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굽혀 펴기로 몸 만들기 헬스 보조제 복용 방법 단백질 쉐이크 헬스 보조제 쇼핑몰 추천

팔굽혀 펴기로 몸 만들기 헬스 보조제 복용 방법 단백질 쉐이크 헬스 보조제 쇼핑몰 추천

 

 

 

 

남성들의 로망이라면 흔한 말로 갑바와 식스팩, 알통이 아닐까 하는데요..

많은 분들이 헬스장에서 여러가지 세트 운동을 곁들이면서 몸만들기에 열중하곤 하시지요.

하지만 매월 헬스장을 끊는 것도 부담이고, 제대로 운동할 시간도 없다면 가장 효율적인 방법이 팔굽혀펴기 + 헬스 보조제가 아닐까 합니다.

 

여기서 헬스 보조제는 왜??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실텐데..

쉽게 말해서 헬스 보조제는 닭가슴살 대용이라고 생각하시면 돼요..^^;;

집에서 하는 운동이라고 하더라도 영양 공급이 필수적으로 이루어 져야만 몸이 만들어 지기 때문에..

닭가슴살을 매번 먹기도 힘들고.. 해서 대부분의 사람들이 선택하는 것이 바로 헬스 보조제랍니다.

 

◇ 팔굽혀 펴기로 몸 만들기 1. 자세별 운동 부위

 

팔굽혀펴기는 자세만 바로 하면 전신 운동이 될 수 있을만큼 효율적인 운동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가장 기적인 팔굽펴펴기 자세는 다음과 같습니다.

 

 

 

우리가 할 수 있는 가장 일반적인 팔굽혀 펴기 자세로, 두 발은 모으고 몸은 일자로 만들고, 팔은 어깨 넓이로 벌린 후 팔굽혀 펴기를 하는 겁니다.

 

이 자세는 팔과 가슴의 근육을 자극하는 자세라고 할 수 있는데요, 그림에 나와 있듯 상완 삼두근, 전면 삼각근, 대흉근, 주근을 자극합니다.

 

이런 정자세의 팔굽혀 펴기는 벤치프레스의 효과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팔과 가슴 운동에 제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처음 이런 자세가 힘이 드신다면 무릎을 땅에 붙인 자세로 진행을 해보시는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보통 일반적인 자세의 50%정도의 힘이 들어가기 때문에 여성분들이 많이 선택하는 방법이지만, 남성분이라고 하더라도 좋은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혹은 바닥이 아니라 낮은 책상 등 높이를 줄 수 있는 물건에 손을 놓고 하시는 방법도 힘을 줄일 수 있는 방법입니다.

 

 

 

다음 자세는 벤치 딥스 자세입니다. 벤치 딥스 자세는 밖에서도 시간 날 때 마다 충분히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정확한 자세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벤치를 뒤로 하고 두 팔의 간격을 약 30cm가량으로 하여 벤치를 짚습니다.

2. 두 팔을 앞으로 뻗어서 몸무게가 두 팔에 쏠리도록 한 다음 천천히 팔을 굽혔다가 폅니다.

 

운동을 한 후에 어깨에 통증이 느껴지신다면 몸을 너무 깊숙히 내렸다는 소리입니다. 팔꿈치의 각도를 줄이고 스트레칭을 충분히 해주시면 됩니다.

 

이 운동은 삼두근을 자극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다음 자세는 다이아 몬드 자세라고 불리는 내로우 스텐드 자세입니다.

정확한 자세는 기본 자세에서 손을 모으면 되는 건데요, 손을 모을 때에는 엄지와 검지가 맞닫는 느낌으로 모아 주시면 됩니다.

 

이 자세는 상완 삼두근과 대흉근을 자극하는 자세입니다. 쉽게 알통 바깥쪽과 가슴 안쪽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다음으로 많이 하는 자세가 와이드 암 푸쉬업 자세입니다. 팔을 어깨 넓이에서 약간 더 밖으로 펼친 후에 하는 팔굽혀 펴기인데요, 이 자세는 등과 삼두근, 바깥 가슴을 자극하는데 좋은 자세입니다.

 

이 때 자세에서 주의할 사항이라면 팔을 굽혔을 때 팔꿈치를 90도로 만드는 겁니다. 그 상태에서 잠깐 멈추었다가 올라오는 거지요.

