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더 머니 3 바스코, 여성 라커 차지연과 함께 한 무대 완승!! 차지연은 누구?

쇼미더 머니 3 바스코, 여성 라커 차지연과 함께 한 무대 완승!! 차지연은 누구?

 

 

 

 

소미더 머니 3 제 7회에서 바스코의 스윙스-산 팀이 625만5천원, 바비의 도끼-더 콰이엇 팀이 290만원으로 바스코의 압승이 되어버렸습니다.

둘의 신경전도 방송을 고스란히 탔는데요~ 바스코의 압승으로 바비와 차메인 중에서 공연비를 적게 획득한 차메인이 탈락하는 결과가 나왔는데요~

이 때 참가자들의 시선은 여성 라커 차지연에게 쏠렸네요~

이건 힙합이 아니라 락이라는 거지요.

하지만 관객의 판단은 바스코!!

 

차지연이라는 이름은 정말 오래간만에 들어보는 것 같아요.

이 이름을 언제 들어 봤느냐면.. 몇 년 전에 예능에서 완전 광풍을 일으켰던 프로그램.. 나는 가수다에서 봤었죠..^^;;

 

 

 

 

 

바로 임재범의 빈잔 무대에서 함께 노래한 폭발적인 가창력의 가수!!

나가수 이후 임재범의 그녀로 불리면서 임재범의 전국 투어 콘서트에도 함께 참석을 했었다네요~^^;;

이후 불후의 명곡에도 출연하고, 배우로 드라마에도 출연하는 등 활동을 했는데...

개인적으로 나가수 이후엔 티비를 잘 못봤었드랬어요.ㅋㅋ

 

 

 

네이버에 소개된 차지연의 프로필입니다.

82년생이면.. 벌써 서른 셋이네요~ ^^;;

 

마지막으로 차지연 이미지 모음 확인하시고 포스팅 마무리 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