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운대 임플란트 부산 치과 추천 어디?

해운대 임플란트 부산 치과 추천 어디?


부산에서, 해운대에서 임플란트를 하고자 하는 분들이라면 어디가 좋을지 고민을 하는 경우가 많이 있으실껍니다. 치과라는 것이 한 두 군데 있는 것도 아니고, 개인적으로 다 아는 사이도 아니니 어디가 실력이 좋고 나쁜 것인지도 알기 힘들고.. 임플란트를 하긴 해야겠는데 비용도 비싼 수술을 아무데서나 할 수는 없고.. 해운대 임플란트 잘하는 곳은 어디인지 고민이 되시지요? 그래서 부산 치과 추천 포스팅을 간단하게 들고 왔습니다. 해운대 임플란트 부산 치과 추천이 필요하시다면 해운대 백병원 옆 대형 치과 병원인 WS 치과 병원에서 이야기를 나누어 보세요~


실력과 장비

해운대 임플란트 부산 치과 추천 어디?



임플란트를 선택할 때 중요한 것이 많지만, 이 중 가장 우선적인 것을 꼽아보라면 실력과 장비라고 할 수 있겠지요. WS 치과병원은 의원급이 아니라 치과 병원입니다. 더 전문적으로 세밀하게 임플란트 치료가 가능하지요. 각 분과별 의료진들의 지속적인 컨퍼런스를 통해 통합 진료가 가능한 병원급의 임플란트로 퀄리티 높은 임플란트 식립이 가능하다는 겁니다. 

임플란트 식립시 누가 임플란트를 식립하느냐가 무엇보다 중요한데, 해운대 임플란트 부산 치과 추천 병원인 WS치과병원은 WS치과병원 병원장님이 직접 임플란트를 시술을 진행하기 때문에 믿을 수 있다는 것이지요.


해운대 임플란트 부산 치과 추천 어디?


해운대 임플란트를 선택할 때에는 기본적으로 덴탈CT와 디지털 구강 스캐너 구비 여부를 확인해 보아야 합니다. 

덴탈CT는 입 안 상태를 3D 형태로 정밀하게 촬영을 할 수 있습니다. 기존의 일반적인 치과는 파노라마 엑스레이를 사용하는데, 이 경우 아래턱에 흐르는 신경 조직을 제대로 파악하기 힘듭니다. 임플란트를 식립하면서 신경을 건드려 통증이 생기는 부작용이 생기는 이유이지요. 하지만 덴탈CT는 이런 부작용을 피할 수 있게 만들어 줍니다.

임플란트는 치아 모형을 만들기 위해 입 안에 인상재를 넣고 본을 뜨는 과정을 진행하게 됩니다. 하지만 어떤 인상재든 굳으면서 약간의 변형이 오기 마련이고, 이로 인해 아무리 정밀하게 본을 뜬다고 해도 약간의 오차가 생기게 됩니다. 하지만 디지털 구강 스캐너를 사용하게 되면 입에 인상재를 넣지 않기 때문에 이물감도 없고, 치아 모형도 정확하게 만들어 낼 수 있게 됩니다.

WS치과병원을 부산치과추천하는 이유중 하나가 여기에 있습니다. 대형 병원으로 최신 장비를 갖추고 있어 부작용의 위험이 현저하게 줄어들고, 자신의 구강 구조에 꼭 맞는 임플란트를 할 수 있다는 것이지요.


과정과 사후관리

해운대 임플란트 부산 치과 추천 어디?


해운대 임플란트는 임플란트의 과정과 사후 관리도 매우 중요한 요인입니다. 임플란트는 쉽게 말해서 잇몸에 지주대를 심고, 지주대에 인공치아를 맞추는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때문에 잇몸의 건강과 지주대의 구조, 인공치아의 밀착도가 매우 중요한 수술이지요. 

일단, WS치과병원은 자가혈청PRF를 통해 빠른 회복을 도와줍니다. 임플란트라는 것이 잇몸과 잇몸뼈에 구멍을 뚫고 인공 치근을 심고 그 위에 인공치아를 덧씌우는 것이기 때문에 잇몸과 잇몸뼈가 재생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잇몸이 임플란트 구조물을 거부하게 되면 심한 염증이 발생하게 되는 것이지요. 자가 혈청 PRF는 이런 부작용을 최소화 하고, 면역력을 강화하여 임플란트의 치료 기간 자체를 단축해 주지요.


해운대 임플란트 부산 치과 추천 어디?


여기에, WS치과병원은 책임 보증서를 발급해 확실한 사후 관리를 보장하는 곳이기도 합니다. WS 치과병원의 책임보증서의 내용을 간ㄷ하게 정리하면 다음과 같지요.


책임보증서내용 정리

  • 임플란트 치근 : 1년 이내 문제 발생시 무상, 1년 이후 문제 발생시 정상 치료 수가의 50%

  • 임플란트 보철 : 1년 이내 문제 발생시 무상, 1년 이후 정상 치료 수가의 50%

  • 임플란트 검진 : 임플란트 보철물 장착 후 1년간 무료 검짐


임플란트의 경우 잇몸과 잇몸뼈가 식립한 임플란트를 내 몸의 일부로 인식하는 과정에서 가장 많은 부작용이 일어납니다. 잇몸뼈 주위로 통과하는 신경을 건드리는 시술로 인한 부작용이나 임플란트 자체가 빠져버리는 등의 시술시 부작용과 잇몸과 잇몸뼈 주위에 염증이 발생하고 통증이 생기는 부작용이 생길 수 있습니다. 이런 부작용들은 대부분 임플란트 수술 후 6개월 이내에 발생을 하는 것이 보통이지요. 때문에 1년 이상 책임 관리는 필수라고 할 수 있다는 겁니다.