 

◇ 팔굽혀 펴기로 몸 만들기 2. 얼마나 해야 할까?

 

 

 

 

팔굽혀펴기를 할 때 처음부터 무리해서 하는 것은 좋은 방법은 아닙니다. 헬스장에서 운동 기구를 할 때 세트를 정해서 하는 것 처럼 팔굽혀 펴기도 마찬가지인데요, 일단 10회 가량부터 도전하는 것이 좋습니다. 한 번에 10회를 하기가 힘든 경우 5회부터 도전을 하셔도 상관은 없습니다.

 

세트 회수 10회라고 했을 때 일단 10회의 팔굽혀펴기를 정자세로 진행하고, 잠시 쉬었다가 다시 10회를 진행합니다. 10회를 1회 하는 것을 1세트로 정의 했을 때, 3세트 가량부터시도합니다.

 

10회 3세트에 적응되었다면 천천히 팔굽혀 펴기의 1세트 회수를 늘려가는 것이 좋습니다.

15회를 1세트로 한다던지 20회를 한세트로 한다던지 하는 겁니다.

 

◇ 몸만들기의 필수 요건 영양 보충

 

 

 

 

팔굽혀펴기는 근육운동입니다. 근육을 만들기 위해 팔굽혀 펴기를 진행하는 것이기 때문에 그에 맞는 영양 공급이 매우 중요합니다. 닭가슴살 등의 단백질을 헬스나 운동을 진행하면서 공급하는 이유는 운동을 하게 되면 그만큼의 에너지가 소비되기 때문이고, 이를 보충해 주어야만 근육에 힘이 생기고 탄력이 붙게 되는 거지요.

 

영양 보충을 위해 헬스 보조 제품이나 단백질 쉐이크를 찾아 보면 상당히 쉽게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세트로 묶어서 세일가격으로 판매 하는 곳도 쉽게 찾아볼 수 있구요. 오픈 마켓을 이용해서 구입하시는 분들도 상당히 많이 있습니다.

 

중요한 것은 이렇게 운동을 하고 나서는 영양을 공급해 주어야 한다는 사실이고, 매번 닭가슴살 등의 단백질 음식을 해서 먹을 수 없기 때문에 보다 간편하게 단백질 쉐이크 등의 영양 보충을 진행한다는 거지요.

 

 

 

개인적으로 너무 저렴한 제품들 보다는 믿을 수 있는 곳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것을 추천드리는데요, 헬스 보조제를 10년 이상 다루었던 곳들에서 구매를 하는 것이 훨씬 믿음직 하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이게 왜 중요하냐!! 오랜 기간 같은 품목을 다루기 위해서는 그만큼의 신뢰와 품질이 뒷받침 되어야 하기 때문이지요.

그런 의미에서 18년 전통의 헬스와 보충제에서 판매하는 헬스 보충제를 활용해 보시면 충분히 도움이 되실 껍니다.

 

헬스와 보충제에서 판매하는 제품들의 경우 18년 동안의 노하우와 시행 착오를 거쳐 한국인에게 가장 적합한 보충제들만 엄선하고 있고, 근육을 생성하는데 필수적인 탄수화물과 단백질, 비타민 제품만을 전문적으로 다루고 있어 보다 믿을 수 있는 곳이라고 할 수 있지요.

 

현재 할인 이벤트로 시중가보다 저렴하게 구입이 가능하니 한 번 둘러 보시고, 내게 필요한 영양 보충제도 함께 마련해 보시길 바랍니다.

 

18년 전통의 헬스 보충제 쇼핑몰 헬스와 보충제 바로가기

 

주기적으로 시간을 내어서 헬스장에 다닐 수 있었다면 팔굽혀 펴기에 대해 자세하게 살펴볼 필요는 없었겠지요. 트레이너의 친절한 상담과 지독한 트레이닝을 통해 몸을 만들면 되니까요.

 

하지만 개개인마다 사정이 있는 법!!

 

개인적인 사정으로 헬스장에 주기적으로 다니기 힘이 드신다면 집에서 팔굽혀 펴기를 통해 근육 운동을 진행해 보세요. 충분히 효과를 보실 수 있으실 껍니다. 다만, 운동에 필요한 영양 보충에는 분명히 신경을 쓰셔야 한다는 것 잊지 마시구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