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신용 대출 정부지원 서민 대출 햇살론으로 해결하자 햇살론 승인률 높은 곳 햇살론 자격 조건 추천

직장인 신용 대출 서민 대출 햇살론으로 해결하자 햇살론 승인률 높은 곳 햇살론 자격 조건 추천

 

 

직장을 다니면서 급하게 대출이 필요한 경우들이 종종 있지요. 신용도가 좋으면 상관이야 없겠지만, 이런 저런 이유로 약간의 신용도가 떨어지면 은행 대출은 정말 어렵고.. 그렇다고 해서 대출을 받지 않을 수도 없고..

이럴 때 여러가지 고민이 들기 마련인데요, 가장 먼저 생각해 보아야 할 대출이 바로 정부지원 서민대출이 햇살론이라고 할 수 있어요.

 

◇ 햇살론이란?

 

 

 

 

햇살론은 대출이 힘든 서민들을 위해 정부가 정책적으로 내놓은 대출이에요. 물론 대출이라는건 최대한 받지 않고 지내는 것이 좋겠지만서도.. 그게 그렇게 쉽지만은 않잖아요..

정부가 지원책으로 대출까지 내놓는 세상이니 조금 씁쓸하긴 합니다만..

그래도 그나마 서민들의 희망이 되는 대출이 바로 햇살론이라고 할 수 있지요.

1금융권 대출과는 다르게 서민들을 위한 대출이다보니 신용 등급이 다소 낮다고 하더라도 받을 수 있는 대출이 바로 햇살론이니까요.

 

◇ 햇살론 대출 종류 및 금리와 한도

 

햇살론은 생계자금대출과 대환 대출로 나뉘어요. 생계 자금 대출은 일반적인 신용 대출이라고 생각을 하시면 편하구요, 대환 대출은 기존에 고금리 채무가 있는 사람들이 낮은 이자의 대출로 바꿀 수 있도록 지원해 주는 대출이라고 생각을 하시면 돼요.

 

생계자금대출 금리 한도

 

 

 

햇살론은 상호금융과 저축은행에서 다루게 되는데요, 실제 은행의 정부지원 대출은 새희망 홀씨가 있지만,

이 대출은 신용 위험 부담을 은행이 떠안기 때문에 은행에서 잘 진행하지 않으려는 경향이 있구요,

반면에 햇살론은 신용 위험 부담을 신용 보증사가 떠안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대출이 원활하다는 장점이 있어요.

생계자금대출은 9.63%가 대출 금리의 상한이기 때문에 10% 미만의 저렴한 금리로 대출을 진행할 수 있어요.

 

 

 

생계 자금의 대출 한도는 신용 등급에 따라서 달라지는데요,

신용 등급이 6등급 이상(1~5등급)인 경우 6등급으로 보고 대출이 진행이 돼요.

생계형 자금의 최고 대출 한도는 1천만원 까지랍니다.

 

대환 대출 금리 및 한도

 

 

 

대환 대출의 금리는 생계형 자금 금리와 동일해요. 상한이 9.63%로 10% 미만의 금리를 적용받을 수 있어요.

대환 대출의 한도는 생계 자금 대출과는 조금 다른데요,

신용 등급의 문제가 아니라 잔여 대출에 따라서 한도가 달라지게 되어 있어요.

대환 대출을 받기 위해서는 연 20% 이상의 고금리 채무를 가지고 있어야 하구요,

3개월 이상 연체 없이 납부중이어야 해요. 여기에 대출 원금이 1천만원 이하는 안돼구요.

대출 한도는 남아있는 잔여 대출 금액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대출 원금 기준으로 3천만원 이내에서 남아있는 대출 금액이 한도랍니다.^^;;

 

◇ 햇살론 자격 조건

 

 

햇살론은 정부지원대출인지라 소득이 적고 신용 등급이 낮은 사람들도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하지만 햇살론 역시 대출임에는 분명하기 때문에 소득이 없으면 당연히 대출이 진행되지 않고, 무직자나 대학생들도 따로 대출이 되진 않아요.

햇살론을 받기 위한 자격은 소득 조건과 신용 조건이 있어요.

조건을 요약해 보자면 다음과 같아요.

  • 연 소득 4천만원 이상 - 신용 등급과 상관 없이 신청 불가
  • 연 소득 4천만원 미만 3천만원 이상 - 신용 등급 6등급 이하만 신청 가능
  • 연 소득 3천만원 미만 - 신용 등급 1등급 부터 10등급까지 신청 가능

앞서서 말씀 드렸다 시피 햇살론 역시 대출이다보니 대출을 받지 못하는 경우도 있어요. 대표적으로 소득이 없는 무직자나 대학생들은 대출이 불가능하구요, 대출 연체자, 신용 불량, 개인 회생 / 파산 진행중인 사람도 대출이 불가해요.

이런 조건은 대부분의 대출에서 공통적으로 적용되는 사항이니만큼 알고 계시는 것이 좋답니다.

 

◇ 햇살론 승인률 높은 곳 추천

 

 

햇살론도 대출이다보니 승인률이 높은 곳에서 진행하는 것이 좋은데요,

햇살론 승인률 높은 곳을 일반 사람들이 알기에는 약간 어려움이 있지요.

접할 수 있는 정보가 한계가 있으니까요.

그래서 FK론 햇살론 전문 센터를 활용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일단 불법 중개 수수료가 전혀 없는 곳이기도 하고,

개개인에 맞도록 최대한 승인률 높은 곳을 찾아서 대출을 진행하기 때문에 대출을 진행하신 분들의 만족도가 상당히 높은 곳이 FK론이기도 해요.

 

그 중에서 햇살론 전문 센터는 FK론의 대출 전문가들 중에서 햇살론을 전문으로 다루는 팀이기 때문에 다른 조건에 어려움이 없다면 햇살론을 성공적으로 받을 수 있도록 진행을 도와드린답니다.

FK론 햇살론 전문 센터는 햇살론에 대해서 무료로 상담을 진행하고 있구요,

대출이 성공적으로 진행된다고 하더라도 따로 수수료를 요구한다거나 개인 정보가 새나간다거다 하지 않으니 부담을 가지실 필요도 없구요.

상담 신청을 할 수 있는 페이지를 함께 링크해 드릴께요. 한 번 확인해 보시고 무료로 상담 받으셔서 햇살론 승인률 높은 곳에서 햇살론을 진행해 보시길 바래요.

 

햇살론 승인률 높은 곳 FK론 햇살론 전문 센터 햇살론 무료 상담 진행중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