싸다면 키워드 광고를 하니만 못하겠지요. 대표적으로 많이 진행하시는 블로그 포스팅 광고의 광고비는 포스팅 50건에 25만원입니다. 물론 종목이나 조건별로 변동이 되기도 하구요. 블로그 광고의 비용은 광고 종목당 상이하기 때문에 전문적인 상담원과 직접적인 상담을 진행하는 것이 더 효율적입니다.

 

상담을 진행한다고 해서 광고가 진행되는 것은 아니니 걱정하지 마시구요, 무료 상담을 통해 광고 비용 및 보다 더 자세한 사항들을 알아나가시길 권해드립니다.

 


 

 

※ 헬로우드림 인터넷 마케팅 광고 무료 상담 [링크]

- 마케팅 전문가의 정확하고 꼼꼼한 무료 상담 진행중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