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축은행대출, 금리 낮은 저축은행 대출 친애 저축은행 원더풀론, 직장인 대출 사업자 대출 잘나오는 곳 추천

저축은행대출, 금리 낮은 저축은행 대출 친애 저축은행 원더풀론, 직장인 대출  VS 사업자 대출 잘나오는 곳 추천

 

 

 

 

제2금융권 저축은행 대출의 특징이라면 대부업에 비해 이자는 저렴하고, 1금융권 은행 대출에 비해 대출은 잘 나오는 것이라고 할 수 있겠지요.

물론 금융권 저축은행 대출은 대부업에 비해서 신용 조건과 소득 조건을 보다 까다롭게 보는 것이 사실이지만,

대부업 대출로 인해 어려움에 처하는 것 보다는 보다 안전한 제도권 대출인

저축은행 대출을 진행하는 것이 보다 좋다는 것은 모두가 아는 사실입니다.

 

그럼, 어디 저축은행이 대출도 잘 나오고,

한도도 잘 주고,

금리도 저렴하냐..

 

한 때 저축은행 파동에서 많은 저축은행이 무너져 위험에 처했다면,

지금 살아남은 저축은행들은 대부분 자본금과 신용도에서 OK 판정을 받은 곳들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듯 합니다.

그 중에서 타 저축은행들보다 금리가 더 낮기로 유명한 친애 저축은행의 원더풀론.

그리고 원더풀론 중에서 사업자 대출을 비교해 보도록 할께요.

 

◇ 직장인과 사업자를 위한 친애 저축은행 원더풀 프리론


우선, 직장인과 사업자가 모두 받을 수 있는 대출인 원더풀 프리론입니다.

 

 

 

 

 

20세 이상 직장인과 자영업자를 위한 대출인데요,

한도는 최대 1천만원까지입니다.

내점이 불필요하고, 신용도에 따라서 이자율이 달라지는데..

특이한 점은 최대 금리가 연 29.2%로 타사의 대출에 비해 5.7%가 더 싸다는 점.

한도 역시 1천만원으로 넉넉한 편입니다ㅏ.

빠르게 대출을 진행하기 위해서는 소득 증빙 서류를 준비해 두는 편이 좋습니다.

 

◇ 우량 직장인만을 위한 특화 대출, 원더풀 리더스론


일반적으로 직장인 대출의 경우 공무원, 대기업 등의 우량 직장인을 선별해서 진행하기 마련인데요,

친애 저축은행 역시 공무원과 대기업을 다니는 직장인을 위한 대출인 원더풀VIP론이 있습니다.

 

그런데, 보다 독특한 것은 친애저축은행 직장인 대출의 경우

원더풀VIP론과는 또 다르게 자체적으로 선정한 우량 직장인을 대상으로 최대 한도 5천만원의

원더풀 리더스론을 운영한다는 겁니다.

 

원더풀 리더스론의 대출 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만 20세 이상의 직장인을 대상으로 하는데요,

여기서 직장인은 친애저축은행이 자체적으로 결정한 등급에 따른 분류입니다.

한도는 최대 5천만원, 상환은 최대 6년입니다.

 

리더스론의 특징은 프리론에 비해서 더욱 낮은 금리입니다.

최대 연 24.9%로, 일반 직장인들이 받을 수 있는 프리론에 비해 4.3%가 더 저렴합니다.

 

역시 따로 내점은 할 필요가 없고, 신분증, 주민등록 초본, 소득 증빙 서류를 미리 준비해야 합니다.

 

◇ 사업장 카드 매출 대금 연계 대출인 친애 저축은행 사업자 대출 Daily론


 

직장인 대출에 리더스론이 있다면, 사업장 대출에는 Daily론이 있습니다.

사업자만을 위한 대출인데요,

대상이 사업장 카드 매출 대금 결제 계좌 일부를 당행으로 변경 가능한 자영업자입니다.

당연히 자영업자중에 카드 매출이 있는 분이어야 겠지요?

 

Daily론의 대출 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한도는 최대 5천만원, 대출 금리는 최저 11%부터 최대 29.2%까지 신용에 따라 달라지구요.

특이한 점을 꼽아 보라면 이자는 매일 부과 되고, 상환 기간은 700일이라는 저입니다.

아무래도 월간단위로 돈이 들어오는 직장인과는 다르게 매일의 매출에 따라 수입이 달라지는 자영업자들의 특징을 살린 대출이라고 할 수 있겠지요.

카드 결제 계좌와 연계시켜야 받을 수 있는 대출인 만큼 카드 매출 증빙 자료가 있어야 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역시 내점은 불필요합니다.

 

◇ 한도 높고 이자 싼 저축은행 대출 친애 저축은행 대출을 받으려면?


 

 

 

주변에 친애 저축은행의 지점이 없다고 하더라도 인터넷을 통해 보다 편리하게 친애저축은행의 대출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일단 친애 저축은행 원더풀론 홈페이지에 접속한 후에 필요한 대출 상품을 선택합니다.

그리고 대출 신청으로 넘어가면 되는데요,

 

 

 

인터넷을 통해 무방문 대출을 진행할 때에는 크게 세 단계의 신청 과정을 지납니다.

간단한 본인 확인 정보와 정보 동의서를 제출하고 다음으로 넘어갑니다.

 

 

 

이후 상세 정보를 입력하고 본인 인증을 하고 나면 대출 신청이 완료됩니다.

그럼, 친애저축은행에서 전화가 가게 되는데요,

전화를 받고 필요 서류전송 등의 과정을 거쳐서 대출을 완료하게 됩니다.

 

인터넷으로 무방문으로 보다 빠르게 대출을 받고자 하신다면 친애 저축은행 원더풀론 대출 페이지를 활용하시면 되는데요,

원더풀론 페이지를 함께 링크해 드립니다.

확인해 보시고, 대출이 필요할 때 보다 큰 한도와 낮은 금리로 대출 진행해 보시기 바랍니다.

 

친애 저축은행 URL

 

 

  친애 저축은행 원더풀론 홈페이지 - 보다 안전한 제도권 저축은행 대출, 낮은 금리와 높은 한도로 유명한 친애저축은행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