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은혜 리즈사진, 윤은혜 프로필

윤은혜 리즈사진, 윤은혜 프로필

 

힐링캠프에서 김종국이 이상형으로 윤은혜를 선택했군요..^^;

저도 어제 봤는데 상당히 재미있었어요..^^;;

 

힐링캠프는 예전에 강호동의 무릎팍처럼 개인의 속마음을 털어놓을 수 있는 토크쇼라는 점에서 꾸준했으면 하는 프로그램중에 하나에요. 누군가의 진솔한 마음이나 생각, 내용을 알아본다는건 참 흥미로우면서도 누군가에게는 정말 힐링의 시간이 될 수 있다는 점에서 참 좋은 것 같다는 생각입니다.

 

그리고, 이번에 화제가 된 윤은혜의 최근 근황...까지는 아니구요..^^;; 예전에 모아놓은 리즈시절 사진들입니다.

 

개인적으로도 참 좋아하는 연예인중에 하나였는데요..

가끔씩 관리하지 못했던 시기의 사진이 다이어트 자극 사진으로 올라오는 것을 볼 때마다 좀 안타깝기도 했었어요..^^;;

 

 

 

네이버 포털에 올라온 윤은혜의 프로필입니다.

84년생으로 올 해 들어서 서른 둘이 되었네요.

베이비복스라는 걸그룹으로 데뷔해서 이제는 어엿한 배우로 자리잡은 윤은혜구요.

 

 

 

아래는 윤은혜 이미지입니다. 출처는.. 오래전에 모은 것들이라 잘 생각은 안나네요..^^;; 죄송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