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버는 어플의 한계성 및 돈버는 어플 추천, 돈버는 어플로 진짜로 돈을 벌려면?

돈버는 어플의 한계성 및 돈버는 어플 추천, 돈버는 어플로 진짜로 돈을 벌려면?

 

 

돈버는 어플의 한계성 및 돈버는 어플 추천, 돈버는 어플로 진짜로 돈을 벌려면?

 

 

돈버는 어플이 한때 상당한 인기를 구가하곤 했었습니다. 애드 라떼를 시작으로 해서 스마트폰으로 수익을 올릴 수 있다는 사실에 많은 사람들이 애용하곤 했었지요.

 

그런데 지금은?? 거의 사라진 실정이라고 할 수 있지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돈버는 어플을 통해 일부의 사람들은 여전히 돈을 벌고 있다는 사실.. 아시나요?

 

이번 포스팅은 돈버는 어플이 안될 수 밖에 없었던 한계성과 함께, 어떤 어플을 활용하면 돈을 벌 수 있을지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볼께요.^^;;

 

돈버는 어플의 한계성


 

 

돈버는 어플의 한계성 및 돈버는 어플 추천, 돈버는 어플로 진짜로 돈을 벌려면?

 

과거 유행을 했었던 돈버는 어플들은 대부분 소개를 통한 수익금 제도가 존재했었어요. 무슨 말인고 하니.. 내가 가입을 하고, 내 추천으로 누군가가 가입을 하게 되면 추천인으로 적힌 나에게 일정 금액을 지급해 주는 거였지요. 그래서.. 광고 청취나 클릭을 통한 수익 이외에 추천인을 통한 수익으로 돈벌이를 하는 사람들도 생길 정도였지요.

 

그런데.. 요 제도가 돈버는 어플의 가장 큰 한계점을 만들었다는 사실, 아시나요?

 

예를 들어 볼께요.

광고주가 돈버는 어플 회사와 계약을 맺고 광고를 띄웁니다. 광고를 1번 클릭하거나 1번 청취할 때 광고주에게 200원을 주기로 했지요. 회사는 광고를 시청하는 사용자에게 광고를 시청하면 100원을 줍니다. 그리고 누군가를 소개해 주면 500원을 주기로 했습니다.

 

처음에는 많은 사람들을 소개했고, 광고도 성황리에 이루어 졌지요. 그런데.. 문제는 일정 시간이 지나서 생겼습니다. 소개자는 생기는데.. 새로 가입하는 사람들이 광고를 시청하지 않는다는 거였습니다. 새로 가입하는 사람들이 적어도 5개 이상의 광고를 시청해야 광고회사는 손해를 보지 않는데.. 기존에 가입되어 있는 사람들이 수익을 목적으로 광고를 시청하지도 않을 사람들을 가입시킨 거지요.

 

결국, 광고 회사의 손해율은 커졌고, 돈버는 어플로 적립한 금액을 지급하지 못하는 사태까지 이르게 되는.. 이런 구조가 되어 버렸다는 겁니다.

 

돈버는 어플의 한계성을 넘어라.


 

 

 

광고 회사는 돈버는 어플을 통해서 수익을 내고, 사용자도 진짜로 돈을 벌려면 이런 한계성을 넘을 필요가 있습니다. 무슨 말이냐.. 추천인 제도를 유지하지 않으면 광고를 시청하거나 클릭할 사람을 확보하기는 힘들고, 그렇다고 소개를 해 주었는데 보상이 없으면 소개가 일어나지 않고.. 이런 딜레마에서 헤어나올 방법을 찾아야 한다는 거지요.

 

그럼, 돈버는 어플의 한계성을 넘기 위해서 하는 가장 효율적인 조치는? 바로 네트워크 마케팅, 그러니까 다단계의 경영 방식을 일부 차용하는 겁니다. 전부 가지고 오면 다단계로서 신뢰도가 떨어지기도 하고.. 수익성을 보장할 수 없기도 하지만, 일부 다단계의 보상 방식을 벤치마킹해 보면, 성장의 방향성을 잡을 수 있다는 거지요.

