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광고대행] 블로그 포스팅 광고로 매출 UP 이뤄보세요~

[블로그광고대행] 블로그 포스팅 광고로 매출 UP 이뤄보세요~

 

 

 

 

인터넷에서 물건을 구입할 때 블로그와 후기를 참고하여 구매 선택을 한다는 의견이 77%나 된다는 설문조사가 있습니다. 그 만큼 인터넷 블로그는 우리나라의 소비 생활, 그리고 홍보의 중심이 되었죠.

하지만 많은 사업주가 블로그를 통해 홍보를 진행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효과를 보시지 못하고 계십니다. 왜일까요? 바로 블로그 마케팅의 활용 방법을 제대로 알지 못하기 때문이지요.

 

 

 

 

대부분 인터넷을 통해 사업을 진행하신다거나 홍보의 효과를 올리고 싶으신 사업자는 블로그를 보유하고 활용하고 계시지요.

하지만 자신의 블로그를 통해 홍보하는 것에는 분명 신뢰도와 정보성의 한계가 존재할 수 밖에 없습니다.

그래서 누군가가 나의 사업에 대해 포스팅을 해주었으면.. 하는 바램을 갖게 되지요. 하지만 그런 포스팅을 기꺼이 해주는 블로거들을 만나기란 하늘의 별따기....-_-;;; 그러다 보니 블로그 홍보는 크게 효과가 없구나.. 라는 생각을 갖게 되는 겁니다.

하지만 블로그 홍보를 정말 제대로 이용하는 사업자는 한 번 시작한 블로그 홍보를 놓지 못하고 계십니다. 왜일까요? 블로그 광고의 효과가 그만큼 크기 때문이겠지요..^^;;

 

 

 

 

많은 분들이 블로그 홍보의 가장 큰 목적은 매출 상승으로 생각을 하십니다. 하지만 블로그 마케팅 즉 바이럴 마케팅의 가장 큰 목적은 매출을 올리는 것이 아니라 이미지를 올리는 겁니다. 브랜드의 이미지 상승이 자연스럽게 매출 상승으로 이어지는 거지요. 블로그 광고를 단순히 매출 상승의 도구로만 바라보게 되면 블로그 홍보의 효율성이 떨어질 수 밖에 없습니다. 사람들이 가장 싫어하는 블로그인 광고 블로그가 되어버리기 때문이지요.

 

바이럴 마케팅에서 가장 효과를 올리기 위한 방법이 무엇일까요? 파워 블로거의 포스팅? 뭐.. 그렇게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바이럴 마케팅의 기본은 파워블로거의 추천이 아니라 사람들의 입소문입니다. 개인적으로는 파워블로거의 추천이 바이럴 마케팅은 아니다 라고 생각을 합니다.

 

왜일까요? 일간 방문자 2만명의 파워 블로거가 있다고 생각을 해 봅시다. 이런 사람들의 블로그는 포스팅 수만도 수백에서 수천개에 다다릅니다. 수 많은 포스팅이 검색에서서 검색이 되고, 검색한 포스팅을 읽으러 사람들이 방문을 한다는 거지요. 일간 방문자 2만명의 블로그에 홍보 포스팅을 게시하는 광고를 한다고 해서 그 포스팅이 하루에 2만명의 사람에게 읽히는 것은 아니라는 겁니다.

 

 

 

 

바이럴 마케팅의 기본은 사람들의 입소문이라는 것을 분명히 기억해 두셔야 합니다. 입소문이라는 것은 사람과 사람 사이에서 퍼지는 소문을 의미합니다. 즉, 한 사람이 추천하는 포스팅이 아니라 많은 사람들이 추천함으로써 관심도를 높이고, 이미지를 상승시켜 매출과 연계시키는 것이 바로 바이럴 마케팅이라는 거지요.

 

그래서 바이럴 마케팅에서 가장 중요한 사항은 얼마나 많은 마케터들을 활용할 수 있느냐가 됩니다.

내 사업의 인지도를 높이고, 그로 인해 매출을 상승시키기 위해서 여러사람이 꾸준히 입소문을 내줘야만 한다는 거지요.

 

그런 의미에서 인터넷 종합 마케팅 기업 (주)신화캐슬의 헬로우 드림은 바이럴 마케팅, 블로그 광고를 대행하는데 최적의 조건을 갖추고 있습니다. 상시 블로그 활동을 하는 사람들만 4만명에 육박하고, 누적 마케터의 수가 16만에 달하기 때문이지요. 광고 대행을 신청하면 사업자가 원하는 키워드, 분위기, 방향 등에 맞게 많은 사람들이 동시에 포스팅을 시작하게 됩니다. 건건마다 다른 사람들 혹은 다른 방식들로 포스팅이 되기 때문에 말 그대로 입소문의 효과를 보실 수 있으신 거구요. 사업 이미지 상승은 당연한 결과가 되는 겁니다.

 

 

 

 

문제는 이렇게 정확한 바이럴 마케팅을 진행하는 방법과 비용인데, 어떤 방식의 바이럴 마케팅이 더 효율적인가는 개개인의 사업 업종과 종류에 따라서 달라질 수 밖에 없습니다. 또한 광고 방식에 따라서 비용도 달라질 수 밖에 없구요. 얼마나 어떻게 광고가 진행되고 비용은 얼마나 드는지 정확하게 알고 싶으시다면 전문상담원과 상담을 진행해 보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광고를 진행하지 않는다고 하더라도 상담은 무료기 때문에 블로그 광고에 대해서 보다 잘 아실 수 있는 기회가 되실 겁니다.

 


 

※ 추천 헬로우드림 광고 대행 무료 상담 [링크] 

- 블로그 포스팅 광고, CPA 광고, 이메일 광고 등 광고 효율 및 정확한 비용 무료 상담 진행중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