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로 돈벌기] 헬로우드림 연재 #4. 포스팅 알바로 재택근무하자!!

[블로그로 돈벌기] 헬로우드림 연재 #4. 포스팅 알바로 재택근무하자!!

 

 

 

 

이번 포스팅 주제는 [블로그로 돈벌기] 헬로우드림 연재 #4. 포스팅 알바로 재택근무하자!!입니다.

앞서서 헬로우드림의 정확한 고찰에 대한 포스팅을 연재로 꾸준히 진행해 오고 있는데요, 제목은 다르지만 헬로우드림에 대해 과장 없이 거짓 없이 정확하게 이야기 하는 포스팅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네요..^^;;

 

 

 

<참고 포스팅 - 헬로우드림 연재>

 

[블로그로 돈벌기] 재택알바, 헬로우드림에 대한 정확한 고찰

 

[블로그로돈벌기] 헬로우드림연재#2 재택알바 여러가지 수익 루트가 존재하는가?

 

[블로그로 돈벌기] 헬로우드림연재#3 부업은 부업의 수익을 목표로 할 것!!

 

 

헬로우드림의 네번째 연재로 업무적인 측면에서 보는 헬로우드림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할께요..^^;;

 

 


◇ 헬로우드림 마케터 업무 1. 광고주 모집

   

 

 

 

헬로우드림 마케터는 여러가지 일을 하게 됩니다.

 

그 중 첫번째가 광고주를 모집하는 일인데요..

헬로우드림은 인터넷 마케팅 전문 기업이다보니 광고를 의뢰할 광고주가 꼭 있어야 합니다. 마케터는 이런 광고주를 모집하는 일을 하고, 모집 수당을 받게 됩니다. 이 때 많이 활용되는 것이 바로 블로그 포스팅이지요.

 

마케터는 단어 그대로 마케팅을 담당하는 사람을 의미합니다. 헬로우드림의 마케터가 된다는 것은 헬로우드림 회사의 마케터로서 회사의 수익을 창출하고 더불어 본인의 수익을 창출하는 광고주 모집을 한다는 거지요.

 

여기서 광고주 모집의 분야는 다양하다고 할 수 있는데요, 광고주의 필요에 맞는 인터넷 광고를 진행하기 위해서 전문 상담원과 상담할 수 있도록 상담 신청 페이지와 연결해 주는것이 바로 헬로우드림 마케터의 역할입니다.

 

마케터는 헬로우드림과 광고주가 계약을 하게 되면 그에 따른 수당을 받을 수 있는데요, 한 번 광고를 시작한 광고주는 재계약을 하는 경우가 대부분이기 때문에 한 번 모집을 하고 나면 꾸준히 수익 창출이 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 헬로우드림 마케터 업무 2. 마케터 모집    

 

 

 

 

헬로우드림 마케터는 또다른 마케터를 모집하는 일을 진행하게 됩니다.

광고주 입장에서 인터넷 마케팅 전문 기업 헬로우드림의 강점은 수 많은 마케터의 블로그 / 지식인 / 카페 활동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많은 마케터들이 존재하고, 또 활동할 수록 광고의 효과는 극대화될 테니까요.

 

또한 마케터 입장에서 마케터를 모집하는 일은 고소득을 창출하는 지름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마케터를 모집하면 모집할 수록 많은 수당을 얻을 수 있기 때문이지요.

 

헬로우드림 마케터를 시작하기 위해서는 우선 홈페이지에 무료 회원 가입을 하고, 전문 상담원의 상담을 받습니다. 이후 홍보캐슬이라는 본인의 홍보 홈페이지를 임대 받아 활동을 시작하게 되는데요. 이 홍보캐슬 임대를 위해 임대료를 내야 합니다. 임대료는 다음과 같습니다.

 

 

 

 

많은 분들이 독립형을 통해 일을 진행하고 계신데요, 그 이유는 수익의 전부를 받을 수 있기 때문이지요.

 

어떤 분은 홍보캐슬 임대료때문에 부담을 느끼시는 경우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 임대료는 실적 20건 이상을 하시면 다음달에 바로 환급해 드리구요, 실적이 없이 일을 그만둔다고 하더라도 2년 후에는 전액 환급해 드리는 일종의 보증금 같은 성격의 비용이기 때문에 돈이 사라질 걱정을 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 헬로우드림 마케터 업무 3. 홍보포스팅 및 접수형 광고 활동

   

 

 

 

 

헬로우드림의 마케터는 홍보 포스팅을 통해 수익을 창출하기도합니다. 본인의 블로그에 홍보 포스팅을 올리기만 해도 최저 2,500원에서 최고 5,000원에 이르는 포스팅 수수료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홍보 포스팅은 주로 광고주의 홍보 포스팅을 올리게 되는데요, 헬로우드림에 광고를 요청한 광고주가 설정한 키워드와 가이드 라인을 따라서 포스팅을 하고 접수를 하면 포스팅에 따른 수수료를 지급받을 수있습니다.

