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타로 배우기 추천 정림동 타로의길 타로김쌤

대전에서 타로를 배우고 싶으신 분들께


요즘 여기저기 타로 교육하는 곳이 많습니다. 하지만 막상 교육을 들어보면 제대로 타로 교육을 하는 곳은 많지 않습니다. 왜일까요?
단순합니다. 타로를 가르쳐주는 선생님의 실력이 거기까지니까요. 카드 세장 뽑아서 리딩해주고, 상담이라면서 돈을 받습니다. 눈치 보면서 뭔가 손님이 만족하지 않은것 같으면 3장 더 뽑아서 이야기를 해줍니다. 그리고 이렇게 타로를 보는 방법을 가르칩니다. 보통 2달~3달,심한곳은 한달만에 교육을 종료합니다. 그리고는 거의 300만원에 달하는돈을 받습니다. 수입을 낼 수 있게 해준다면서 타로 플랫폼에 입점시켜줍니다.




교육의 방식도 어이없습니다. 짧은시간 카드의 의미를 가르쳐주고 카드를 뽑아서 리딩을 하는걸 카톡으로 보내라고 합니다. 카드의 의미를 외우게하고 그 카드가 어떤 키워드를 가졌는지 물어봅니다. 그렇게 리딩을 수강생 혼자만 시킵니다.

그런 사람들 가운데도 플랫폼 전화상담에서 성과를 내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런 사례들을 모아서 교육을 잘한다고 광고를 하죠. 그러면 또 사람들이 300만원씩 들고와서 한달 두달 세달 교육을 받습니다. 교육을 듣는 사람들은 그게 당연하다고 생각합니다. 진짜 제대로된 타로 교육을 받아본적도 없고, 또 시중에서 타로샵을 가도 다 그렇게 타로를 봐주니까요.




그런데 과연 그게 정말 제대로된 교육이 맞을까요?
저는 자신있게 아니요 라고 대답하고 싶습니다. 타로를 돈내고 배웠는데 배열법이라는걸 모릅니다. 안가르쳐줬으니까요. 배열법이 어려운게 있다는 것을 알고있는 분들도 있습니다. 하지만 그걸 상담에 쓰는 사람이 없으니 당연히 연습하지 않습니다. 그렇게 한명 두명 하루 이틀 시간이 흘러 타로는 당연히 그런거다 라고 생각하며 손님을 받습니다. 이게 제대로된 교육을 받지 못했기 때문에 생기는 현상이죠. 혹은 독학으로 공부를 하다보니 잘못된 리딩 습관이 생기거나 단순한 리딩밖에 하지 못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그러면서 돈을 받고 다시 누군가를 교육합니다. 안타까운 악순환이지만 누가 어디부터 잘못된것인지 인지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대전에서 타로를 배우고 싶으신 분들. 정말 그런 교육을 받고 그저 그런 리더가 되고싶으신가요? 아니면 타로를 잘 몰라도 보이지 않는 전화상담같은것만 하면서 상담만 잘해주면 된다고 생각하실건가요?

그래서 타로의길을 선택해야합니다.


전통적으로 타로를 보는 방법을 확인해 봅시다. 질문자가 궁금한 것을 구체적으로 질문합니다. 리더는 그 질문을 듣고 일정 수량의 카드를 뽑게합니다. 그렇게 뽑혀진 카드로 특정한 배열을 하고, 리딩을 진행합니다. 일정 수량이라는건 3장+3장+3장... 이런식이 아닙니다. 처음부터 7장이면 7장 10장이면 10장을 뽑습니다. 그걸 특정 배열법에따라 배열하고 카드를 읽는겁니다. 타로는 단순히 3장의 반복이 아닙니다.

대전에서 그런 교육을 하는 곳이 어디 있을까요? 오프라인 교육은 지하상가에서도 하고있고 탄방동, 은행동, 괴정동 등에서도 하고있습니다. 모두 1~3개월이면 끝납니다. 일주일에 한번씩 기껏해야 최대 13번입니다. 그걸로 타로를 마스터시켜주겠다합니다. 하지만 타로의길은 다릅니다.

