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 박람회 선택하는 방법, 웨딩 박람회 추천, 결혼 준비는 웨딩박람회에서

웨딩 박람회 선택하는 방법, 웨딩 박람회 추천, 결혼 준비는 웨딩박람회에서

 

 

결혼을 예정하고 있는 사람들은 상당히 준비할 것들이 많이 있지요.

그리고 결혼 준비는 십중 팔구는 결혼 비용 즉 돈과 연결이 되기 마련입니다.

그렇다고 해서 평생에 한 번 뿐인 결혼을 비용적인 문제만을 생각할 수도 없는 것이 현실이기도 하구요.

그래서 많은 분들이 활용하는 방법이 웨딩 박람회가 아닐까 합니다.

 

일단 웨딩 박람회를 활용하게 되면 많은 업체들과 직접적인 비교가 가능하면서,

한번에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고,

박람회 특가로 보다 저렴하게 예식을 진행할 수도 있지요.

뿐만 아니라 품질 역시 상당히 좋다고 할 수 있구요.

 

그래서 많은 분들이 웨딩 박람회를 참석하는 것이 아닐까 하는데요..

웨딩 박람회도 여기 저기 상당히 많이 열리기 때문에 어떤 웨딩 박람회를 참석해야 할까 고민까지 들기 마련입니다.

그래서 웨딩 박람회를 선택하는 방법에 대해서 간단하게 포스팅할까 합니다.

 

◇ 참가 업체가 많은 곳을 선택해라

 

 

웨딩 박람회를 참석하는 사람들의 주 목적은 예쁘면서도 경제적으로, 실속있게 예식을 준비하고자 하기 때문이지요.

이 때 필수적으로 필요한 것이 바로 업체 비교가 될 수 밖에 없겠지요.

종목별로 업체별로 마음에 드는 디자인과 행사 내용을 찾아야 하고, 또 현재 쓸 수 있는 예산도 충분히 고려해야 하구요.

때문에 웨딩 박람회를 선택할 때 가장 첫번째 사항은 참가 업체가 많은 곳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웨딩 박람회에에 입점하는 업체들은 주최측의 1차적인 심사를 거친다고 보시면 됩니다.

아무 업체나 받게 되면 기본적으로 박람회의 신뢰도가 훼손이 되기 때문이지요. 그래서 비슷한 품질의 업체들이 다양하게 입점하기 마련인데요, 그 중에서도 마음에 드는 컨셉과 디자인이 있기 마련이고, 가격도 차이가 있기 마련입니다.

 

 

 

 

때문에 많은 업체가 입점한 곳에서 충분히 상담을 받고 살펴 보아야 더욱 실속있게 준비할 수 있게 되는 거지요.

 

뿐만 아니라 다양한 업체가 입점한 웨딩 박람회는 필수적으로 가격 경쟁을 하기 마련이고, 이를 잘 활용하면 보다 실속있게 예식을 준비할 수 있게 된답니다.

 

◇ 주최측과 입점 업체의 이벤트가 많은 곳을 선택해라

 

 

 

 

일단 웨딩 박람회의 주최측에서는 많은 커플들을 유치하기 위해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기 마련입니다. 이 이벤트는 상담 완료시에 선물을 주는 경우도 있고, 단순 참가만으로 선물을 주는 경우도 있고, 박람회에서 계약을 하게 되면 주는 선물들도 있습니다.

 

이런 이벤트들은 계약은 이벤트와 상관 없이 경제적으로 할 수 있고, 추가적으로 선물도 받을 수 있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주최측 뿐만 아니라 입점 업체들도 여러가지 이벤트를 진행하기 마련입니다. 계약을 완료했을 때 주는 이벤트 선물들은 주로 예식이나 신혼여행등에 쓰이는 물건들이기 때문에 소소하지만 나름 경제성도 있고, 선물을 받는다는 즐거움도 만끽할 수 있습니다.

 

이왕 참석하는거 이벤트들이 다양하고 넓게 적용되는 곳을 선택하는 것도 웨딩 박람회 참석의 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 여러번 다양하게 개최된 박람회를 선택해라.

 

 

박람회가 여러차례 개최되었다는 것은 그만큼 이용한 사람들도 많고, 신뢰할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결혼을 준비한다는 것은 상당히 많은 고민과 생각을 하게 만드는 과정입니다.

그런 사람들을 대상으로 하는 것이 웨딩 박람회이 때문에 여러번 다양하게 웨딩 박람회가 개최되었다는 소리는 일단 신뢰할 수 있는 업체들이 입점되어 있다는 소리와도 같지요.

때문에 이제 신생으로 생기는 박람회 보다는 여러번 개최가 되어서 업체들을 다루는 노하우가 풍부한 웨딩 박람회를 참석해야 얻을 수 있는 이득도 크답니다.

 

◇ 웨딩 박람회 추천

 

 

 

 

개인적으로는 에비뉴 웨딩 박람회를 추천드리곤 합니다.

일단 여러해동안 주기적 반복적으로 웨딩 박람회가 꾸준히 열리고 있어서 믿을 수 있고,

참가 업체들 역시 상당히 퀄리티가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63빌딩에서 웨딩 박람회가 열릴 만큼 규모도 크고 많은 업체들이 입점하고 있어서 가격 비교나 품질 비교도 쉽습니다.

 

꾸준하게 대형 규모로 열리는 웨딩 박람회이니만큼 여러가지 이벤트들도 진행하고 있는데요,

특히나 차별화 된 것은 선착순으로 선물을 주는 이벤트입니다.

 

 

 

 

처음부터 선착순 200명에게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11시~12시 사이에 들어오는 100커플에게 디지털 체중계를, 다시 12시~1시 사이에 오는 100커플에게 무료 연극 초대권을 제공하고 있어서 시간을 잘 맞춰서 들어가게 되면 너무 일찍 가지 않아도 선물을 받을 수 있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여기에 계약에 관련된 이벤트들이나 상담에 관련된 이벤트들도 함께 준비하고 있어 결혼 준비도 실속있게 하고, 선물도 받을 수 있답니다.

 

웨딩 박람회의 공통적인 조건은 사전 입장 신청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사전에 입장 신청을 하지 않으면 참석을 하지 못하기 때문에 미리 입장신청을 하고 예약 확인을 할 필요가 있습니다.

 

■ 에비뉴 대형 웨딩 박람회 사전 입장 신청 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

 

 웨딩 박람회는 결혼을 앞둔 사람이라면 꼭 한번 참석해보길 권해드리는 행사입니다.

저 역서 결혼을 하기 전에는 매주 웨딩 박람회를 참가했던 기억이 있는데요,

웨딩 박람회에서 여러가지를 경제적으로 준비할 수 있어서 상당히 좋았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웨딩 플랜, 예물, 웨딩 사진, 허니문을 웨딩 박람회에서 계약하고 준비했고, 한복이나 혼수는 따로 준비했었습니다.

 

 

 

 

이건 모두 개인차가 있는 거고..

 

결혼 박람회를 다닐때는 여러번 상담을 받아야 해서 몸도 피곤하고 지치기는 했습니다만, 실속있게 경제적으로 결혼 준비를 할 수 있어서 나중에는 뿌듯한 느낌도 들었답니다..^^;;

 

여튼, 결혼 준비를 하고 계시다면 꼭 한번 방문해 보세요~ 에비뉴 웨딩 박람회는 63빌딩에서 열린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