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박람회 소식, 4월 서울국제유아교육전 정보 및 무료 입장 등록

교육 박람회 소식, 4월 서울국제유아교육전 정보 및 무료 입장 등록


이번에는 교육박람회에 대한 소식을 가지고 왔습니다. 서울 국제 유아 교육전 박람회에 대한 소식인데요, 4월에 진행되는 세택 서울 국제 유아 교육전에 대한 소식입니다. 서울 국제 유아 교육전은 박람회가 열릴때마다 많은 엄마 아빠들의 관심과 호응을 받아 왔는데요, 벌써 34회가 되었답니다.


저 역시 한 아이의 아빠로, 이제 아이가 무조건 놀기만 하기 보다는 배우면서 노는 놀이들에 관심이 생기는 것이 사실인데요, 보다 자세한 내용에 대해서 함께 정리해 봤습니다.


[참고 영상] 34회 세텍 서울 국제 유아 교육전




영상은 유투브에서 가지고 왔습니다~




세텍 서울 국제 유아 교육전은 총 350부스로 (주) 세계 전람에서 주최를 하고 있는데요, 아이들을 둔 부모님이나 예비 엄마 아빠 등 아이들 교육에 관심이 있으신 분이라면 누구든 관심을 가질만 하답니다.


[세텍 위치 확인]




세텍은 지하철역과 가까워서 교통편도 편리하답니다. 학여울역 1번 출구로 나가시면 금방 도착하실 수 있으세요.



 

 



세택 서울국제유아교육전의 정보를 정리해 보자면 다음과 같답니다.


  • 전시회 : 서울 국제 유아 교육전 in SETEC
  • 기간 : 2015년 4월 2일 ~ 4월 5일까지 4일간
  • 위치 : 세텍 (학여울역 1번 출구)
  • 사전 입장 신청 : 사전입장신청페이지 바로가기
  • 사전 입장 신청 혜택 : 사전 입장 신청시 무료 입장 가능, 당일 현장 예매시 참관료 5,000원


아래는 세택 서울국제유아교육전 전시 품목들입니다.





지난회까지 엄청나게 많은 분들이 관심을 보인 것이 사실인데요, 서울국제유아교육전이 단순히 전시 판매만을 위한 공간이 아니기 때문이지요.




정말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참여해 주셨었는데요.. 현장에서 예매하고 들어가게 되면 복잡한 것도 물론이거니와, 1인당 5천원의 참가비가 들어가기 때문에 미리 입장 신청을 해 두면 빠르고 경제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것이 사실이랍니다.





앞서서 이야기 한 것 처럼 단순히 전시 판매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아이들이 직접 참여 교육을 받아볼 수 있는 기회들도 많이 마련되기 때문에 그만큼 엄마 아빠들에게 큰 환대를 받고 있는 것이 사실이지요.


체험 학습이 가능하다는 점이 정말 큰 메리트같아요. 솔직히 이제는 베이비페어를 가도 매번 비슷한 업체들을 만나는 거라 요즘에는 조금 소홀해 진 것이 사실인데.. 요건 정말 괜찮군요..^^;; 우리 쭈군 데리고 가도 너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물씬 들어갑니다~





32회때 사진인데요, 이 때는 코엑스에서 개최가 되었었고, 많은 부모님들이 호평을 했었기 때문에 이번 세택 서울국제유아교육전도 많은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답니다.




3세 이하 유아는 3시간 이내로 유모차 대여도 가능하구요, 수유실도 함께 완비되어 있으니 이용에 어려움은 없을 듯 하구요.




입장료는 앞서서 이야기 했던 것 처럼 현장 예매시 5,000원이랍니다. 단체와 학생은 3,000원이랍니다.


그래서 현장 예매보다는 미리 사전 입장 신청을 하는 것이 훨씬 유리한 것이 사실이겠지요~


제 34 회 세텍 서울국제유아교육전 사전입장신청 페이지 바로가기


사전 입장 신청 페이지 다시 연결해 두었구요, 사진은 모두 서울국제유아교육전 주최 홈페이지에서 가지고 왔답니다. 


요즘 우리 아이가 점점 책읽어 달라는 시간도 많아지고 횟수도 늘어나서.. 저도 많은 관심이 가는 것이 사실인데요, 이전까지는 계속 베이비페어만 다녔었는데 이제 교육전을 다녀야 할 시기가 다가온 것 같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