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켈 운동 방법 및 여성 청결제 추천 천연 여성 청결제 이쁜이 수술보다 천연 명기를

케켈 운동 방법 및 여성 청결제 추천 천연 여성 청결제 이쁜이 수술보다 천연 명기를

 

 

 

 

여성의 성생활에 대한 이야기를 할 때면 왠지 조심스러운 것이 사실이에요. 시대가 변해서 이제는 상당히 개방적인 세상이 되었다고 하더라도 성생활에 대한 부분은 아직 공개적으로 이야기 하는 것이 부끄럽기도(?) 하고..^^;;

하지만 말했다시피 시대와 사회가 많이 변했지요. 과거에는 정말 아무에게도 말하지 못하는 고민이 여성의 성에 대한 고민이었다면, 떳떳하게 들춰내서 이야기 하는 것은 아니겠지만 여성들도 과거에 비해서 보다 적극적으로 이야기 하는 것은 사실인것 같아요. 그래서 요즘 상당히 유행하는 수술중에 하나가 이쁜이 수술이기도하구요.

 

예전에는 성생활을 할 때 남성의 주도 하에 이루어 지는 것이 보통이었지만, 이제는 여성들도 함께 즐거워야 한다는 것이 일반 성인들의 생각이기도 한데요, 문제는 여성들의 60%까지도 성생활에 만족하지 못하고 있다는 사실.. 성에 관련된 문제는 여성 혼자서 풀어 나가야 하는 문제가 아니라 남여가 함께 풀어 나가야 하는 문제인 만큼 보다 적극적인 문제 해결 의지를 보일 필요가 있다고 생각을 합니다..^^;;

 

◇ 명기의 조건

 

 

 

 

옛날부터 명기라는 이름은 아무에게나 붙여지지는 않았지요. 특히나 명기라는 것은 외모가 빼어난 사람에게 붙여지는 것이 아니라 잠자리에서 남자들을 헤어나오지 못하는 여성들에게 붙여지는 명칭이었어요. 그럼, 이런 명기는 일반 여성들과 무엇이 다르기에 특별한 명칭이 붙여진 걸까요?

 

예전에는 요즘처럼 인체를 해부학적으로 보지 않았기 때문에 그저 잠자리의 기술 이른바 방중술이 뛰어난 사람을 의미하는 것이었겠지만, 기술이 발달한 요즘은 그런 것을 의미하진 않아요. 일단 명기라는 것은 질의 크기와 구조에 따라 달라진다는 것이 대부분의 견해라고 할 수 있구요, 명기의 질구조를 가지게 되는 경우 남성들의 만족도가 높아지는 것은 물론이고 여성의 성 만족도도 높아지기 마련이지요.

 

명기의 질 구조는 남성의 성기가 삽입이 되면, 꽉 차있는 느낌을 줄 수 있는 구조에요. 질액의 분비또한 원활하기 때문에 남성의 만족감을 최고조로 올릴 수 있다는 거지요. 여기에 남성의 만족감 뿐만 아니라 질과 질 주변 사이에 지속적인 자극이 생기기 때문에 여성의 성적 반응도 높아지고, 성 관계시 여성도 오르가즘을 느끼게 될 가능성이 큰 것이 바로 명기의 질 구조라고 할 수 있어요.

 

◇ 누구나 명기가 될 수 있을까? - 케켈운동과 이쁜이 수술

 

 

 

 

일반적인 여성이라면 지속적인 자극 운동을 통해 누구나 명기가 될 수 있다는 것이 일반적인 견해에요. 그리고 이렇게 변할 수 있는 가장 효과적이면서 효율적인 운동 방법이 바로 케켈운동이지요.

케켈운동은 미국의 아놀드 케켈 박사가 고안한 운동이라서 붙여진 이름인데요, 도구가 필요 없고 틈틈히 할 수있는 운동이면서 꾸준히 하는 경우 효과도 크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실천하는 방법이기도 해요.

 

케켈운동을 하는 방법은 생각보다 간단한데요, 10초정도 질 근육과 항문 근육을 수축시켰다가 2~3초정도 힘을 빼면서 풀고, 다시 수축시키는 운동을 반복하는 거에요. 질 근육과 항문 근육을 소변을 보다가 멈추는 느낌으로 조여주게 되면 골반 근육이 약간 올라가는 것을 느낄 수 있는데요, 이 상태로 10초가량을 유지하는 거지요. 처음에 10초가량을 유지하는 것이 힘들다면 5초가량 유지하는 것부터 시작을 해서 익숙해지면 시간을 늘리는 방식으로 운동을 하면 돼구요, 최종적으로 20초 가량까지 유지할 수 있도록 운동을 진행하는 거에요. 매일 5~100회 가량까지 꾸준히 하면 좋은 효과를 볼 수 있지요.

