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버는 방법 돈버는 어플추천 실제 돈벌리는 어플 추천 포도톡

돈버는 방법 돈버는 어플추천 실제 돈벌리는 어플 추천 포도톡

 

 

돈버는 방법 돈버는 어플추천 실제 돈벌리는 어플 추천 포도톡

 

 

돈버는 어플들이 시중에 많이 있지요. 하지만 실제로 돈이 벌리는 어플이 흔치는 않습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돈버는 어플로 돈버는 방법은 어렵다라는 생각을 많이 하기 마련인데요.. 하지만 돈버는 어플도 시스템을 잘 이해하면 충분히 수익을 낼 수 있다는 사실!! 물론, 모든 어플로 돈을 벌 수 있는 것은 아구요.. 돈이 벌리는 시스템을 갖춘 어플을 잘 선택하면 충분히 수익을 낼 수 있습니다. 그리고, 포도톡이라는 어플이 바로 그런 시스템을 갖춘 어플이지요.

 

돈버는 어플의 원리 - 광고 수익

 

돈버는 어플의 원리는 간단합니다. 광고를 시청하거나, 광고를 클릭하거나, 핸드폰에 게임을 설치하는 등의 간단한 행위에 대한 보상으로 일정 포인트를 제공하게 되고, 이 포인트를 모아서 출금을 하는 것이 돈버는 원리라고 할 수 있지요.

그런데, 혼자 힘으로 광고를 시청하거나 게임을 까는 등의 행동을 통해서 광고를 진행해서 돈을 버는 것에는 분명히 한계가 있습니다. 그래서 많은 어플들이 출시가 되었지만, 실제로 돈이 벌리지 않는 거지요.

 

혼자만 돈번다? No!!

 

돈버는 어플을 통해 돈을 벌기 위해서는 혼자서 광고를 적립하는 시스템에서 벗어나야 합니다. 그리고, 이를 가장 잘 구현한 것이 바로 포도톡입니다. 포도톡은 혼자서 돈을 버는 것이 아니라 자신을 추천인으로 하는 사람들의 광고 수익을 똑같이 적립해 줍니다. 여기에서 끝이 아니라, 나의 소개로 포도톡에 가입한 사람이 또 다른 사람을 가입시키면 그 사람의 수익까지 모두 똑같이 적립해 줍니다. 이른바 사촌 관계를 형성하게 되는건데요, 내 소개로 가입한 사람이 나의 일촌, 나의 일촌의 소개로 가입한 사람이 이촌, 이촌의 소개로 가입한 사람이 삼촌, 삼촌의 소개로 가입한 사람이 사촌이 되는 겁니다. 이렇게 총 9촌의 수입까지 똑같이 나에게 적립이 되기 때문에, 실제 돈이 벌릴 수 있는 구조와 시스템을 마련하게 된 것이지요.

 

 

 

 

추천 가입자가 힘들다?? 자동 수익!!

 

솔직히, 홍보 활동을 활발하게 해서 추천인을 많이 모으는 사람들은 수익금을 창출하기 쉬운 것이 이런 류의 수익 창출 시스템입니다. 그래서, 홍보를 제대로 하기 힘든 사람들은 수익을 낼 수 없었던 것이 보통이지요. 하지만 포도톡은 이런 한계점을 극복하기 위해 어플 유일의 자동 수익 시스템을 만들었습니다. 내가 따로 홍보 활동에 열중하지 않아도 자동적으로 추천인을 최대 4명까지 배분해 주는 거지요.

 

어플 유일의 자동 수익 시스템으로 보다 편안하게 수익을 올릴 수 있는 것이 바로 포도톡입니다.

 

포도톡 수익의 가능성은?

 

다음은 1인당 4명의 1촌이 형성되었을 때의 수익 구조입니다.

 

 

 

내 일촌이 4명이 형성이 되고, 내 1촌이 각각 4명의 일촌을 형성하게 되면, 9촌까지의 그룹이 총 34만명에 이르게 됩니다. 여기서, 1인당 월 100원의 수익을 적립한다고 했을 때, 월 수익금은 3400만원에 이르게 되지요. 물론, 모든 사람이 이렇게 일촌을 빠른 시간안에 형성하기는 힘듭니다. 하지만, 꾸준히 수익 적립을 하다보면 분명히 이런 구조를 만들어 나갈 수는 있습니다. 왜?? 앞에서 이야기 했듯 1인당 총 4명의 1촌을 배분해 주기 때문이지요.

