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돈벌이 학생알바] 돈버는 어플로 돈버는 방법, 돈버는 어플 추천 포도톡, 내가 추천한 사람들의 광고수익까지 받는 곳

[용돈벌이 학생알바] 돈버는 어플로 돈버는 방법, 돈버는 어플 추천 포도톡,

내가 추천한 사람들의 광고수익까지 받는 곳

 

 

[용돈벌이 학생알바] 돈버는 어플로 돈버는 방법, 돈버는 어플 추천 포도톡, 내가 추천한 사람들의 광고수익까지 받는 곳

 

돈버는 어플의 관념은 참 간단합니다. 어플과 제휴된 광고를 클릭해서 핸드폰에 어플을 설치하거나, 광고를 클릭하거나, 페이스북의 좋아요 등을 하거나.. 이런 광고 참여 활동을 통해서 포인트나 적립금을 얻고, 이렇게 적립한 금액이 일정 규모가 되면 인출하는 거지요.

 

그런데.. 돈버는 어플이라고 깔아 놓았는데.. 돈이 잘 벌리지 않는 것이 현실입니다. 하루에 100원 200원.. 이렇게 모아봤자 한달 내내 모은다고 해도 5천원 남짓.. 깔아 놓아도 돈이 되지 않고, 인출할 수 있는 금액까지 모으는 것도 지겨우니.. 결국 흥미를 잃어버리게 되는 거지요.

 

돈버는 어플이라고 가입했는데.. 실상 어플을 만든 회사에게 돈만 벌어다 주는 꼴.. 광고는 회사와 가입자가 수익을 분배해서 가지고 가는데.. 나는 벌어들인 수익을 다 못가지고 가는 반면 회사는 다 가지고 가니까요.

 

그래서.. 곧 흥미가 떨어지는 것이 사실입니다.

 

그런데.. 돈버는 어플을 통해서 돈을 실제로 버는 사람들도 분명히 있습니다. 그 사람들은 도대체 어떻게 버는 걸까요??

 

돈버는 어플로 돈벌기 1. 어플을 잘 선택해야


 

 

[용돈벌이 학생알바] 돈버는 어플로 돈버는 방법, 돈버는 어플 추천 포도톡, 내가 추천한 사람들의 광고수익까지 받는 곳

 

돈버는 어플에도 돈을 벌 수 있는 어플과 벌지 못하는 어플이 있습니다. 돈버는 어플의 시작점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애드라떼. 하지만 요즘 애드라떼로 소소하게 용돈을 벌고 있다는 사람은 흔치 않습니다. 제대로 된 수익 시스템이 설계되지 못했기 때문이지요.

 

돈이 벌리지 않는 돈버는 어플의 공통점들을 확인해 보면, 가입자가 돈을 벌기 힘든 구조로 되어 있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돈버는 어플을 통해서 돈을 벌기 위해서는, 광고 클릭 이외에도 여러가지 시스템을 구축해 놓아야 하는데요, 실제 돈버는 어플들의 시스템은 기껏해야 추천인 수입 정도였습니다.

 

그것도, 추천인 1인당 대략 500원 가량. 물론, 이런 수당도 광고회사 입장에서는 그냥 나가는 비용이기 때문에 쉽게 결정할 수 있는 사안은 아니지만, 가입자 입장에서는 돈을 벌기 힘든 구조인 것도 사실이지요.

 

왜 그러냐.. 돈버는 어플의 추천인 제도는 한 명을 소개할 때 마다 일정 금액을 지급하는 제도였는데요, 만약 추천으로 가입한 사람이 광고 시청, 광고 클릭을 하지 않으면 광고 회사 입장에서는 그대로 손실을 보게 되는 겁니다. 500원을 지급했으면 적어도 500원 이상의 광고 효과가 나야 하지요.

 

하지만 가입자 입장에서는 추천한 사람이 광고를 클릭하든, 광고를 시청하든 상관이 없습니다. 결국, 무분별하게 가입자만 늘려 놓고 광고는 제대로 이루어 지지 않기 때문에 회사는 손실률이 커지고, 결국 돈을 지급하지 못하는 결과를 초래하게 되지요.

 

그래서, 돈버는 어플로 돈을 벌기 위해서 가장 먼저 해야 할 사항은 어플을 잘 선택해야 한다는 점입니다.

 

[용돈벌이 학생알바] 돈버는 어플로 돈버는 방법, 돈버는 어플 추천 포도톡, 내가 추천한 사람들의 광고수익까지 받는 곳

 

그럼, 어떤 기준에서 어플을 선택해야 하느냐..

