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지원대출 햇살론 조건, 바로 알고 바로 쓰는 대출에 대하여

정부지원대출 햇살론 조건, 바로 알고 바로 쓰는 대출에 대하여


우리가 삶을 살아가다보면 갑작스레 돈이 필요한 경우도 생기고, 목돈이 요구되는 경우도 생기기 마련입니다. 이럴 때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이 바로 대출이라고 할 수 있지요. 이미 큰 돈을 빌려서 생활에 불편을 얻고 있는 경우들도 많고, 경조사라도 끼어있는 달이라면 안그래도 유리지갑에 한숨만 늘어가기도 합니다. 하지만 요즘같은 시기에 금융권에 대출을 받아보기란 정말 하늘의 별을 따는 것 만큼 어려움이 따르고 있는 것도 사실이지요.


정말 큰 돈이 필요한 경우도 있지만, 대부분의 서민들에게 필요한 돈은 매우 큰 돈은 아니지만 만들기에 부담이 되는 수준의 금액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대부업체들의 상품 구성들 중에 빠르게 돈을 빌려주면서 높은 이자를 받는 상품들은 200~300만원 수준의 한도를 보이는 상품이 가장 많이 출시되고 있는 이유도 여기에 있습니다. 


정부지원대출 햇살론은 이런 경우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정부지원대출로 자격 요건을 충족하는 경우 다른 대출들에 비해서 승인도 비교적 쉬운 대출이기도 합니다.


신용등급 6등급 이하, 연소득 4천만원 이하


정부지원대출 햇살론의 가장 기본적인 조건은 신용등급 6등급 이하, 연소득 4천만원 이하라고 할 수 있습니다. 생계자금과 대환자금을 합쳐서 최대 3천만원까지 대출을 받아볼 수 있고, 실제 한도는 신용등급과 고금리 대출의 잔액에 따라서 각기 달라지게 됩니다. 30~40%의 높은 금리에 어려움이 있는 사람이라면 10% 전후의 금리로 돈을 빌려볼 수도 있고, 당장의 생계에 막막함을 느끼는 분들도 안심하고 빌릴 수 있는 최소한의 여유자금을 만날 수 있는 것이 정부지원 대출 햇살론이지요.


물론, 모든 사람들에게 대출이 되는 것은 아닙니다. 정부지원대출이라고 할 지라도 기본적으로 금융회사에서 돈을 빌려주는 것이기 때문에 소득이 있다는 것을 증빙해야만 합니다. 물론, 소득의 수준은 높지 않다고 할지라도 크게 상관은 없습니다. 여기에, 신용불량자나 현재 연체가 있는 사람들도 대출 진행이 되지 않습니다. 무직자나 군미필자의 경우도 대출이 거절되는 사례들이 많이 있지요.


상환은 3년 혹은 5년의 원금균등상환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이자와 원금을 상환하는 방법은 크게 원리금균등상환, 원금균등상환, 만기 일시 상환으로 나누어 볼 수 있는데, 그 중에서 이자 부담이 가장 적은 것이 원금균등상환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서민들을 위한 상품이기 때문에 가장 이자 부담이 적은 상환 방법을 선택하고 있는 것이지요.

 

 


까다롭진 않지만 미리 이야기를 나누어 볼 필요가


앞서서 이야기 했듯, 가이드 안에 들어온다면 여타의 다른 대출들보다 대출 실행이 보다 수월한 것이 햇살론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실제 은행을 돌아다녀보면, 제대로 대출이 일어나지 않는 경우도 많이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금리는 낮고, 금융회의 위험성은 높기 때문에 금융회사에서 가장 기피하는 유형의 대출이기 때문이지요.


같은 조건이라고 하더라도 어디 금융회사를 선택하느냐에 따라서 승인률이 달라지기도 합니다. 승인 한도액도 각기 차이가 나기 때문에 인터넷에서 불만을 표현하는 글들도 쉽게 만나볼 수 있습니다. 때문에 최소한의 상담과 정확한 이해가 필요한 것이 햇살론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막상 상담을 하고자 했을 때, 솔직히 물어볼 것이 많지는 않은 것이 사실입니다. 하지만, 이를 직접 움직여서 상담을 받기엔 상당한 어려움이 따르기 마련이지요. 특히나 소득을 증빙해야 한다면 낮시간이면 소득 활동을 하고 있을 시기인데, 이 시간에 직접 은행에 방문하고 상담하는 것은 여간 어려운 일이 아닙니다. 이런 경우 아래에 함께 소개해 드리는 햇살론 센터를 통해 이야기를 나누어 보시면 충분히 해결해 보실 수 있으실껍니다.


아래에 소개해 드리는 햇살론 센터는 햇살론 승인률 높기로 업계에서 정평이 나있는 곳이면서도, 정부의 금융 가이드를 철저히 준수하는 곳으로 실제 대출이 어려운 경우라고 할지라도 차선책을 찾기 위해 가장 많은 노력을 하는 곳이기 때문에 믿고 이야기를 나누어 보실 수 있는 곳이라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당연히 대출 이자와 보증료 1% 이외의 부대 비용은 발생하지 않고, 대출 진행에 있어서 별도의 수수료를 요구하지도 않습니다. 


아래에 함께 햇살론 센터를 연결해 드리니 급한 자금때문에 높은 금리의 대출을 찾아보기 전에 반드시 이야기를 나누어 보시면 분명 큰 도움이 되실껍니다.


승인률 높은 햇살론 센터 바로가기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