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대출 프리랜서 대출 차이점 대출 승인률 높은 곳 대출 잘 나오는 곳 추천

직장인 대출 프리랜서 대출 차이점 대출 승인률 높은 곳 대출 잘 나오는 곳 추천





대부분의 대출 상품을 살펴보면 직장인 대출과 프리랜서 대출은 약간의 차이를 두는 것이 사실입니다.

아무래도 직장인의 경우 금액이 크지는 않다고 하더라도 소득이 고정적으로 나오는 것이 보장이 되고, 프리랜서의 경우 소득이 직장인에 비해 클지도 모르지만 소득 자체가 일정하게 발생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차이를 두기 마련인데요,

직업에 따라서 달라지는 대출 기준은 거의 모든 대출에서 공통적으로 적용되기 때문에 자신의 직업에 따라서 가이드를 알아두는 편이 좋습니다.


◇ 직장인 대출 가이드





직장인 대출의 경우 최소한의 소득 기준이 있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일반적으로 연 1200만원, 월 100만원 이하의 경우는 대출이 불가능하게 됩니다.

대출 한도는 최소 200만원에서 소득과 신용도에 따라서 최대 5,000만원까지 나오게 됩니다.

금리는 개인의 신용도에 따라서 달라지기 마련인데요,

저축은행을 기준으로 했을 때 최저 9.9% 에서 부터 연29%까지 적용이 됩니다.

일반적으로 4대보험에 모두 가입되어 있는 사람을 기준으로 대출이 진행이 되며,

급여를 현금 수령하는 경우 따로 다른 조치가 필요한 경우가 있기 때문에 이 역시 상담을 통해 확인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 프리랜서 대출 가이드





프리랜서라 함은 보험설계사, 카드설계사, 화장품 방문 판매원, 건강식품 판매원, 야쿠르트 판매원 같이 자유 소득이되 회사에서 수수료가 지급되는 직종을 의미합니다. 일반적으로 이런 직종은 실적에 따라서 소득이 달라지기 때문에 직장인들보다 보는 조건이 약간 까다로운 경우가 있습니다.


보험 설계사나 카드 설계사등은 대리점이 아닌 본사에서 코드가 있는 사람을 대상으로 대출이 진행되는 것이 보통입니다. 자동차 영업 사원은 현대, 르노 같이 신차 판매원들만 대출이 가능한 경우도 있습니다.

화장품 판매원이나 건강식품 판매 사원같은 영업 사원들은 다단계가 아닌 경우에 대출이 이루어 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대부분의 프리랜서 대출은 소득을 증빙할 수 있는 자료가 필수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앞서서도 말씀 드렸다 시피 실적에 따라서 소득의 증감이 큰 직종이기 때문에 대출을 진행하는 업계에서도 그에 따른 대비를 하기 때문이지요.

금리는 저축은행 기준으로 최저 9.9% 부터 연 29% 까지이고, 한도는 소득과 신용 등급에 따라서 달라지게 됩니다.


프리랜서라고 하더라도 소득이 객관적으로 증빙이 되고, 소득이 높다면 한도를 높게 받을 수 있는 곳들이 있으니 정확한 한도는 직접 확인을 해 보시는 편이 좋습니다.


◇ 직장인 대출 프리랜서 대출 승인률 높은 곳 추천





직장인 대출이나 프리랜서 대출 모두 승인률이 높은 곳에서 진행하는 것이 무엇보다 유리합니다. 대출을 진행하는 곳을 선택할 때에는 중개 수수료를 요구하지 않고, 개인의 상황에 맞게 대출을 진행할 수 있는 곳을 선택하는 것이 좋은데요, 요즘 가장 관심을 끌고 있는 곳이 바로 국민론입니다.


국민론은 직장인 대출이나 프리랜서 대출, 사업자 대출, 공무원 대출 등 본인의 상황에 맞는 대출을 정확하게 컨설팅 해주고, 승인률이 높은 곳에서 대출을 진행해 대출이 잘 나오기로 유명한 곳이기도 한데요, 실제로 많은 분들이 국민론에서 대출을 진행하고 상당히 높은 만족감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실제 국민론을 이용한 사람들은 상당히 만족감을 표현하고 있고, 국민론 홈페이지에서 직접 확인도 가능합니다.


빠르고 편하면서 승인률 높은 곳에서 대출을 진행하고자 하신다면 홈페이지에 방문하셔서 상담을 한 번 진행해 보시길 바랍니다.


국민 론은 상당히 많은 사람들이 상담을 요청하고 대출을 진행하기 때문에 먼저 상담 신청을 남긴 사람부터 차례대로 대출 상담이 진행되므로 이 점 유념하시고, 개인 정보 보호법을 철저히 따르기 때문에 개인 정보가 새 나갈 염려를 하지 않아도 된답니다~


유념하실 점은 신용불량자나 미성년자, 군미필자, 무직자, 일용직 근로자, 기대출 연체자는 상담이 진행되지 않는다는 점!!



뭐 이리 따지는게 많아??


라고 생각이 들지도 모르지만, 대출 진행의 승인률을 높이고, 상담을 진행하는 사람들의 최대한의 만족을 위한 조치이기 때문에 꼼꼼하게 체크해서 확실하게 대출을 진행한다는 의미로 받아들이면 될 듯 합니다.


국민론 통합대출 함께 링크해 드리니 확인해 보시고 대출이 필요하시다면 적극적으로 상담 진행을 해 보시기 바랍니다.


후기가 좋은 대출 중개, 국민론 통합대출 무료 상담 바로가기 - 대출 잘 나오는 곳, 대출 승인률 높은 곳에서 무료로 상황에 맞는 대출 컨설팅을 받아 보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