 

일단 내가 벌어들일 수 있는 광고가 많은 어플을 선택해야 하는 것은 당연한 이치입니다. 일차적인 수익은 광고 클릭과 광고 설치등의 활동을 통해서 벌어들일 수 있으니까요.

 

두 번째 기준은 추천인 제도입니다. 조금 전에 추천인 제도때문에 어플이 망했다면서 왜 추천인 제도를 살펴야 하느냐.. 어떤 일이 되었든 혼자서 돈을 버는 것은 한계가 있기 때문입니다. 추천인 제도는 돈을 벌 수 있는 또 다른 기회의 제공과 같기 때문에, 제대로 설계된 추천인 제도가 있는지, 수익을 낼 수 있는 추천인 제도가 있는지를 파악해야 하는 거지요.

 

세 번째 기준은 돈을 벌 수 있는 시스템이냐 입니다. 누가 뭐라고 해도, 돈버는 어플은 인출 가능 금액에 수월하게 도달할 수 있는 것은 물론이고, 그 이상의 수익을 벌 수 있도록 하는 시스템이 갖춰져야 돈을 벌 수 있습니다. 때문에, 어플만의 독특한 시스템이 있느냐를 확인하는 것은 매우 중요한 일입니다.

 

마지막 기준은 회사가 진짜로 돈을 지급 하느냐입니다. 이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어플이 생긴지 얼마나 되었느냐를 판단할 필요가 있습니다. 짧아도 6개월, 기본적으로 1년 이상 유지한 어플이라면 지급에 이상이 있는 어플은 아닙니다. 만약 수익 지금을 제대로 하지 못하는 어플이라면 벌써 망해 없어져야 정상이기 때문이지요.

 

돈버는 어플로 돈벌기 2. 돈버는 원리를 파악해야


 

 

[용돈벌이 학생알바] 돈버는 어플로 돈버는 방법, 돈버는 어플 추천 포도톡, 내가 추천한 사람들의 광고수익까지 받는 곳

 

돈버는 어플로 진짜 돈을 벌기 위해서는.. 돈을 벌 수 있는 원리를 파악해야 합니다. 어플마다 돈을 벌 수 있는 특징들이 있습니다. 예를 들자면, 돈버는 어플로 유명한 헬로우드림 어플의 경우 어플로서의 주된 수익원은 광고 클릭입니다. 하지만 이를 정확하게 활용하기 위해서는 재택알바로서 마케팅 활동을 할 필요가 있습니다. 이 때의 포인트는 재택알바를 효율적으로 홍보하면서 광고를 클릭하는 일이 됩니다.

 

돈버는 어플로 유명한 또다른 어플로는 포도톡이 있습니다. 포도톡의 돈버는 원리는 사촌관계입니다. 가입자의 수익이 그대로 추천인에게 돌아가는 거지요. 추천인을 얼마나 확보하느냐가 중요한 것이 아니라, 가입자를 확보할 수 있는 제대로 된 가입자를 유치해야 하는 일입니다.

 

헬로우드림은 그 근본이 재택알바회사이고, 돈버는 어플로만 돈을 버는 것이 아니라 여러가지 재택 알바를 할 수 있는 곳이기 때문에 논외로 하고, (궁금하신 분은 http://www.hello-dm.kr/towai 들어가셔서 무료 회원 등록 하시면 여러가지 정보 열람이 가능합니다. 단, 만 19세 이하는 활동하지 못합니다.) 포도톡에 대해서 보다 자세하게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돈버는 어플로 돈벌기 3. 포도톡의 돈버는 원리


 

 

[용돈벌이 학생알바] 돈버는 어플로 돈버는 방법, 돈버는 어플 추천 포도톡, 내가 추천한 사람들의 광고수익까지 받는 곳

 

포도톡은 일종의 네트워크 시스템을 갖춘 어플입니다. 이른바 다단계지요. 다단계면 불법 아니야?? 라고 생각을 하실 수도 있겠지만, 그렇지는 않습니다. 일단, 따로 돈이 들어가지 않으니 피해 볼 일이 없고, 다단계라고는 하지만 최종 9단계까지의 단계만 형성이 되기 때문에 무한대로 회원이 확장되어서 돈을 번다는 허황된 이야기도 하지 않습니다.

 

여기에, 수익금을 제대로 지급받기 위해서는 한 달에 100포인트 이상 광고를 클릭하거나 설치하는 등의 활동을 해야만 합니다. 광고 활동이 이루어 지지 않은 채 추천인만 만들면 돈이 되는 곳은 아니라는 거지요. 또, 이런 기본적인 활동이 강제되어야만 꾸준히 광고를 유치할 수 있고, 광고를 통해 가입자도 수익을 창출할 수 있게 된다는 점을 잘 알고 있는 곳이기도 하지요.

