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광고, 블로그로 마케팅하자] 블로그 마케팅 진행시 비용은 얼마나 들까?

[블로그광고, 블로그로 마케팅하자] 블로그 마케팅 진행시 비용은 얼마나 들까?



많은 분들이 블로그로 마케팅을 진행하는데 있어서 비용을 걱정하게 됩니다. 블로그 마케팅의 효용성도 고민하게 되구요. 저 역시 마찬가지입니다. 개인적으로 쇼핑몰을 진행하고 있는 입장에서 광고에 드는 비용을 어떻게 하면 줄일 수 있을지에 대해서 많은 고민을 할 수 밖에 없습니다. 제가 진행하는 부분의 광고비는 네이버 상품광고 기준으로 키워드 5~6개 정도 잡았을 때 일주일에 2~5만원 사이에 낙찰이 됩니다. 반면에 오픈마켓의 경우 하루 키워드 광고비만 2~5만원 사이의 비용이 듭니다. 쇼핑몰을 운영하는 사람들의 입장에서는 광고비 절감이 사업 진행에 중요한 요인이 될 수 밖에 없습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은 많은 인터넷 광고 중에서 블로그 광고의 비용과 효과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 어떻게 진행되나?    



오늘 블로그 마케팅의 업체는 헬로우드림입니다. 헬로우드림은 종합 마케팅 회사로서 블로그 마케팅 뿐만 아니라, 지식인, 이메일, CPA, CPS 광고 등 인터넷 광고 분야에서 종합적인 광고를 진행하는 회사입니다. 재택알바를 진행하는 마케터들이 카페 및 블로그에 홍보를 진행하게 되는데 이 누적 회원수만 16만명에 달하며, 상시 활동하는 회원들만 4~5만에 달하기 때문에 순식간에 홍보 활동을 진행하고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블로그 마케팅을 진행하게 되면, 본인의블로그 뿐만 아니라 많은 사람의 블로그에 자신의 상품, 사업, 서비스 등이 동시다발적으로 포스팅이 되기 시작합니다. 자신이 원하는 키워드를 제시하고, 어떤 방향의 포스팅을 원하는지를 제시하게 되면, 제시한 조건에 맞게 포스팅이 게시되는 것이지요. 이 포스팅은 한 사람이 모두 적어 내려가는 것이 아닙니다. 한 개의 블로그에서만 진행되는 것도 아니구요. 수 많은 마케터들이 자신들의 노하우를 담아서 포스팅을 진행하게 됩니다. 마케터들은 업체의 홍보 포스팅을 진행하게 되고, 광고주는 포스팅을 확인하고 포스팅 금액을 지급하는 구조가 되는 것이지요.
본인이 원하는 키워드를 검색 엔진에서 직접 확인하기도 하고, 포스팅 주소로 직접 들어가서 포스팅을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한꺼번에 여러개의 블로그에서 동시다발적으로 포스팅이 진행되기 때문에 바이럴 마케팅의 효과를 톡톡히 보실 수 있게 됩니다.


○ 비용은 얼마나 드나?    


블로그 포스팅 광고의 기본 비용은 25만원입니다. 포스팅 50개가 기본으로 설정되고, 마케터의 포스팅이 자신이 원하는 방향성을 띄지 않으면 수익 지급을 거절할 수 있기때문에 양질의 포스팅에 비용을 지급하는 결과를 만들게 됩니다.


블로그 포스팅의 장점은 바이럴 마케팅이 가능해 진다는 점입니다. 실제로 설문 조사 결과 인터넷에서 제품 및 서비스 구매에서 가장 큰 역할을 차지하는 것이 후기 또는 블로그 추천이라는 결과가 나와있습니다. 물론 상황에 따라서 가격 변동이나 포스팅 개수의 변동은 수시로 있기 때문에 정확한 금액은 광고센터의 전문적인 상담을 진행해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 인터넷 종합마케팅 헬로우드림    



포털사이트의 메인 광고가 한 시간에 3천만원이라는 사실을 아시나요? 이렇게 큰 돈을 투자하는 이유는 그 만큼의 효과가 존재하기 때문이겠지요. 오픈마켓을 진행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든지 부담을 느끼는 광고비.. 하루 광고비만 10만원을 넘는 키워드가 부지기수입니다. 이렇게 광고비를 투자했을 때 얼마나 큰 효과를 보시나요? 다른 사람들도 다 하니까.. 광고를 진행하지 않으면 그나마 있는 매출도 떨어질 수 밖에 없으니 어쩔 수 없이 진행하는 분들이 대부분일겁니다. 어차피 들어갈 수 밖에 없는 광고라면 효율적으로 광고를 하는 것이 더 좋지 않을까요? 하루에 5만원, 10만원씩 들어가는 광고비를 블로그 포스팅 마케팅에 활용해 보세요.

앞서서 말씀 드렸다시피 헬로우드림은 종합 마케팅 회사입니다. 저같은 블로거들이 광고주의 요구에 맞게 포스팅을 작성해서 광고를 진행해 드리고 있지요. 블로그 포스팅의 장점은 한 번 포스팅을 진행하고 나면 계속적으로 검색이 진행된다는데 있습니다. 본인의 블로그는 사업상 필요한 정보와 고객과의 소통에만 활용하세요. 홍보와 입소문은 상시 활동하는 4만명의 마케터들이 진행하겠습니다.

혹시 내가 다루는 품목도 블로그 마케팅이 가능할까? 어떤 인터넷 마케팅이 가장 효율적일까? 고민하지 마시고 인터넷종합마케팅 기업 헬로우드림에 문의해 보세요. 적은 광고비로 최고의 효과를 거두실 수 있으실겁니다.

※ 인터넷 종합 마케팅 기업 헬로우드림 광고 무료 상담 [링크] - 어떤 광고가 좋을지, 정확한 비용은 얼마나 들어가는지, 블로그 마케팅 비용과 효과가 어느정도나 되는지 상담을 통해 자세하게 알려드립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