 

좀 더 쉽게 이야기를 해 보자면..

사용자가 소개해준 사람이 광고 클릭을 해서 수익금이 생기면, 소개를 해준 사람에게도 보상을 해주는 방식을 선택하는 겁니다. 그렇게 되면, 광고를 클릭할 사람을 데리고 올 수 밖에 없을테고, 수익을 높이기 위해서 소개를 하는 사람들도 많아질테니 말입니다.

 

소개에 대한 보상도 하고, 수익금도 높이는 방식을 찾는 거지요.

 

돈버는 어플, 진짜로 돈이 벌리는 어플은?


 

 

 

이렇게 돈버는 어플의 한계성을 넘어 수익 배분 형식을 통해 성장을 하는 어플들이 속속들이 등장하는 가운데.. 또 다른 문제가 생겼습니다. 이른바 먹튀.. 광고 회사가 수익금을 지급하지 않고 그냥 사라져 버리는 거지요. 그래서.. 돈버는 어플을 가입할 때는 수익금 지급이 실제로 이루어 지는지, 회사는 얼마나 되었는지를 반드시 파악할 필요가 있어졌습니다.

 

이런 가운데 포도톡이라는 어플이 상당히 관심을 모으고 있는데요, 실제 수익금 지급은 물론이고, 독특한 자동 배정 시스템으로 광고 클릭에 대한 부담은 최소화 하고 수익은 높일 수 있는 구조를 만들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무슨 말인고 하니...

한 달에 100원 이상 광고 수익 클릭만 하게 되면 자동으로 추천인 배정을 통해 수익을 창출시켜 나가는 구조를 만들어서 가입자 전체의 수익도 올리고, 가입자가 반드시 100포인트 이상 모아야만 혜택을 주기 때문에 광고주 입장에서도 광고 효율이 높아지는 이런 구조로 서로 윈윈하는 구조를 만들었다는 거지요.

 

조금만 더 자세하게 살펴 보면..

포도톡은 2012년 무료 통화 어플로 시작이 되어서, 지금은 무료 통화 기능은 종료되고 광고 수익 어플로 전향된 어플이에요. 기존의 돈버는 어플의 경우 소개자에게 일정 금액을 배정함으로써 광고 회사의 손실이 누적되고, 이로인해 사용자가 수익을 받지 못하게 되는 어려움이 생겨서.. 문제가 생겼다면, 포도톡은 소개자에게 자신이 소개한 사람의 광고 수익을 동일하게 가지고 갈 수 있는 체계로 진행이 되고 있다는 거지요.

 

 

돈버는 어플의 한계성 및 돈버는 어플 추천, 돈버는 어플로 진짜로 돈을 벌려면?

 

자신이 직접 어플을 소개해서 가입한 사람, 그러니까 자신이 추천인이 되어 가입한 사람은 1촌이에요. 그리고 내가 소개해서 가입한 사람이 다시 다른 사람에게 소개해서 가입을 시키면 새로 가입한 사람과 나는 2촌이 되요. 이런 방식으로 총 9촌까지 그룹을 형성할 수 있는데, 9촌까지의 광고 클릭 수익을 나에게 적립을 시켜주는 거지요. 9촌이 넘어가면 수익 적립은 되지 않아요.

 

여기까지는 그저 다른 어플들과 큰 차이가 없겠지만.. 포도톡만의 독특한 시스템이 바로 강점이라고 할 수 있어요. 포도톡에는 자동 배정 시스템이 있는데요, 내가 소개를 하지 않아도 나를 추천인으로 하는 사람을 배정해 준다는 소리지요.

 

물론, 무조건 다 해주는 것은 아니구요, 나름대로의 배정 원칙이 있어요.

첫 번째, 처음 가입을 하게 되면 순서에 따라서 1명을 자동 배정을 해주게 되요.

두 번째, 직접 소개로 10명 이상을 가입 시키면 1명을 추가로 자동 배정을 해 주게 되요.

