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연 데뷔전 결과 승리 경기 풀영상, 송가연 상대, 송가연 로드FC 데뷔전

송가연 데뷔전 승리 경기 풀영상, 송가연 상대, 송가연 로드FC 데뷔전

 

 

 

 

8월 17일 로드 FC 송가연 데뷔전이 있었지요. 지난번 데뷔전 발표때도 한 번 포스팅을 했었는데..

1라운드 TKO 승으로 데뷔전을 맞이했군요..^^;;

일단 데뷔전 풀영상입니다.

 

 

이번 경기 결과에 대해서 왈가 왈부 말이 좀 많이 있네요.

데뷔전이라고는 하지만 실제 일본 상대 야마모토의 나이도 많고, 프로 경력도 없고, 불과 얼마 전에 출산을 하기도 했다는 이야기들 때문에 언론의 띄워주기가 아니냐 라는 말들이 많이 보이는군요.

 

그래서 상대 에미 야마모토에 대해서 간단하게 확인해 봤는데요..

일단 일본 최초의 아줌마 파이터는 맞는 듯 하네요. 마마 파이터라고 슬하에 2명의 자녀를 두고 있구요.

 

초등학교때 부터 대학교때 까지 검도를 했었고, 현재 미용 관련 일을 하면서 2년 전부터 격투기를 시작했구요.

152cm의 작은 체구를 지니고 있는데, 검도를 했었건 경험으로 상대의 움직임을 파악한 뒤 파고드는 격투 스타일이라고 합니다.

에미 야마모토 역시 프로 데뷔전이라고 할 수 있구요, 송가연과의 데뷔전에서 1라운드 2분 30초만에 TKO 패를 당하게 됩니다.

 

 

 

 

뭐.. 간단하게 확인해 본 바로는 어린 송가연이 약간의 유리함을 가진 것은 사실인 것 같네요.

프로 경력에 대해서 이야기 하지만 실질적으로 송가연도 데뷔전이라고는 하지만 이전에 스페셜 매치를 통해 성대결이나 실제 프로들과의 매치들이 이벤트로 종종 있었던 상태이니 만큼.. 경력상으로도 약간은 유리하다고 볼 수 있겠네요..^^;;

 

 

 

 

그래도 악성 댓글이 너무 많은 듯.. 송가연이 일방적으로 경기를 강요한 것도 아니고 서로가 수락을 해야만 성사되는 경기에서 부상 후에도 최선을 다해 경기에 임한 송가연을 욕한다면, 실제로 송가연과 경기를 치룬 에미 야먀모토에 대한 예의도 아닐거라고 생각이 듭니다. 또한 데뷔전을 매우 강한 상대와 한다는 것 자체도 성립이 되기 힘들꺼구요.

 

 

 

 

여튼 이번 승리까지 송가연선수 몸도 고생하고 마음도 고생했을 텐데 축하드리구요~

앞으로 더욱 발전하는 모습 보여줬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