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링으로 마음에 드는 제목을 클릭하니..



요즘은 검색을 할때 구글을 많이 활용하는 편입니다. 네이버의 검색 정확도가 많이 떨어져 가는듯 필요한 내용들이 잘 보이지 않으면서 구글을 애용하게 되고 있네요.

이런 저런 키워드로 구글링을 하는데 마음에 드는 제목이 눈에 띕니다. 주소는 메타블로그 주소군요.

클릭해서 들어가 글을 읽습니다. 이미지가 익숙하네요. 글의 어투나 문장도 익숙하고... 블로그 제목을 봅니다.

이런....

저의 블로그군요;;;


ㅋㅋㅋ 블로그가 여러개이고 글도 많이 쓰다보니 제 글인지도 모르고 그냥 클릭합니다. ㅋㅋ

역시 글쓴이의 취향은 속일 수 없나봅니다. 제 글의 제목을 보고 제가 혹해서 블어가다니;;;

그냥 혼자 피식 웃어봅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