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예물, 어떤 노하우로 골라야 할까?

결혼예물, 어떤 노하우로 골라야 할까?

 

4월, 5월이면 결혼 혹은 결혼 준비에 바쁜 시간을 보내고 있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뭐.. 결혼을 준비하는데 있어서 예물만 있는 것은 아니지만..

그래도 예물이라는 것이 꽤 고민되는 부분이라는 것은 부인할 수 없는 현실이지요..^^;;

그래서 이번 포스팅은 결혼 예물 선택 노하우라는 제목으로 간단하게 이야기 해 볼까 합니다.

 

◆ 취향에 맞지 않으면 활용도가 떨어지게 되어 있다.

 

 

이 말은 예물에만 국한된 문제는 아니지요..

화려한 디자인이나 커다란 보석 등 예물을 선택할 때 자꾸 눈이 호강하는 디자인들이 있습니다.

유행을 타는 디자인들도 자꾸 관심이 가구요..

하지만 예물이라는 것은 평생(까지는 아니더라도 오랜 기간..^^;;) 간직해야 하는 선물입니다.

유행을 많이 타거나 혹은 너무 화려한 디자인의 경우 활용도가 당연히 떨어지겠죠..^^;;

때문에 예물은 자신의 취향을 반영하는 것이 좋습니다.

예전에야 다이아 몬드, 유색 보석, 진주, 순금 등 2~3세트를 했기 때문에 금액적인 면에서도 부담이었고

또 여러가지 디자인을 활용해 볼 수도 있었습니다만..

요즘의 추세는 예물 비용에 대한 부담을 줄이고 실용적으로 하는 것이 대부분이기 때문에 보통은 1세트 정도로 마무리를 짓곤 합니다.

때문에 마음에 드는 디자인으로 자신이 자주 쓸 수 있는 것을 선택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할 수 있지요..^^;;

 

◆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분리형 디자인이 대세다.

 

 

요즘 예물 선택의 추세가 실속을 챙기는 쪽으로 흘러가고 있다고는 하지만 그래도 예물의 대명사는 다이아 몬드라고 할 수 있죠..^^;;

하지만 다이아 몬드의 경우 애초에 고가이기 때문에 자주 사용하는 것은 쉽지 않았습니다.

더불어서 세트 연출로 활용하는 경우는 그 빈도가 매우 한정적이었지요.

때문에 분리형 디자인을 선택하는 것도 예물 선택의 노하우라고 할 수 있습니다.

분리형 디자인은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고, 또한 세트로도 활용 가능하기 때문에

한 가지 아이템으로도 충분히 실용적으로 활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이있습니다.

화려해 보이고 싶을 때는 귀걸이의 링부분을 연결해 럭셔리 하게 연출이 가능하고,

데일리 룩이나 캐쥬얼 룩으로도 연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요즘 많은 분들이 선호하고 있습니다.

예물 세트들 중에서도 특히나 일상 생활에서 착용이 가능한 심플한 디자인들은 분리형으로 활용하기 좋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상태지요.^^;;

 

◆ 여러 곳에서 상담을 받아 보자.

 

 

예물은 저렴하고 실속 있게 한다고 해도 고가일 수 밖에 없습니다.

또한 예물 샾마다 각기 다양한 디자인들을 구비하고 있고 가격도 다르기 때문에 많이 둘러보고 많이 상담을 받아 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하루 날 잡고 계속적으로 상담을 받는 것도 좋은 방법이고 틈틈히 시간 날때마다 상담을 해 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어떤 방법이 되었든 중요한 것은 많이 상담을 하고 많이 살펴본 후에 실용성과 경제성, 활용도를 충족할 수 있는 마음에 드는 디자인을 선택해 예물을 구입하는 것이지요.

예물은 보통 청담동이나 강남 등에서 많이 하는데요..

이 곳에서도 예물을 전문적으로 다루는 곳에서 상담을 해 보는 것이 선택에 유리할 수 있습니다.

웨딩 촬영할 때면 티아라나 목걸이 등을 협찬 받아 렌트할 수 있는 곳도 있으니 이런 저런 혜택을 꼼꼼히 따져 보는 것도 중요하구요..

예물을 전문적으로 다루는 예물 샾 중에서 에스파스젬[바로가기]에 한 번 가보시라고 말씀 드리고 싶네요.

전문적인 상담과 저렴한 가격은 물론이고 상담 신청을 통해 상담 시간도 조절이 가능하구요..

특히나 상담 신청을 한 후에 방문 상담을 하게 되면 탄생석 목걸이나 진주 목걸이를 선물로 받을 수 있어서 많은 예비 신랑 신부님들이 애용하는 곳입니다.

 

추천 청담동 예물 샾 No1. 에스파스젬 [링크] - 무료 상담 신청 후 상담시 탄생석 목걸이, 진주 목걸이 증정

 

결혼은 인륜지 대사라고 하잖아요..

그 중에서 예물은 특히나 신경이 많이 쓰이는 부분이 아닐 수 없겠죠..^^;;

사람들과 마주할 때 직접적으로 보이는 것들이니까요..^^;;

그런 부분이기 때문에 더더욱 세심하게 살펴보고 많이 상담 받으면서 선택하는 것이 좋겠죠?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