세 번째, 1촌부터 9촌까지 활동하는 사람이 500명을 넘으면 1명을 추가로 배정을 해 주게 되요.

네 번째, 1촌부터 9촌까지 활동하는 사람이 1000명을 넘으면 1명을 추가로 배정을 해 주게 되요.

 

이렇게 총 4명의 자동 배정을 받을 수 있다는 거지요.

에게~ 겨우~!! 라고 할 수도 있겠는데..

 

내가 4명을 배정 받으면 나의 1촌도 4명을 배정 받겠지요. 그렇게 되면 나의 2촌은 16명이 되게 됩니다. 여기서 16명도 다시 4명을 배정 받을꺼구요. 그렇게 되면 나의 3촌은 64명이 되겠지요. 4명의 효과가 4명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는 소리입니다.

 

포도톡은 홈페이지에서 가입이 안되고, 무조건 어플을 다운 받아서 가입을 해야 해요. 그런데, 가입을 할 때 본인 아이디를 정하는 것은 물론이고, 추천인을 적어야 하거든요. 이 때 추천인 칸을 비워두면 포도톡을 추천인으로 해서 가입을 하게 되요. 이러면 추천인이 없는 가입자가 생기고, 순차대로 기존의 회원들에게 자동 배정을 하게 된다는 거지요. 추천인을 적고 가입하든 적지 않고 가입을 하든 어차피 내가 클릭한 금액은 누군가에게 똑같이 피드백이 가니.. 이왕이면 추천인을 적고 가입하는 것이 좋겠지요? ^^;;

 

이렇게 네트워크를 생성하면 그럼 수익이 얼마나 생길 수 있느냐!!

 

 

 

본인 실적은 100원 이상 하고, 하위 그룹들도 100원 이상씩 한다고 했을 때, 하부 회원이 1인당 4명씩 형성이 되면 구촌까지 총 34만명의 네트워크가 형성이 되요. 그리고 그 사람들이 100원씩 적립을 한다고 하면 총 3400만원의 수익이 생기게 되는 거지요.

 

말 그대로 100원의 기적이 되는 거지요. 그런데 1촌을 4명만 형성하는 것이 아니랍니다. 1촌은 계속적으로 증가시킬 수 있고, 이런 가운데 9촌까지 네트워크가 형성되는 경우가 나타나게 되는 거고, 결국 수익이 상당히 높아지게 되는 거랍니다. 여기서 4명을 기준으로 설명을 하는 이유가 뭐냐!! 자동 배정이 4명까지 되기 때문이에요. 자동 배정으로 9촌까지만 형성이 되어도, 월 수익은 상당히 늘어나게 된다는 소리랍니다.

 

여기에, 한 번 수익 지급으로 끝이 아니라, 매월 100원씩 적립을 해야 하기 때문에 매 월 수익이 적립이 된다는 사실!! 그리고 월에 1회 수익금을 출금할 수 있구요.

 

또 하나의 장점이라면.. 학생들도 충분히 용돈 벌이를 할 수 있다는 사실.. 솔직히 스마트폰 어플 뿐만 아니라 아르바이트를 할 때에도 청소년들은 돈을 벌기 어려운 것이 사실이잖아요. 그런데, 인맥을 보나 소개의 가능성을 보나 청소년들은 주변에 친구들과 함께하는 시간들이 많기 때문에 소개를 하거나 추천인이 되기도 쉽다는 거지요. 그래서, 청소년들중에 많은 친구들이 포도톡을 하고, 친구들을 가입시키고 있답니다.

 

여튼.. 앞으로 포도톡에 대해서 조금 더 자세한 이야기들을 몇 개 더 포스팅을 할 예정인데.. 가장 기본은 포도톡을 다운받고 가입하는 거겠지요? 포도톡 다운은 구글 스토어에서 포도톡을 검색하면 된답니다.

 

포도톡 어플 주소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podotalkmk2

 

가입하실 때 이왕이면 추천인도 적어 주시면 감사해요~

 

추천인 아이디 : 03209239 (전화번호는 아니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