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로돈벌기] 헬로우드림연재#2 재택알바 여러가지 수익 루트가 존재하는가?


[블로그로돈벌기] 헬로우드림연재#2 재택알바 여러가지 수익 루트가 존재하는가?

 



지난번 헬로우드림 포스팅에 이어서 두 번째 재택알바 헬로우드림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블로그로 돈벌기에 대해서 연재처럼 꾸준히 포스팅할 생각인데요..
이번 포스팅은 재택 알바를 할 때 혹은 블로그로 돈을 벌 때 중요한 기준점중에 하나인 수익 루트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원래는 헬로우드림으로 고소득을 버는 길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려고 했는데.. 차근 차근 하나씩 짚어가는것이 더 도움이 될 것 같아서요..^^;;
그래서 이번 포스팅은 [블로그로돈벌기] 헬로우드림연재#2 재택알바 여러가지 수익 루트가 존재하는가? 라는 제목으로 잡았습니다.


○ 블로그로 돈벌기의 루트들    


 



블로그로 돈벌기에 관심을 가지고 하나 하나 정보를 모아보다 보면 여러가지 용어들이 나타납니다. 그 중에서 가장 먼저 접하는 것이 바로
CPA, CPC, CPM 이 아닐까 하는데요.. 이 용어들은 인터넷 마케팅 용어라고 보시면 됩니다.

블로그로 돈벌기의 중점은 내 블로그를 효율적인 마케팅 수단으로 만들어 광고주들에게 광고 비용을 받는다는 것입니다.
효율적인 마케팅 수단이 되기 위해서는 방문자도 많아야 할테고, 영향력도 충분히 있어야 하겠죠. 검색 순위도 높아야 할겁니다. 이런 제반 사항들이 쌓인 블로그라면 어떤 블로그든 수익 창출이 가능하다는 소리인데요.. 어떻게 이런 블로그를 만들 수 있는지는 다음에 다루기로 해보고, 순수하게 루트들에 접근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CPA는 블로그를 통해 방문자가 제3의 행동을 하도록 설득하는 광고활동입니다. Cost Per Action 의 약자인데요.. 가량 어느 사이트의 회원 가입을 유치한다던가, 혹은 상담 요청을 하도록 한다던가 하는 광고활동이지요. 이런 광고 활동에서 수익을 올리는 포인트는 포스팅에 충분한 정보가 전달되어야 한다는 점과, 단순히 정보 전달에서 제3의 페이지로 방문자를 유도할 수 있는 포스팅 스킬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CPC는 방문자가 제3의 페이지로 옮겨지도록 하는 광고활동입니다. CPA는 페이지가 옮겨진 후 무언가 행동이 있어야 하지만, CPC는 클릭만으로 광고가 이루어진다는 점에서 CPA와 차이가 있지요. CPA에 비해서 클릭만으로 수수료가 지급되기 때문에 개별적인 단가는 CPA보다 낮은편에 속합니다. 왠만한 블로그에 들어가면 상단에 광고창이 하나씩 있는 것을 볼 수 있죠? 이 광고창을 클릭하는 것만으로 수수료가 지급되기 때문에 방문자가 많을수록 유리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CPM은 요즘은 거의 찾아볼 수 없는 방식입니다. 정해진 시간만큼 방문자에게 노출이 일어나거나 노출 카운트 만큼 광고 단가를 받을 수 있는 광고 방식입니다. 방문자가 블로그 포스팅에 머무르는 시간이 긴 포스팅일수록 유리한 방식입니다. 효과에 비해서 광고비가 많이 나가기 때문에 광고주 입장에서는 효율이 떨어진다고 생각할 수 있고, 방문자 입장에서는 광고가 지속적으로 인터넷 창에 뜨기때문에 불편함을 느끼는 경우가 많아 요즘에는 거의 쓰지 않는 방법입니다.

 



재택알바 헬로우드림은 일종의 CPA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무조건적으로 CPA라고 이야기 할 수는 없습니다. 헬로우드림은 그 자체만으로 여러가지 수익 루트를 구비하고 있기 때문이지요. 앞선 포스팅에서도 말씀드렸다시피 포스팅만으로 수익을 제공한다거나 마케터를 모집하면 수당을 지급한다거나 광고주를 모집하면 수익을 분배한다거나, 인터넷 자동 광고창을 띄워 놓는다거나 하는 등의 수익 루트를 마련하고 있다는 소리지요.
쉽게 말해서 블로그로 돈벌기를 생각하시는 분이라면 헬로우드림의 다양한 수익 루트에 메리트를 느낄 수 있다는 소리지요.


