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물, 체형에 따라 다르게 골라야 합니다.(체형별 예물 선택 방법, 예물 샾 추천)

예물, 체형에 따라 다르게 골라야 합니다.(체형별 예물 선택 방법, 예물 샾 추천)

 

블로그를 통해서 이런 저런 이야기를 포스팅 하다 보면 스스로도 여러가지 정보를 얻게 됩니다.

예물에 관한 것도 역시 그런 맥락중에 하나구요..^^;;

저는 지난 12월에 결혼을 했답니다.

역시 예물도 준비를 했습죠..

비싼 것을 한다기 보다는 실속있게 준비하기 위해서 발품을 꽤나 팔고 다녔습니다.

덕택인지 모르겠지만 이런 저런 이야기들도 많이 들었던 기억이 나는데요..

예물을 선택할 때 체형별로 예물을 고르는 법이 있다고 하네요..^^;;

그래서 이번 포스팅은 체형별로 어떤 예물을 고르면 좋을까에 대해서 간단하게 이야기를 해 볼까 합니다.

 

 

1. 보통 체형

보통 체형을 가진 사람들은 예물을 고르기가 애매하다고 합니다.

하지만 어떻게 코디하느냐에 따라서 분위기가 반전되기도 하는 것이 보통 체형이구요..

여성스러운 이미지의 낭만적인 분위기를 풍기는 장신구가 가장 잘 어울리구요..

이런 이미지의 장신구들은 대체적으로는 차분한 색조의 의상에 적합하기 때문에

목걸이나 귀고리 등으로 포인트를 주기도 합니다.

 

 

2. 작은 체형

체형이 작은 사람의 경우 사이즈가 큰 스타일은 그다지 어울리지 않습니다.

스몰 사이즈가 오히려 잘 어울리죠.

얼굴이나 체형이 작은 분이 무거운 귀고리 등을 착용하는 경우 보석이 얼굴을 가리게 됩니다.

그러면 지나치게 장신구에 이목이 집중되는 역효과가 생기죠..^^;;

전체적으로 아담하면서 귀여운 스타일의 느낌을 주는 장신구가 좋습니다..^^;;

 

 

3. 뚱뚱한 체형

덩치가 좀 있으신 분들은 예물 뿐만 아니라 의상, 헤어 등도 모두 단조롭게 꾸미는 것이 좋습니다.

일반적으로 보았을 때 통통한 분들의 경우 스키니한 스타일 보다는 활동적이면서 발랄한 이미지가

오히려 플러스가 되지요..^^;;

반면에 예물을 선택할 때에는 중후한 매력이 있으면서 단순한 스타일이 좋습니다.

그래서 디자인은 심플하게, 임팩트 있는 장식 한 개 정도가 있는 예물이 좋습니다.

 

 

4. 키가 크고 마른 체형

키가 크고 마른 체형의 경우 디자인이 화려하고 시원한 크기의 예물이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나 몸매를 한 껏 드러낼 수 있고, 단조로운 드레스에 착용하게 되면

훨씬 돋보인다는 장점도 있지요..^^;;

 

이렇게 체형별로 예물을 선택하는 방법에 대해서 간단하게 이야기를 해 보았습니다.

앞서서도 이야기 했듯 저는 예물 선택에 발품을 좀 많이 판 스타일입니다.

결혼 박람회에 참석한 예물 업체나 제 고객님의 보석상, 대전에서 살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청담동이나

강남의 추천 예물 집까지 말이지요..

그리고 이게 발품 팔아서 결혼할 적에 구매한 예물 세트입니다..

뭐.. 반지는 손에 끼고 있고.. 일부는 와이프가 하고 있기도 하고.. 해서.. 모두 다 들어있지는 않는데요..

 

 

예물은 상당부분 고가의 제품이고 또 세트로 구매를 하기 때문에 될 수 있는 대로 많이 돌아다녀 보고

선택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예물이 거기서 거기라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많이 있으신데...;;

뭐.. 저도 크게 다르진 않았구요..

하지만 샾마다 해 주는 서비스가 다 다르고 가격도 다르기 때문에 많이 보고 많이 상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요즘엔 인터넷 사이트도 많기 때문에 마음에 드는 디자인을 찾아 보는 것도 좋구요..

특히나 요즘엔 탄생석이나 진주 목걸이는 그냥 옵션으로 가지고 간다고 하잖아요..^^;;

덕택에 저도 진주 세트를 한 세트 하긴 했는데요..;;;

요즘 샾들은 상담을 받는 것만으로 탄생석이나 진주 목걸이 세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하는 곳도 있더라구요..

청담동 예물 샾 에스파스젬[바로가기] 가 바로 그 곳인데요..

무료 상담 신청 하고 방문하시면 탄생석 목걸이나 진주 목걸이를 드린다고 하네요..

전 대전에 살고 있는데요.. 예물 때문에 청담동에 간 적이 있었거든요..

그 때 알았더라면.. 차비는 벌 수 있었을 텐데.. 하는 생각이 듭니다..ㅋ

특히나 청담동은 예물 명가라고들 하잖아요..

어차피 예물 둘러 보러 다니실 거면 이런 것들 다 챙겨 보고 다니시면 이득일꺼라는 생각이 드네요..

물론 디자인이나 가격 모두 착하기도 하구요..^^;;

 

추천 청담동 예물 샾 에스파스젬 [링크] - 상담 예약 후 내방 상담시 탄생석 목걸이나 진주 목걸이 무료 제공

 

이런 이벤트 하는 곳들이 좀 많아야 많이 찾아서 걸어 드릴텐데..

여튼 행복한 결혼이긴 하지만 전쟁같은 결혼 준비에 힘드실텐데..

이런 소소한 즐거움이라도 찾으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