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출 한도 높은 저축은행 대출, 친애 저축은행 원더풀론 프리론, 금리 낮은 대출, 저축은행 대출 추천

대출 한도 높은 저축은행 대출, 친애 저축은행 원더풀론 프리론, 금리 낮은 대출, 저축은행 대출 추천

 

 

 

 

대출을 알아보다보면 가장 먼제 은행을 떠올리게 되고, 그 다음이 제2금융권 대출을 떠올리기 마련입니다. 은행권의 대출은 금리가 상대적으로 낮지만, 쉽게 대출 승인이 나지 않고 한도도 부족한 경우가 많지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제1금융권 대출을 가장 먼저 알아볼 필요가 있습니다.

 

하지만 은행 대출의 높은 문턱에 번번히 힘들어 하신 분이라면 자연스럽게 제 2 금융권 상품을 알아볼 수 밖에 없을텐데요, 제도권 대출이라는 것이 생각만큼 쉽지 않은 것이 사실이지요.

 

제도권 대출의 가장 큰 장점이라면 대부업 대출에 비해서 상대적으로 저렴한 금리라고 할 수 있습니다. 물론 은행권을 벗어난 만큼 은행의 금리보다는 높다고 할 수 있구요.

 

대신 대출이 은행권에 비해서 수월한 편이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저축은행 대출을 받고 있는 것이 현실이지요.

 

◇ 친애 저축은행 원더풀론 프리론


 

 

 

친애 저축은행의 특징이라면 최고 금리가 타 저축은행에비해서 낮다는겁니다. 타 저축은행의 대출 최고 금리가 34.9%인데 비해서 친애 저축은행 원더풀론 프리론의 대출 최고 금리는 29.2%로 5.7%가 더 낮다는 거지요.

다음은 친애 저축은행 원더풀론 중에서 프리론의 대출 정보입니다.

 

 

 

일단 대출 대상자는 만 20세 이상 소득이 있는 직장인과 자영업자구요.

대출 금리는 연 15%부터 최고 29.2%랍니다.

중도 상환 수수료가 없고 상환은 최장 6년, 원리금 균등 분할 상환입니다.

 

내점이 필요 없이 대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인터넷과 팩스를 통해 간편하게 대출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친애저축은행 원더풀론의 프리론의 한도는 최고 1000만원까지이기 때문에 내점이 필요 없는 대출 중에서 상당히 높은 한도를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저축은행 대출인만큼 제출 서류가 필요한데요, 신분증, 주민등록초본, 소득 증빙 서류를 준비해 둘 필요가 있구요.

 

 

 

인터넷 대출 신청 페이지를 통해 대출 신청이 가능한데요, 개인 정보 동의 후 대출 신청서를 작성하고, 본인 인증을 하면 대출 신청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대출 신청을 하고 나면 친애 저축은행 원더풀론에서 따로 연락이 오는데요, 서류 전송 및 대출 가능 여부와 한도를 알 수 있습니다.

 

 

 

 

가능 한도 조회를 통해 대출 가능 여부와 한도, 금리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공인증서나 본인 명의의 휴대폰을 통해 본인 인증을 받으셔야 합니다.

 

◇ 대출 이자 계산


 

 

 

최고 한도 1,000만원을 최장 6년 상환, 최고 금리를 적용받는다고 했을 때의 대출 이자를 계산해 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1회 상환 금액은 294,000원으로 6년 총 72회상환이 이루어 지구요, 초기에는 원금상환보다 이자상환의 비율이 큰것이 보통입니다.

 

 

 

최종적으로 72회 상환을 하고 나면 최종 원금 상환은 1,000만원, 이자가 1,000만원 가량으로 총 2,000만원 가량을 상환하게 됩니다.

 

이자가 원금만큼 큰 것은 상환 기간이 길기 때문이고, 상환 능력이 되셔서 상환 기간을 짧게 잡고 3년 상환을 한다고 하면,

 

 

 

월 납입 금액은 413,000원으로 원금과 이자를 상환하게 됩니다.

 

 

 

최종 상환 후에는 원금 1천만원, 이자 500만원 가량이 됩니다.

 

상환 여력이 되신다면 상환 기간을 짧게 잡는 것이 이득이지만, 상환 기간이 짧아지면 1회 납입 금액이 커진다는 것을 명심하시구요.

 

친애 저축은행 대출을 진행하거나 대출 가능 여부를 확인하고자 하신다면 친애저축은행 원더풀론 홈페이지에 대출 진행이 가능합니다.

 

친애 저축은행 원더풀론 홈페이지 바로가기 - 대출 가능 여부 조회 및 인터넷 바로 대출 진행 가능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