○ 헬로우드림의 수익 루트들    

 



헬로우드림은 상당히 많은 수익 루트를 가지고 있습니다. 하루에 한두시간만으로 소액의 알바 수익을 올릴 수 있는 루트부터 고수익을 올릴 수 있는 루트까지 다양하게 제공하고 있지요. 많은 수익 블로거들이 진행하고 있는 CPA 방식의 수익 루트부터 배너 수익을 올릴 수 있는 CPC 방식, 인터넷 창에서 꾸준히 광고가 바뀌는 CPM 방식, 그 외에도 커뮤니티 활동을 통해 쌓이는 수익등 여러가지 방식이 존재하고 있지요.
다양한 수익 방식을 만들기 위해 여러가지 일을 진행할 필요가 없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특히나 실적에 대한 부담 없이 수익을 만들어 갈 수 있다는 점은 헬로우드림만 가진 장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앞선 포스팅에서도 말씀드렸다시피 헬로우드림은 일반 마케팅회사에서 진행하는 CPA 어필리에이트를 모집하는 것과는 조금 다른 방식의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어필리에이트란 일종의 수익블로거들을 의미합니다.) 재택알바라는 타이틀을 가지고 있는 대부분의 타 업체들처럼 초기 비용이 들어가는 방식이라는 소리지요. 하지만 여기서 타 재택알바들과 다른 차이점은 초기비용이 들어가지 않는 무료 회원들도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길이 있다는 겁니다. 포스팅당 수익을 제공하는 것이 바로 그 것이지요. 또한 처음 들어간 초기 비용은 실적이 있으면 중간에 환급 받을 수 있고, 그게 아니어도 2년 후에 그대로 환급되기 때문에 손해보는 비용도 아닙니다.
개인적으로 초기 비용이 들어가는 이유는 스스로가 부담감을 갖고 헬로우드림에 조금더 집중하라는 의미라고 생각을 합니다. 들어간 돈이 있으니 아까워서라도 열심히 활동해야 한다는 거지요.뭐.. 이건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그럼 조금 자세하게 수익 루트들을 살펴볼까요?

1. 마케터 모집 수익

 

 

 



헬로우드림을 진행한다는 소리는 스스로가 마케터가 된다는 소리입니다. 헬로우드림의 마케터가 되기 위해서는 홍보캐슬을 하나씩 분양받아야 하는데요, 일종의 본인의 광고 홈페이지라고 보시면 됩니다. 그리고 이 홍보캐슬 분양의 임대료를 지급하고 마케터로 활동을 시작하게 되는 거지요. 마케터가 되어서 하는 일은 지금부터 설명드리는 모든 수익 루트들을 통해 마케팅 활동과 수익 창출을 하는 일입니다.
또한 수익을 올리는 중요한 루트중 하나가 마케터를 모집하는 일이지요.

헬로우드림은 종합 마케팅 회사입니다. 광고주와 고객을 연결하는 루트라는 소리지요. 마케터가 많아질수록 광고주의 광고 효과는 극대화 되고, 수익 역시 커질 수 있겠지요. 때문에 마케터를 모집하는 일은 마케팅회사 입장에서는 상당히 중요한 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때문에 마케터를 모집하는 일은 헬로우드림에서 상당히 중요한 수익 루트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문제가 있다면 헬로우드림의 일을 하고 싶기는 한데 한 번도 해본적이 없어서 고민이 되는 사람들일텐데.. 이를 위해 홍보 지원실과 자료실을 따로 만들고 전문적인 자료들을 제공하고 있기때문에 크게 걱정을 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2. 광고주 모집 수익

 



말씀드렸다시피 헬로우드림은 마케팅 회사입니다. 광고주가 있어야 마케팅 활동을 할 수 있는 거지요. 때문에 광고주를 모집하는 일을 진행하게 됩니다. 여기서 광고주는 다시 몇 가지로 나뉘는데, 홍보 캐슬 메인에 광고를 게시하는 광고주와 블로그 포스팅 광고를 의뢰할 광고주를 모집하는 것이 그 것입니다.
헬로우 드림의 일을 시작한 사람은 지난 10년간 16만명에 달합니다. 그 중에서 현재 약 10만명의 회원이 온오프라인에서 활동하고 있지요. 홍보캐슬에 광고를 게시한다는 것은 한 번에 10만번 이상의 노출을 달성한다는 소리입니다. 때문에 상당히 높은 광고 효과를 보실 수 있다는 소리지요. 또한 블로그 포스팅 광고주가 된다는 것 역시 1회 의뢰로 50개 이상의 블로그 포스팅을 보장받기 때문에 이 역시 상당히 높은 광고 효과를 꾸준히 보실 수 있습니다. 블로그 포스팅이라는 것이 쉽게 사라지는 글이 아니기 때문에 광고 효과가 오래 간다는 장점이 있지요.
그리고 헬로우드림의 마케터들은 이런 광고주를 모집하게 되면 모집 수당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드림오토수익