포스팅만으로 한 달에 200만원 이상의 안정적인 수익이 가능하기 때문에 블로그 포스팅 알바를 찾으실 때에도 충분히 매력있는 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더군다나 홍보 포스팅은 정회원이 아니라 무료 회원도 가능하기 때문에 임대료가 부담이 되시는 분들은 무료 회원 가입을 하고 포스팅 알바만 진행하셔도 수익을 만드실 수 있습니다.

 

 

 

 

접수형 광고 활동은 CPA 라고 하는데요, 광고주가 의뢰한 광고를 포스팅 하고, 그 포스팅을 통해 상담 신청등의 접수가 이루어지면 수수료가 지급이 되는 방식입니다. 실제로 포스팅 알바와 CPA가 연계되는 경우가 많이 있기 때문에 홍보 포스팅으로 수수료를 받고, 상담 신청이 이루어지면 다시 수수료를 받는 경우도 많이 있습니다. CPA 역시 무료 회원 가입만으로 진행이가능하기 때문에 임대료가 부담이 되시는 분들도 충분히 수익을 내실 수 있는 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무료 회원 가입을 하시면 전문 상담원이 전화를 하는데요, 정확한 상담을 받아보시고 정회원을 하실지 무료회원으로 진행하실지 정하시는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단, 상담 전화를 받지 않으시면 포스팅 알바를 할 수 없으니 상담 전화는 반드시 받으셔야 합니다.

 

 


◇ 헬로우드림 마케터 수익    

 

 

 

이런 마케터 업무 외에도 헬로우드림의 마케터로 활동하시게 되면 여러가지 수익을 창출하실 수 있으신데요, 커뮤니티에서 게시판에 글만 남겨도 수익이 생기고, 드림 오토를 통해 광고를 켜놓고 있으면 자동으로 광고 페이지 바뀌면서 수익금이 쌓이기도 합니다.

실적이 없으신 경우 출석 체크만 꾸준히 하셔도 수익을 받으실 수 있고, 접속 이벤트로 루이비통 가방을 사은품으로 받으실 기회도 있답니다. 저도 루이비통은 아니지만.. 여러가지 출석체크 이벤트로 쿠폰을 받아서 잘 활용했답니다..^^;;

 

 


◇ "다단계"를 할것인가 "일"을 할 것인가

   

 

 

 

요즘 인터넷 부업이나 재택 알바를 찾아보면 도*락 같은 전형적인 다단계가 높은 수익성을 미끼로 많은 유혹을 하고 있더라구요. 바이너리방식의 네트워크 마케팅이기 때문에 피라미드 다단계가 아니다.. 라고 이야기를 하지만, 하부 회원이 생겨야 하고, 라인을 고려한다는 점에서 다단계임을 부정할 수는 없겠지요. 반면에 헬로우드림은 다단계 업체가 아니라는 대법원 판결까지 났습니다. 재택 알바 업체중 가장 긴 11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구요, 그 긴 시간 동안 부동의 1위를 차지하고 있었습니다.

인터넷 순위 전문 기업 랭키 닷컴에서 재택 부업 분야 1위를 차지한 업체 헬로우 드림.

 

헬로우드림에 대한 고찰 포스팅들에서도 말씀드렸지만, 블로거가 되었든 일반인이 되었든 일을 통해 수익을 얻는 것이 가장 올바른 길입니다. 그리고 헬로우드림은 마케터들에게 <광고주를 모집 하는 일>, <마케터를 모집하는 일> , <광고주가 의뢰한 광고를 수행하는 일> 이라는 일거리를 주고 그에 따른 수익을 드리고 있습니다. 광고주 모집 실적이 없어도, 마케터 모집 실적이 없어도 광고주가 의뢰한 광고를 수행하는 일인 포스팅 알바만 제대로 진행해도 적게는 2~30만원에서 많게는 2~300만원까지 수익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별다른 노력 없이 높은 수익을 얻을 수있다는 "다단계"를 선택하시겠어요, "일"을 해서 돈을 버는 부업은 선택하시겠어요?

선택은 본인에게 달렸다는 것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