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회생 사례, 사업 실패로 인한 개인회생 신청, 채무자 신용회복 개인회생 인가율 높은 곳 추천

개인회생 사례, 사업 실패로 인한 개인회생 신청,

채무자 신용회복 개인회생 인가율 높은 곳 추천

 

 

개인회생 사례, 사업 실패로 인한 개인회생 신청, 채무자 신용회복 개인회생 인가율 높은 곳 추천

 

 

개인회생을 하고자 하는 사람들을 보면, 여러가지 사연이 있기 마련입니다.

단순히 부채를 많이 얻어서 이를 탈피하고자 하는 사람들이라는 것에서 벗어나서..

각자의 사연이 담겨있지 않은 경우가 없다는 거지요.

 

이번에 소개해 드리는 사례는 사업 실패로 인한 개인 회생 신청 사례랍니다.

 

 

개인회생 사례, 사업 실패로 인한 개인회생 신청, 채무자 신용회복 개인회생 인가율 높은 곳 추천

 

 

 

 [사례] 남편의 사업실패로 어려움을 겪었던 K씨의 사연

 

 

회사생활을 하던 남편이 직접 사업을 하고 싶다고 했습니다. 세상물정에 대해 아는 것이 없었던 저는 그저 남편이 하는 일이 잘되기만을 바랄뿐이었습니다. 

 

남편은 집 전세금까지 빼서 기계를 구입했습니다. 내 사업이다 생각해서 그런지 남편은 정말로 열심히 일을 했습니다. 그러나 사업에 운이 없었던지 여러 차례 부도를 맞으며 금전적으로 많은 어려움을 겪어야 했습니다. 남편이 사업을 시작한 후 하루도 편한 날 없이 돈에 쪼들려 살았습니다. 생활비도 부족해 지인들에게 돈을 빌리러 다니기 일쑤였습니다.

 

남편은 제품특허도 낼 거라며 곧 좋은 날이 올 거라고 조금만 참고 기다리라고 했습니다. 그러면서 사업상 필요하다며 인감증명서를 발급해 달라고 했습니다. 당시 인감증명서는 발급해주었지만 인감도장은 준 적이 없었기에 연대보증을 했다는 사실을 전혀 인식하지 못했습니다.

 

남편의 사업은 나아지기는커녕 점점 어려움을 겪었고 그럴수록 생활고는 더욱 심해졌습니다. 설상가상으로 제가 연속으로 2번씩이나 교통사고를 당하면서 몸도 지치고 마음도 지쳐갔습니다. 무엇하나 잘되는 일 없이 힘든 일만 겪으면서 남편과의 불화도 심해졌습니다. 결국 남편과 별거를 시작했고 현재까지 생사도 모르고 살았습니다.

 

남편도 없이 혼자 생계를 책임지는 힘든 형편으로 인해 아들은 대학도 중퇴를 하고 학원을 다니면서 아르바이트를 했습니다. 회사에 입사한지도 얼마 되지 않았습니다.

 

연이어 당한 교통사고 후유증으로 오래 서 있는 것도 힘들고 무거운 물건을 드는 것도 힘이 듭니다. 몸이 덜 힘든 일을 찾아보지만 특별한 기술도 없고 가지고 있는 자본도 없어 생활비 마련도 빠듯한 실정이었습니다. 그러던 중 신용보증기금으로부터 내용증명을 받았습니다. 남편의 채무 보증인으로 대신 채무를 변제하라는 것이었습니다. 정말 하늘이 무너지는 것 같았습니다.

 

교통사고 후유증으로 온몸이 아파도 돈이 없어 제대로 된 치료를 받지 못하고 아플 때마다 물리치료 받고 진통제로 연명하고 있습니다. 어릴 때부터 고생만 시킨 아들에게 정말 면목이 없습니다. 무능력한 부모로 인해 힘들게 살고 있는 자식에게 짐이 되고 싶지 않습니다.
 

개인회생 사례, 사업 실패로 인한 개인회생 신청, 채무자 신용회복 개인회생 인가율 높은 곳 추천

 

 

 

K씨는 남편의 사업 실패와 연대 보증으로 인한 부채로 인해 경제적인 어려움에 시달렸고, 교통사고로 인해 몸도 좋지 않은 상황이었는데요, 개인 회생 신청을 통해 부채를 대부분 탕감 받고 이제 삶에 희망을 가지고 살아가고 있습니다.

 

 

개인회생 사례, 사업 실패로 인한 개인회생 신청, 채무자 신용회복 개인회생 인가율 높은 곳 추천

 

 

개인 회생은 단순히 부채를 탕감하는 것 이상의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개인이 대출을 얻는 이유는 다 제각각이고, 모두 이유가 있습니다.

하지만 사람 일이라는 것이 모두 잘 풀리는 것이 아니기 마련이고..

정말 운이 없었던 것인지.. 누구는 빌린 돈으로 큰 성공을 거두기도 하지만, 어떤 사람에게는 큰 고통으로 찾아오는 경우가 생기기 마련이라는 것이지요.

 

개인회생은 이런 분들에게 삶의 희망을 주는 정부의 부채 탕감 신용 회복 제도입니다.

단순히 부채를 탕감하는 것이 아니라,

앞으로도 꾸준히 수입을 가져 나갈 의지가 있는 사람들에게 최소한의 도리를 다 하면 나머지 부채는 모두 탕감해 주겠다는 정부의 지원정책인 거지요.

 

 

개인회생 사례, 사업 실패로 인한 개인회생 신청, 채무자 신용회복 개인회생 인가율 높은 곳 추천

 

 

지금 채무로 인해 힘겨움을 겪고 계신가요?

개인회생 제도를 제대로 활용해 보세요.

정말 개인회생이 성공할 것인지를 보장드릴 수는 없습니다..

하지만, 제대로 알아보지도 않고 그저 인터넷에 떠도는 글로만, 정보로만 판단을 하는 것은 정말 섣부른 판단입니다.

정말 개인 회생을 받을 수 있는 것인지 알고 싶으시다면, 또 개인회생으로 삶의 희망을 다시 찾고 싶으시다면

전문가와 정확하게 이야기를 나누어 보는 것이 당연한 일입니다.

 

아래에는 변호사의 1:1 맞춤 컨설팅으로 개인회생 인가율 100%에 도전하는 개인회생센터 희망플래너가 함께 링크되어 있습니다.

비공개 무료 상담으로 신원이 공개될 걱정도 없고, 실제 개인회생 절차가 진행되기 전까지는 따로 비용이 들어가지 않습니다.

뿐만 아니라, 만약 개인회생이 기각이 나게 되면 들어간 비용을 모두 환불해 주기 때문에 혹시라도 개인회생 인가가 나지 않아 힘겨운 상황에서 추가적으로 비용이 소요가 되는 이중고가 사라지는 곳이기도 하니..

개인회생이 필요한 분이라면 꼭 상담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인가율 100%에 도전하는 개인회생 센터 희망플래너 무료 상담 바로가기

- 변호사들의 1:1 비공개 무료 상담 진행중, 기각시 100% 환불




 ◇ 유용한 사이트 모음


 개인회생 파산 지원센터 정보

http://powerlist.dothome.co.kr/xe/hopecenter


 무료 법인 설립 정보

http://powerlist.dothome.co.kr/xe/workcenter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