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조 서비스, 월 2만원대 상조 서비스로 경제적이면서 효율적으로, 한국 교직원 공제회 상조 서비스 예다함

상조 서비스, 월 2만원대 상조 서비스로 경제적이면서  효율적으로, 한국 교직원 공제회 상조 서비스 예다함

 

 

 

 

세상의 누가 되었든 언젠가는 죽음을 맞이하기 마련이지요. 사람이 죽으면 끝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도 있을 수 있겠지만, 남아있는 사람들은 장례가 바로 경제적인 문제로 연결되기도 합니다. 장례로 들어가는 비용이 만만치 않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상조를 통해 장례를 대비하고 있는 것이 현실이구요.

 

상조를 준비하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희소식이 있는데요, 월 2만원대로 준비할 수 있는 믿을 수 있는 상조 상품이 있다는 겁니다.

한국 교직원 공제회 상조 서비스 예다함이 바로 그거지요.

 

◇ 상조 선택의 기준 1. 회사와 서비스를 볼 것


 

 

 

 

 

과거 보*상조 사태때 많은 분들이 피해를 입었었습니다. 회사의 CEO가 횡령으로 구속되면서 많은 분들이 상조 환급금을 인출하는 사태가 일어났었는데요, 그만큼 상조 회사의 건실성이 중요하다는 의미입니다.

 

상조를 가입하는 이유는 장례에 대한 경제적인 대비를 하고, 보다 품격있는 장례를 치루기 위해서입니다. 이런 경제적인 대비와 품격을 생각한다면 단순히 상조서비스의 가격 뿐만 아니라 회사를 잘 살펴야 한다는 거지요.

 

상조의 서비스 내용도 당연히 첫 번째로 고려해야 할 사항입니다.

일반적으로 상조 가입시 제공되는 서비스는 장례 용품과 장례 지도사, 장례 도우미로 나누어 볼 수 있습니다. 장례 지도사와 장례 도우미를 제외하고 장례 용품의 경우 가입 금액에 따라서 품질이 달라지기 때문에 잘 비교해 보아야 하지요.

 

여기에 부당 행위 근절과 쓰지 않은 재화는 페이백을 받을 수 있는 곳을 선택할 필요가 있습니다. 실제 장례에 쓰지이 않았음에도 돈을 내서는 안되겠지요.

 

◇ 상조 선택의 기준 2. 상조 서비스의 가격


 

 

 

상조 상품은 목돈이 나가는 것을 대비해서 미리 준비하는 것과 같습니다. 그런 면에서 보았을 때 월 납입금이 생각보다 크지 않다 라고 생각을 해도 상당히 비싼 상품을 구매하는 것과 마찬가지라는 거지요.

 

상조는 보통 납입 기간이 10년 가량입니다. 개월수로 따지면 120개월이지요. 월 2만원짜리 상조라면 240만원짜리 상품을 구매하는 것이고, 월 3만원짜리라면 360만원짜리 상품을 구매하는 것과 같습니다. 월1만원 차이지만, 실제 구매하는 상품의 가치는 120만원의 차이를 만들어 내는 겁니다.

 

그래서 상조 서비스의 가격이 상당히 중요합니다. 내가 받을 수 있는 혜택과 최종 납부하는 금액을 비교해 봐야 하는 것은 물론이고, 같은 품질의 서비스라면 보다 저렴한 가격의 상조 서비스를 가입하는 것이 당연히 현명한 방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 상조 선택의 기준 3. 해약 환급급


 

 

 

상조는 일종의 보험과 같은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납입 금액이 정해져 있고, 서비스가 정해져 있으며, 해약 환급금이 존재합니다. 이 해약 환급금은 일반적으로 120회 완납을 하게 되면 100%가 되기 마련입니다. 쉽게 말해서, 계약 완납이 이루어 지지 않으면 해약 환급금을 100% 받기는 어려운 것이 바로 상조 서비스라는 거지요.

 

그렇기 때문에 상조 서비스는 가입 전에 해약 환급금 조건을 충실하게 따져 보아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특히나 한국 교직원 공제회에서 100% 출자한 상조 서비스 예다함처럼 120회 납입 기준 84회차 이상 납입한 경우 환급금을 100% 지급하는 등의 혜택을 주는 곳도 있으므로 잘 비교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 한국 교직원 공제회 100% 출자 예다함


 

 

 

일단 예다함의 경우 한국 교직원 공제회가 100% 출자한 상조 서비스이면서 국내 최대 500억원대 자본금으로 안정된 회사를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지정된 서비스 외에 금품 요구 및 사례비, 수고비 등의 행위를 근절하고, 사용하지 않는 물품이나 버스 등은 페이백 해주는 서비스로 많은 분들에게 호평을 얻고 있습니다.

 

또한 환급금 역시 120회 납입시 100%가 아니라 84회차 납입시 100%를 지급하는 등의 품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지요.

 

아래에는 한국 교직원 공제회 출자 예다함에서 진행하는 이벤트 페이지가 링크되어 있습니다.

 

어떤 이벤트냐..

 

가입하는 모든 분들에게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해 드리는 것은 물론, 소개로 가입하시게 되면 소개자에게 추가로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해 드리는 이벤트입니다.

 

 

 

 

부산 / 울산 / 광주 / 대구지역의 분들이라면 일반 회원은 5회 납입 면제, 공제회 회원은 7회 납입 면제의 혜택까지 드리고 있어서 지방에 있으시다면 더욱 좋은 조건으로 가입이 가능합니다.

 

정확한 상품 가격과 서비스 내용은 상담 및 견적을 통해 확인해 보실 수 있으니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보다 경제적으로 혜택을 받으면서 상조 서비스 가입 상담을 진행해 보신다면, 훨씬 유리한 조건으로 상조 가입이 가능하실겁니다.

 

상담이야 어차피 무료로 진행이 되고, 상담을 받는다고 받드시 가입을 해야 하는 것은 아니니 부담 갖지 마시고 상담 진행해 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실겁니다.

 

월 2만원대로 경제적이고, 한국 교직원 공제회 100% 출자로 더 믿을 수 있는 상조 서비스 예다함,

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

 

앞서서도 말씀 드렸다시피 상조라는 것은 생각 외로 고가의 상품을 구매하는 것과 마찬가지입니다.

월 납입금 1~2만원 차이는 단순히 1~2만원이 아니라 결국 100~200만원 이상의 차이를 가지고 오는 거지요.

보다 신중하게 알아보고, 무료 상담을 통해 서비스 내역도 확실하게 챙기고,

이벤트를 통해 더욱 경제적으로 준비하시는 지혜를 발휘해 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