 

 

 

 

케켈 운동만큼 유명한 방법이 이뿐이 수술을 받는 방법이에요. 이쁜이 수술은 질 내부의 구조와 질 입구를 수술을 통해 조절하는 건데요, 질의 구조를 수술을 통해 주름을 늘리고 크기는 줄이는 등의 조치로 바꾸고, 질의 입구도 줄여주는 수술이 이쁜이 수술이에요. 여기에 G-Spot을 만들어 주거나 성관계시 자극이 보다 원활하게 전달되도록 하는 양귀비 수술을 받는 경우도 있어요.

하지만 수술이라는 것 자체가 쉽게 결정할 수 있는 사안도 아니고, 거기에 여성의 질에 대한 수술이라는 부분때문에 받고 싶어도 꺼려지는 경향이 있는 것도 사실이긴 하지요..

 

◇ 수술 없이 명기가 될 수 있는 또다른 방법

 

 

 

 

케켈 운동을 통해 명기가 되거나 성 관계에 문제를 해결하고 싶어도 얼마나 걸릴지 기약이 없고, 단순히 성관계의 문제 뿐만 아니라 냉이라던지 청결의 문제, 요실금 등의 문제를 해결할 필요도 있는데 수술은 꺼려지는 분들이 계시지요. 이럴 때 쓸 수 있는 방법이 바로 여성 성기능 및 청결 장애 해결 프로그램 우먼피어리스에요. 우먼피어리스는 수술 없이 하루 10분 일주일 투자로 효과를 볼 수 잇는 오르가즘/향기/질수축/냄새 청결/성교통/ 명기 프로그램으로 유명한 제품이에요. 요실금이나 악취, 불감증 문제, 오르가즘의 문제, 남성이 만족감을 못느끼는 듯한 성 생활 문제에 대해서 여성 호르몬을 통해 개선해 나가기 때문에 각종 언론에서도 호평을 하고 있기도 하구요.

 

우먼피어리스는 호르몬 조절과 온열 요법을 통해 질의 구조를 바꿔주게 되고, 질을 청결하게 유지해 주면서 불감증 해결 및 성교통을 개선하게 되는데요, 실제로 임상 실험 결과 안전하고 효과적임이 입증되기도 했구요, 많은 분들이 사용해보고 만족감을 표현하고 있기도 하구요.

 

그럼 이게 어떻게 그런 효과를 줄 수 있느냐!!

여성의 질은 성 관계가 지속됨에 따라서 점점 늘어나게 되고, 계속적인 생리로 인해 생리혈과 불순한 퇴적물이 질에 자연스럽게 쌓이게 되요. 이렇게 축적된 물질들은 혈액 순환을 방해하게 되고, 냉증을 유발하게 되지요. 뿐만 아니라 세균 감염이나 자궁 질환을 불러 일으키기도 하구요. 

 

우먼 피어리스는 이런 문제들에 대해서 개별적으로 측정해서 질압을 파악하고, 단계별 운동을 통해 질의 근육량을 늘려서 질의 탄력을 퇴찾게 하구요, 호르몬 요법을 통해 노화 방지와 성기능 증진의 효과를 볼 수 있도록 해줘요. 여기에 혈액 순환을 좋게 만들어서 질 내부의 PH밸런스를 유지시키고, 이를 통해 질을 청결하게 만들어 주지요. 운동과 자극 요법을 통해 질속 오르가즘을 느낄 수 있도록 하고, 질 점막이 건조해 지기 때문에 생기는 성교통의 문제를 애액 분비 증가를 통해 해결하는 거지요.

이게 우먼 피어리스의 아르비스 테라피 프로그램이랍니다.

 

 

 

 

수술에 비해 안전하면서 효과도 빠르고, 여기에 경제적이라서 많은 여성분들이 몰래 몰래 찾고 있는데요, 실제로 우먼 피어리스의 구매율을 살펴보면 신규 구매보다는 재구매를 하는 분들이 압도적으로 많으시고 프로그램 실행 후 성 관계 증가 횟수가 월 5회 이상 늘어난 분들이 97%에 이르구요. 오르가즘 만족도가 높아진 분들도 96%에 이르기 때문에 쉬쉬 하면서도 입소문을 타고 많은 분들이 구입하고 계신답니다.^^;;

 

지금 우먼피어리스에서 여성 전용 무료 상담을 비공개로 진행하고 있으니 망설이지 마시고 상담 한 번 받아보시길 바래요. 상담은 비공개로 진행이 되고, 주민번호같은 개인 정보를 따로 수집하지 않은 채 전화번호와 이름만으로 상담이 진행되니까요 걱정하지 마시고 한 번 상담 받아 보세요~ 상담을 받는다고 해서 꼭 프로그래을 구매해서 실행해야 하는 것도 아니니 부담 갖지 마시구요.^^;;

 

여성 성 고민 해결 프로그램 우먼 피어리스 여성 전용 비공개 무료 상담 및 비용 문의 바로 가기

 

이제 여성의 성 문제에 대해서 여성이 스스로 해결하는 길을 찾아야 하는 시대에요. 부끄러워 할 필요도 없고, 숨겨둘 필요도 없지요. 적극적으로 성 문제를 해결해 나가려는 모습이 당당한 여자로서의 자신감을 되찾아 줄꺼에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