타로의길에서는 타로교육을 할 때 6개월 이상 진행합니다. 더 빨리 배우고 싶어하는 분들이 당연히 계시겠죠. 6개월이나 배워야하는거냐고 물어보시는 분들도 계실겁니다. 하지만 타로는 6개월동안 공부를 해도 상담을 잘 못합니다. 그만큼 리딩과 상담은 중요한 부분이죠. 타로의길은 그래서 충분한 교육시간을 가지고 교육을 진행합니다. 타로의길에서 교육을 수료한 사람들은 4~5년동안 타로를 한 사람들에게도 밀리지 않습니다. 오히려 그런 사람들이 타로를 물어볼 정도입니다.
정확한 리딩과 구체적인 상담, 손님들에게 만족감을 주는 상담사를 만들어주는 곳이 바로 타로의길입니다. 그래서 타로는 타로의길에서 배울것을 추천드립니다. 6개월 넘게 공부를 하는데 200만원도 채 되지 않습니다. 그렇다고 퀄리티가 싸구려냐? 절대 그렇지 않습니다.


서울에 1년가까이를 공부하면서 2000만원정도를 지불해야하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마스터의 교육이 있습니다. 원데이를 해도 코엑스에 가득찬 사람들을 대상으로 하는 마스터의 교육입니다.

장담하건데 그 교육만큼 혹은 그 이상의 퀄리티입니다. 그런 교육이 200만원이 채 되지 않습니다. 비싸다고 느껴지시나요?

선택은 항상 개인의 자유이니 비싸다고 느껴지신다면 더 저렴한 곳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길다고 느껴지시면 역시 다른 곳을 찾으시면 되구요. 하지만 타로의길처럼 끝까지 교육에 책임을 지는 곳을 만나시긴 어려우실겁니다.

타로김쌤은 어떤 사람?


타로 경력이 20년입니다. 상담 횟수도 10만번이 넘습니다. 5천번 7천번 상담해봤다고 교육을 하는 사람들과 경험에서의 레벨차이가 큽니다. 타로를 하는 사람들 모임들이 종종 있습니다. 꽤 오래 타로를 한 사람들의 모임이지요. 타로김쌤은 그 모임에서도 전국구 실력파로 손꼽힙니다. 그럴 수 밖에 없는것이 서울 부산 인천 등에도 타로김쌤의 제자분들이 계시고, 김쌤의 교육으로 창업도 하고 모임도 만들고 상담도 하기때문에 보이지 않는 고수같은 느낌으로 항상 언급됩니다.

실상 숨어있으려고 그러는 것은 아니고 리더들의 모임같은데 참여를 안하시는 것 뿐이지만 전국구 실력파인것은 숨겨지지 않는거죠.




사실 타로김쌤은 지난 몇년간 매우 바쁘게 지냈습니다. 거의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8시 넘게까지 교육을 쉬는날 없이 지속했으니까요. 그런데 요즘은 좀 한가해지셨더라구요. 교육 진행중인 분들이 줄기도 했고 교육비도 조금 인상했더라구요. 그런데 인상한 금액이 160 만원이라고합니다. 200만원 300만원도 아니고 보통 8개월정도 교육을 하는데... 이러니 매번 힘든거겠지요.. 수강생들에게 타로 노하우는 다 퍼주시면서.. 적정 가치를 못받으시는것 같아 참 아쉽습니다.

정말 제대로 타로를 배우고 싶으시다면 주저말고 선택하세요. 다시 바빠지시면 교육수강이 어려울수도 있습니다.

https://open.kakao.com/o/s7cVYVFd

대전 타로 교육 타로의길 수강문의

#타로 #대전타로강좌 #타로교육잘하는곳 #타로교육 #타로배우기 #대전타로 #취미타로 #타로의길 #타로강좌 #타로문의 #정림동타로배우기 #대전타로

open.kakao.com


예전에 제가 많이 쓰던 말이 있었는데 똑같이 적어야겠네요.문의에는 돈이 들지 않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