 



헬로우드림의 일을 시작하고 나면 마케터를 모집하거나 광고주를 모집해야 합니다. 하지만 이런 일들이 쉽지만은 않을테고, 실적이 발생하지 않을 가능성도 충분히 있겠지요. 이런 분들에게도 수익의 기회를 제공하는 방식들이 있는데 그 중 하나가 드림오토입니다.
헬로우드림에 마케터로서 정회원이 되고 나면 홈페이지에서 로그인을 하고 드림오토를 켜 둘 수가 있는데요, 창 하나에 광고가 꾸준히 바뀌면서 수익금이 창출됩니다. 광고를 보면 수익이 쌓이는 방식이지요. 창이 여러개가 열리는 것이 아니라 한 개에서만 돌아가기때문에 창 하나만 꾸준히 켜 두고 다른 탭에서 작업을 진행할 수 있으므로 부담없이 수익을 쌓을 수 있는 방식입니다.
단, 드림오토는 미실적지원금의 하나이므로 실적이 발생하면 수익금은 지급되지 않습니다.

4. 게시판 활동 수익

 



홍보캐슬에 들어가 보면 여러가지 게시판들이 존재합니다. 이런 게시판에서 커뮤니티 활동을 하게 되면 수익이 적립됩니다. 쿵쿵따, 3초클릭, 게시판글쓰기수익, 무료컨텐츠이용수익이 바로 그런 수익입니다.

5. 홍보수익

 



홍보 수익은 제휴 업체들의 마케팅활동을 진행하면서 생기는 수익입니다. 블로그홍보 수익은 블로그 포스팅을 통해 얻을 수 있는 수익으로 CPA와 연계되기도 합니다. 지식인 홍보수익은 지식인에 관련 답을 달면 누적되는 수익입니다. 이 외에도 포스팅을 통해 수익을 여러모로 보장하고 있습니다.

6. 기타 수익

 

 



이벤트 등을 통해 여러가지 추가 수익을 함께 제공하고, 출석 이벤트로 매일 추가적인 상품을 제공하고 있기때문에 이 역시 상당한 메리트로 작용할 수 있는 것이지요.


○ 알바로 시작해 고수익까지    

 



개인적으로 헬로우드림의 가장 큰 매리트는 투자할 수 있는 시간에 따라 수익을 벌어갈 수 있다는 점이라는 생각을 합니다. 블로그나 카페 등에 투자할 시간이 충분히 있는 분이라면 그만큼 많은 수익을 가지고 갈 수 있습니다. 하루종일 블로그 포스팅이 가능한 분이라면 포스팅 수익만으로 월200~300만원 이상도 꾸준히 가지고 갈 수 있다는 점이 상당히 큰 메리트라는 거지요.
또한 하루에 한두시간정도 포스팅이 가능한 분이라면 40~50만원 정도의 부업 수익은 고정적으로 가지고 갈 수 있다는 점도 충분히 메리트 있는 점입니다. 이렇게 알바로 충분한 수익을 제공해 줄 수 있다는 점은 헬로우드림의 큰 장점중에 하나입니다.

여기에 고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는 점 역시 헬로우드림의 큰 메리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고수익은 접근 방식에 따라서 하루에 한두시간 일할 수 있는 사람들도 충분히 가지고 갈 수 있습니다. 자신의 홍보 수단을 얼마나 효율적으로 활용하느냐, 블로거라면 자신의 블로그를 얼마나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느냐가 관건이라는 겁니다.

 



포스팅 하나에 모든 내용을 다 담기엔 해야할 말이 너무 많은 헬로우드림입니다. 또 누가 뭐라고 설명을 해도 자기 자신이 스스로 알아보고 판단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기도 하구요. 헬로우드림 홈페이지를 함께 링크해 드리니 한 번 직접 확인해 보시길 권해드립니다. 직접 확인해 보고, 어떤 수익루트가 있는지 판단해 보시길 바랍니다. 회원 가입은 무료기때문에 부담 없이 직접 정보를 알아보시길 권해드립니다.

 


헬로우드림은 한 개의 포스팅으로 설명을 드리기엔 설명할 부분이 너무 많습니다.그래서 연재 형식을 빌리고 있는데요.. 다음 포스팅은 헬로우드림이라는 회사에 대해서 보다 자세하게 알아볼까 합니다.
좋은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