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햇살론 대환대출] 햇살론 전환 대출,햇살론 취급은행, 햇살론 자격, 햇살론 한도

[햇살론 대환대출] 햇살론 전환 대출,햇살론 취급은행, 햇살론 자격, 햇살론 한도

 

 

 

돈이 필요할 때 많은 분들이 대출을 생각하시죠. 물론 대출은 최대한 받지 않는 것이 좋을테지만, 그래도 반드시 필요한 부분으로 인해 대출이 필요하다면 가장 먼저 생각해 보셔야 할 사항이 정부지원대출 햇살론이 아닐까 해요. 직장인 신용 대출이나 일반 신용 대출로서도 햇살론은 좋은 제도일테지만, 기존에 높은 이율로 대출을 받고 계신 분이라면 더더욱 고려해 보셔야 할 대출이 햇살론이랍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햇살론에 대해서 간단하게 알아볼까 해요.

 

◇ 햇살론 자격 및 한도

 

 

햇살론은 정부 지원 대출로서 생계형 자금 대출과 대환대출(전환대출)로 나뉘어져요.

때문에 햇살론의 자격과 햇살론의 한도도 역시 생계형 대출과 대환 대출로 나누어서 살펴볼 필요가 있어요.

 

1. 햇살론 생계형 대출의 자격과 한도

 

 

 

햇살론 생계형 대출의 경우 신용 등급에 따라서 대출 가능 여부와 한도가 달라지게 되는데요..

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 연 소득 4,000만원 이상 - 햇살론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 연 소득 3,000만원~4,000만원 - 신용등급 6등급~10등급인 사람만 햇살론 대출 이용이 가능합니다.
  • 연 소득 3,000만원 이하 - 신용 등급 1등급~10등급인 사람 모두 햇살론 대출 이용이 가능합니다.

햇살론의 한도는 신용 등급에 따라서 달라져요.

 

 

 

햇살론은 신용 등급에 따라서 한도가 달라지게 되는데요, 생계형 자금의 경우 최대 1천만원까지 한도가 나오게 됩니다. 상환은 3년~5년 매월 원금 균등 분할 상환입니다.

 

2. 햇살론 대환대출의 자격과 한도

 

 

 

햇살론 대환 대출의 경우 연 이율 20% 이상의 고금리 채무를 가진 사람이 대상이 됩니다. 그리고 이 채무를 정상 상환중이어야 하구요. 그리고 개인 회생이나 파산 상태가 아니어야 하구요, 소득 대비 대출 상환 비율이 40%를 넘지 않아야 합니다.

대출 한도는 대환하려는 대출의 남은 잔여 금액이 한도로 설정이 되는데요, 생계형 자금과 합쳐서 총 한도가 3,000만원 이내에서 대출이 가능합니다.

이 때 한도는 신용 등급에 따라서 달라지지 않으니 걱정하실 필요는 없으시구요.

현재 법정 최고 금리가 39%인데요, 이런 채무를 가진 분의 경우 최고 30%이상의 이자 감면 혜택을 받아볼 수 있게 된답니다.

 

◇ 햇살론 취급 은행 / 승인률 높은 곳 추천

 

 

햇살론은 시중의 일반 은행에서 다루는 대출이 아니에요. 햇살론 취급 은행은 상호 금융과 저축은행인데요, 지점마다 예치금 대비 대출 비율 조절을 하기 때문에 햇살론 승인률 높은 곳이 따로 있어요. 또 때때로 대출 승인 비율을 조절하는 곳도 있구요. 하지만 햇살론을 이용하고자 하는 분들의 경우 이런 상황들을 제대로 알 수 없기 때문에 승인을 받지 못하는 경우들이 종종 있기도 합니다. 때문에 햇살론을 이용하고자 하실 때에는 승인률 높은 곳에서 우선적인 상담을 진행해보실 필요가 있습니다.

햇살론 전문 센터[링크]에서는 햇살론 승인 가능 여부와 한도에 대해서 미리 알 수 있기 때문에 상담을 진행해 보시길 권해드립니다.

햇살론 상담을 진행한다고 해서 무조건 대출이 진행된다거나 하는 것은 아니니 부담 가지실 것 없이 무료 상담을 진행해 보시면 되실겁니다.

 

※ 햇살론 전문 센터 무료 상담 진행 [바로가기]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