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타로 배우기 강좌 수강생 모집, 타로 교육 추천

대전 타로 배우기 강좌 수강생 모집, 타로 교육 추천

타로카드에 대해 관심이 많아지는 것이 요즘이죠.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에서도 나온적도 있고, 유튜브를 보면 온라인으로 타로를 봐주는 사람도 많이 있구요. 비대면 전화를 통해서 보는 사람들도 있고, 온라인 강좌를 찾아보시는 분들도 꽤 많이 있습니다.
타로를 배우고 싶은 사람이 은근히 많은 것이 사실이죠. 하지만 정말 잘 가르치는 곳이 어디인지, 가격은 얼마나 하는지 알기 힘든 것이 사실이었어요. 이번에 소개해드리는 강좌는 대전에서 열리는 타로 교육 강좌로 타로 경력 15년에 타로 리더 양성도 꽤 많이한 사람이랍니다^^;;

그것도 정말 수만명을 상담한 경력이 있고, 타로책을 직접 만들어서 판매하려고 준비중인 나름 숨은 실력자(?) 라고나 할까요^^;; 타로 수강을 하기 위해 매주 서울에서 내려오시는 분도 있을 정도지요^^;;

결코 대강 카드의 의미만 대충 가르쳐 드리는게 아니라 체계적인 트레이닝으로 카드를 읽을 수 있을 정도까지 교육을 진행하고 있어요.


서울이나 부산 같은 곳들은 타로를 배울만허 곳들도 많은데 솔직히 대전은 그런 곳이 없죠^^;; 그래서 관심이 있는데도 배워보기 어려웠던 분들도 계실거에요. 정말 타로카드에 대해서 1도 모르는 분들도 타로카드를 보실 수 있도록 강좌를 진행하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언제든 말씀해주세요~♡


1. #타로카드강좌 내용


왕초보인 상태에서 카드를 읽을 수 있는 수준까지 카드의 의미와 타로카드를 읽는 방법까지 세세하게 교육 및 트레이닝을 진행합니다. 다른 곳 처럼 초급, 중급, 고급 이런 형식으로 나누어서 타로카드를 가르쳐 드리는 것이 아니라, 왕초보에서 카드 리딩을 할 수 있을 때 까지 책임지고 교육이 진행되고 있지요.


2. 사용하는 #타로카드



현대 모던 타로의 기본이라고 할 수 있는 유니버셜웨이트 라는 카드로 교육을 진행합니다.

제가 카드를 판매하는 사람은 아니라서 1차 미팅(?) 혹은 강좌 프리젠테이션(?) 같은 자리를 갖고 설명을 들으신 후에 구입 여부를 선택하시면 된답니다. 당장 카드가 없으시면 제 카드로 우선 교육을 진행할 수도 있구요^^


3. #타로교육 교재


교재는 별도로 구입하실 필요는 없으세요. 제가 진도에 맞게 직접 지필한 전자책을 인쇄해서 교육을 진행합니다. 온라인 교육과는 다르게 직접 오프라인으로 직접 지필한 교재로 교육 및 트레이닝을 진행하기 때문에 별도의 교재비용은 들어가지 않아요.
다만, 현재 카드가 없으신 분이라면 카드는 별도로 구매하셔야 하고, 필요하신경우 카드를 대신 구입해 드리기도 하고 있습니다.


4.강의 시수


일단 커리큘럼은 8회에요. 일주일에 두번씩 4주간 교육이 진행되도록 커리큘럼은 짜여있는데.. 실제 교육을 진행해보면 한달로는 대부분 어려워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커리큘럼은 커리큘럼이고, 부족한 부분이 있으면 카드를 읽으실 수 있으실때까지 두달이고 세달이고 책임 교육을 진행합니다.

실제로 타로 교육을 받고 창업 준비를 하고 계시는 분도 계신 상태라 최대한 많이 도와드리고 있어요^^


5. 교육 시간


교육은 한 번에 1시간 반에서 두시간 정도로 계획되고 있지만, 일정한 날짜가 정해진 것이 아니라 서로의 스케쥴에 맞춰 교육 날짜를 유동적으로 조절합니다. 어떤 날은 바빠서 조금밖에 시간이 없다면 일찍 끝나기도 하고 어떤 날은 여유로워서 좀 더 많이 배울 수 있으면 오래 배우기도 하고 그래요.