 

결국, 꾸준히 적립을 할 수록 많은 사람들에게 이득이 되는 어플이 바로 돈버는 방법 돈버는 어플 포도톡이라는 겁니다.

 

월 100원씩은 반드시 적립해야

 

 

돈버는 방법 돈버는 어플추천 실제 돈벌리는 어플 추천 포도톡

 

 

포도톡을 시작할 때 지켜야 할 사항들이라면, 바로 월 100원입니다. 월 100포인트씩 적립을 반드시 해야 수익이 생겼을 때 100% 배정을 받을 수 있습니다. 100원을 적립하는데 들어가는 시간은 대략 3~5분정도이니, 적립을 하는 것은 그다지 어려운 일은 아니라고 할 수 있습니다.

 

수익금을 분배받기 위해서이기도 하지만, 월 100원 이상씩 반드시 적립을 해야 하는 이유는 바로 광고때문입니다. 돈버는 어플은 광고를 클릭하거나 추천, 혹은 설치해서 수익금을 배분받습니다. 광고를 하는 사람 입장에서는 광고 효과가 있는 쪽에 광고를 진행하려고 하기 마련이고, 가입만 하고 광고 클릭을 하지 않으면 그만큼 광고를 유치하기 힘들어 지는 것이 사실입니다. 때문에 장기적으로 어플을 통해 꾸준히 수익을 마련하기 위해서라도 100원씩 적립하는 것은 반드시 시행해야 합니다.

 

어떻게 가입하나?

 

 

돈버는 방법 돈버는 어플추천 실제 돈벌리는 어플 추천 포도톡

 

 

돈버는 어플 포도톡은 홈페이지를 통해서 가입이 불가능합니다. 홈페이지에서 수익 소개나 가입 방법에 대한 이야기, 가입하고 나면 수익금 관리나 수익금 인출 등을 할 수 있는 것이 사실이지만, 공정한 추천인 분배를 위해서 어플로만 가입이 가능하도록 해 두었습니다.

 

포도톡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03203830.podotalk.com

 

포도톡 홈페이지에 방문해 보시면 아시겠지만, 회원 가입을 누른다고 하더라도 가입이 되지 않습니다. 대신, 포도톡에 대한 보다 구체적인 정보나 수익 내역에 대해서 확인할 수 있지요.

 

포도톡은 안드로이드와 아이폰 어플을 통해 가입이 가능한데요, 안드로이드 어플 다운로드 주소를 함께 링크해드립니다.

 

포도톡 다운로드 바로가기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podotalkmk2

 

포도톡을 설치하고 실행하면 간단한 가입 절차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약관동의, 추천인, 아이디 세 가지만 적으면 회원 가입이 완료되지요.

수익금이 적립되고 인출할 수 있는 금액인 10000원부터는 홈페이지에서 등록한 통장으로 인출이 가능합니다. 이 때는 따로 본인 확인을 하지 않고 통장 계좌번호만으로 인출을 하기 때문에 학생들이나 주부들도 부담없이 수익을 인출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추천인을 따로 기입하지 않으면 podotalk이 추천인이 되는데요, 그렇게 가입하시는 것 보다 추천인을 기입하고 가입하시는 것을 권해드려요.. pototalk을 추천으로 가입하게 되면, 자신이 적립한 적립금을 회사가 모두 가지고 가는 것이기 때문이지요. 포도톡을 가입할 때 추천인으로 03203830번 기입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 글을 적고 있는 제 아이디구요, 저 역시 포도톡을 하고 있고, 포도톡의 일촌을 모집하고 있는 사람중에 하나로 함께 수익을 창출해 나갈 수 있는 길을 만들어 나가고 싶네요.^^;;

 

포도톡 추천인 아이디 : 03203830

 

돈버는 방법은 찾아보면 정말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무조건 쉽게 돈을 벌 수 있는 일은 어디에도 없지만, 상대적으로 보다 수월하게 수익을 내는 방법은 분명히 있습니다. 포도톡도 그런 방법중에 하나지요. 전업으로 엄청 큰 수익을 기대할 수는 없겠지만, 아르바이트와 용돈벌이로 충분히 수익을 내실 수 있다는 것은 분명히 말씀 드립니다. 저 역시 그런 수익을 얻고 있으니까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