해운대 임플란트 부산 치과 추천 어디?


또한 이런 부작용을 최소화 하기 위해 정확한 임플란트 식립 과정을 지키는 것도 중요한 요인입니다. WS 치과병원의 임플란트 식립 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WS 치과병원 임플란트 식립 과정

1. 상담 및 정밀 진단 - 구강CT 촬영, 정밀 검진을 통한 임플란트 치료 부분 및 잇몸뼈 상태 진단

2. 치료 계획 수립 - 정밀 검사를 통해 임플란트의 식립 위치, 방향, 깊이 등을 결정하고 보철물을 장착할 수 있도록 설계

3. 1차 수술 : 임플란트 식립 - 계획에 의거해 임플란트(인공치근)를 식립한 후 잇몸을 덮어주어 임플란트와 잇몸뼈의 결합 유도

4. 2차 수술 : 상부구조노출 - 식립한 인공치근을 노출시켜 기둥(지주대)를 심고 인공치아를 해 넣을 수 있도록 연결시킴

5. 보철물 제작 및 장착, 관리 - 인공치근가 지주대가 잇몸뼈에 고정된 것을 확인하고 구강 스캐너를 통해 제작한 인공치아 보철물을 장착


이런 과정을 거치기 때문에 확실하게 잇몸뼈에 임플란트가 고정이 되며, 1년 이상의 사후관리를 통해 대부분의 부작용을 책임지는 철저한 사후 관리가 이루어 진다는 것이지요.


 

 


임플란트의 가격

해운대 임플란트 부산 치과 추천 어디?


시술 방법이나 치료과정, 장비 등의 문제만큼 선택에 큰 영향을 주는 것이 바로 임플란트의 가격이 될 수 있을껍니다. 임플란트의 가격은 각 치과병원마다 제각각인데, 이는 행위 수가의 문제로 연결이 되기 때문이지요. 일반적으로 고가의 장비를 갖추고 철저한 사후 관리가 이루어 지는 치과 병원의 경우 임플란트의 가격이 고가에 속하는 경우가 많고, 그렇지 않은 경우 점점 낮은 임플란트 가격을 보이는 추세입니다.

임플란트의 경우 한 번에 한 개의 임플란트만 식립하는 것은 많지 않습니다. 대부분은 여러개의 치아가 문제가 발생이 되고, 때문에 여러개의 임플란트를 진행하는 것이 보통이지요. 그래서 임플란트 1개당의 가격이 선택에 매우 중요한 요인이 되기 마련입니다.

그런데 문제는, 임플란트의 가격이 병원마다 다른 것은 물론이고, 어금니처럼 보이지 않는 부분의 임플란트인지 앞니처럼 보이는 부분의 임플란트인지, 임플란트의 인공치아 재질은 어떤 것으로 선택할 것인지, 일반 임플란트인지 네비게이션 임플란트인지 등 여러가지 옵션에 따라서 임플란트의 가격이 모두 다르다는 것이지요.


해운대 임플란트 부산 치과 추천 어디?


때문에 정확하고 정밀한 진단을 통해 어떤 임플란트가 가장 좋을 것인지를 고려하고, 그 중에서도 가장 경제적인 선택을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해운대 임플란트 부산 치과 추천 WS 치과병원은 병원급의 치과인 만큼 임플란트 진행의 장비나 수술의 정밀도, 만족도 등이 상당히 높은 곳인데요, 가격때문에 선택의 고민을 하는 분들을 위해 요즘 임플란트 무료상담행사를 함께 진행하고 있습니다. WS 치과병원 자체가 미리 예약을 해야만 진료를 받을 수 있는 100% 예약제의 치과 병원이기도 한데요, 무료상담행사 페이지를 통해 이야기를 나누어 보시면 임플란트를 꽤 괜찮은 가격으로 진행하실 수 있기 때문에 경제적으로도 많은 도움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아래에 함께 연결된 해운대 임플란트 부산 치과 추천 WS 치과병원 임플란트 무료상담신청 페이지를 방문해 보시면 무료 상담 신청을 하실 수 있으신데요, 이름과 연락처만으로 간단하게 상담을 신청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이야기를 나누어 본다고 해서 반드시 임플란트 수술을 진행해야 하는 것은 아니니 만큼 부담갖지 마시고 이야기를 나누어 보시기 바랍니다. 분명 많은 도움이 되실껍니다.


WS 치과병원 임플란트 무료상담신청 페이지 바로가기


치아는 오복중에 하나라고 하지요. 가장 좋은 것은 자연치아를 건강하게 유지하는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평소에도 치아를 생각하는 바른 생활 습관을 가지는 것이 중요하겠지요. 

한 번 문제가 발생하면 원래로 돌아가기 힘든 것이 치아이고, 치료를 시작하면 정말 많은 돈이 들어가는 것이 치과 치료인 것은 모두가 아는 사실입니다. 이미 문제가 발생해 되돌릴 수 없는 상황이라면, 가장 최선의 대안을 선택하고, 가장 경제적인 대안을 선택하는 것이 당연한 일 아닐까요? 


해운대 임플란트 부산 치과 추천 어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