직장인이라 일주일에 두번이 벅차다고 한다면 일주일에 한번씩도 가능하고, 유동적으로 스케쥴을 잡으실 수 있으니 불편하지는 않으실꺼에요^^

일정 조율이 자연스럽고, 실력 또한 뒤지지 않으니 현재 서울에서 왕복하시면서 교육을 받으시는 분도 계실 정도입니다.

6. 클래스 인원


개인적으로는 2~4명이 서로 토론도 할 수 있고 딱 좋다고 생각은 하는데.. 사람마다 사정이 있고 진도가 다르면 교육도 어려우니 이 것도 유동적으로 조절됩니다.

요즘에 배우시는 분들은 다들 1대1 과외처럼 배우고 계세요^^ 클래스로 일정 시간을 정하고 그 시간에 맞춰서 참석하는 형태가 되면 개개인의 시간 조율이 어렵기 때문에 거의 1:1 수업이라고 생각하시면 편하실듯 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카드의 의미를 배우실때는 1대1 교육이 좋고, 나중에 리딩에 들어가면 비슷한 수준의 분들이 모여서 클래스 수강을 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해요.. 리딩에 들어가면 자신이 어떤 점을 놓치고 있는지, 다른 이들의 리딩은 어떻게 되는지를 비교하면서 서로에게 배울 수 있거든요..

그렇다고 리딩 수업을 임의로 잡는 것은 아니고 당사자간의 의견을 조율해서 결정할 사안이니 부담을 가지실 필요는 없으시답니다.. 클래스가 싫으시면 계속 1대1로 지속이 되면 되니까요^^


7. 수강료


수강료는 70만원입니다.
실제 타로 교육을 보면 초급반, 중급반, 고급반 등으로 나누어 등급이 올라갈 때 마다 수강료를 받는 곳들이 대부분이지요. 하지만 이 교육은 횟수만 딱 채우고 끝내거나, 초급반 중급반 등 반이 달라질 때 마다 수강료를 내야하는 것이 아니라 제대로 리딩을 할 수 있을 때 까지 책임지고 타로 강의를 해드리기 때문에 수강료가 아깝지는 않으실꺼에요.
수준은 시중에서 이야기히는 중급반 정도까지의 수준이라고 생각하시면 되실꺼에요. 그걸 별도의 추가 수강료 없이 배우실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하고, 그만큼 잘 가르쳐 드릴 수 있다는 자신감이라고 생각하셔도 무방하실껍니다.

수강료가 70만원이 책정된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 커리큘럼은 주 2회 총 8회로 1개월 과정이지만, 실제로 리딩을 제대로 할 수 있을 때 까지 시간과 상관없이 교육을 진행하다보니 보통은 2~3개월이 소요되더라구요.. 거기에 1:1로 진행이 되기 때문에 궁금한 사항이나 알아야 할 것들, 손님을 받으면서 생기는 노하우 등까지 자연스럽게 교육에 포함되기 때문에 그만한 가치는 느끼실 수 있을거라고 자신있게 말씀드립니다.

- 실제로 현재 교육에 진행중인 분 중에는 창업을 위해 타로 수강을 하시는 분들도 계시고, 특히나 여기 저기 많이 알아보고 확인해 보신 후 서울에서 열리는 강좌가 많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서울에서까지 매주 내려와 수강을 하시는 교육생님도 계십니다. 그러면서도 서울에서 교육받는 그 이상의 가치를 얻고 올라가신다며 항상 이야기 하시면서 매주 불편함에도 불구하고 빠짐없이 수업을 듣고 계십니다.



솔직히 다른 것은 장담드리지 못합니다. 하지만 제가 확실하게 말씀드리는 것은, 교육의 트레이닝을 충실하게 따라 오신다면 투자한 금액보다 분명 더욱 가치가 있단 생각을 가지실꺼에요. 다른 사람들보다 굉장히 잘 본다고 할 수는 없겠지만, 그래도 다른 사람에 비해 절대 뒤지지 않는 실력을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그 만큼 확실하게 될 때까지 교육을 진행해드리니까요^^♡

혹시라도 관심이 있으시다면 댓글 남겨주시거나 카톡 아이디 kainlik 추가 하셔서 문의 주세요^^ 아니면 연락처 010-3476-3830 으로 문자나 전화 주시면 궁금하신 사항에 대해서 친절하게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나름 구체적으로 적어두긴 했는데 더 궁금하신 사항 있으시면 언제든 문의 주세요. 긴 글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리며, 정말 제대로 된 타로카드가 배우고 싶으신 분이라면, 실제 손님들을 받는 노하우와 보다 정확하게 카드를 읽을 수 있는 방법을 알고 싶으시다면 그 선택 후회 없도록 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