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대되는 영화 조선명탐정 2 김명민 오달수, 셜록과 왓슨? 비교하지마!!

기대되는 영화 조선명탐정 2 김명민 오달수, 셜록과 왓슨? 비교하지마!!

 

 

배우라면, 자신이 출연한 영화에 대한 애착을 갖고 자부심을 갖는 것이 당연한 이치겠지요. 이번에 티저만으로 상당한 웃음 폭탄을 예고하고 있는 조선 명탐정 2의 주인공 김명민이 자신과 오달수 커플(?)을 셜록과 왓슨과 비교하지 말라는 이야기를 했군요.

 

셜록홈즈는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었고, 아직도 많은 사람들이 보고 시청하고 있는 탐정 캐릭터입니다. 하지만 한국인의 정서를 담아내기에는 조선명탐정을 따라올 수 없다는 거지요.

 

주인공 김민은 천재와 허당을 오가는 인간적인 정서가 있는 사람. 그렇기 더 사랑스러운 것 아니냐는 김명민의 대답인 거지요.

 

조선 명탐정 1의 경우 각시 투구꽃편에서 비리를 파헤치는 관리로 명 열연을 했었고, 큰 재미를 선사했습니다. 파트너 오달수 역시 특유의 코믹 연기로 큰 웃음을 선사했구요.

 

 

 

조선명탐정 2는 조선 경제를 어지럽히는 불량 은괴 유통 사건, 동생을 찾아달라는 한 소녀의 의뢰를 동시에 해결하는 김민과 서필의 활약상을 담은 코믹 어드밴쳐로 제작되었습니다.

 

오는 2월 11일 개봉을 앞두고 있구요.

 

조선명탐정 1이 워낙에 재미가 있었기에... 솔직히 2도 기대가 되는 것은 사실인데요..

 

연기의 달인 김명민 오달수가 펼치는 코믹 어드밴쳐, 오래간만에 건강한 웃음을 기대해 봅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