 

여튼, 포도톡에서 돈을 제대로 벌기 위해서는 정확한 원리를 생각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1. 본인의 광고 수익

 

포도톡 역시 돈버는 어플로 본인의 광고 수익이 가장 기본이 됩니다. 한 달에 100포인트 이상 모아야만 제대로 된 수익을 분배받을 수 있지요.

 

2. 내가 추천한 사람들의 수익

 

내가 추천한 사람들이 광고 클릭을 통해 수익을 만들면, 나에게도 똑같이 광고 수익이 창출됩니다. 이런 특징은 추천인이 많을수록 나의 수익도 늘어난다는 것이기 때문에, 많은 추천인을 확보해야 수익을 올릴 수 있다는 말과도 일치합니다.

 

3. 2촌~9촌 수익.

 

포도톡의 놀라운 점은 확장성입니다. 나를 추천인으로 가입한 사람의 수익도 나에게 돌아오지만, 나를 추천인으로 가입한 사람이 다른 사람을 가입시켰을 때, 그 사람의 수익도 나에게 돌아옵니다. 이른바 사촌관계의 수익이지요.

 

일단, 내가 가입시킨 사람은 1촌입니다. 내 1촌이 가입시킨 사람은 2촌입니다. 내 2촌이 가입시킨 사람은 3촌입니다. 이런 형식으로 최대 9촌까지 형성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그 사람들이 월 100포인트 이상 광고 수익을 내야 수익금을 지급받으므로, 기본적으로 나는 100포인트의 활동을 하지만, 그 이상의 수익을 돌려받게 됩니다.

 

 

[용돈벌이 학생알바] 돈버는 어플로 돈버는 방법, 돈버는 어플 추천 포도톡, 내가 추천한 사람들의 광고수익까지 받는 곳

 

 

4. 가입자 유치 활동을 잘 못해도 추천인 자동 분배

 

포도톡은 어플을 통해서만 가입이 가능합니다. 홈페이지에서는 수익의 결과와 수익금 신청 등의 활동을 할 수 있지만, 실제로 회원 가입은 불가능 하지요. 어플을 실행시키면 추천인을 기입하고, 아이디를 만드는 과정이 간단하게 있는데요, 이 때 추천인을 넣지 않으면 자동적으로 추천인은 포도톡이 됩니다. 이렇게 추천인을 넣지 않고 가입하는 사람들을 기존의 가입자들에게 자동으로 분배해 주게 되는데요, 이런 시스템을 통해 내가 가입자를 잘 모으지 못해도 수익이 날 수 있는 시스템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가입자의 입장에서, 추천인을 쓰나 안쓰나 내 수익은 어차피 누군가의 수익으로 돌아가게 되어 있습니다. 추천인을 쓰지 않고 가입하면 추천인이 포도톡이 되기 때문에 누군가에게 분배 되기 전까지는 광고회사의 배만 불려주게 되는 거지요. 때문에 이왕이면 추천인을 기입하고 가입하는 것이 돈버는 어플을 가입하는 사람들끼리 상부상조 하는 것이 됩니다.

 

여튼, 추천인 자동 분배 시스템은 포도톡에만 있는 시스템으로, 획기적인 수익 결과를 창출하곤 합니다.

 

다음은 포도톡에서 예시하고 있는 수익금 화면입니다.

 

 

[용돈벌이 학생알바] 돈버는 어플로 돈버는 방법, 돈버는 어플 추천 포도톡, 내가 추천한 사람들의 광고수익까지 받는 곳

 

본인이 100원을 월 적립 하고, 자신의 일촌 4명이 활동하고, 일촌 아래 4명씩 네트워크를 9촌까지 이루었을 때의 예시인데요, 물론 실제적으로 이렇게 수익을 가지고 가는 것은 어려운 것이 사실입니다. 하지만, 4명이라는 것의 의미가 상징적이라는 거지요.

 

무슨 말이냐, 포도톡에서 자동 분배 시스템으로 자신의 일촌을 만들어 주는 것이 최대 4명까지이기 때문입니다. 자동으로 형성된 4명의 아래에도 4명의 일촌이 자동 분배 되고, 그 아래도 다시 4명의 일촌이 자동 분배된다는 겁니다. 이렇게 분배되면 결국 수익은 자동적으로 형성되게 된다는 거지요. 월 100원이상 적립을 하게 되면, 이렇게 자동적으로 형성된 수익이 나에게 100% 돌아오기 때문에 매월 100원 이상 적립하는 것은 상당히 중요합니다.

 

5. 학생들도 가입해서 돈을 벌 수 있는 어플.

 

학생들은 학교 생활로 인해서 돈을 벌기 힘든 위치인 것이 사실입니다. 하지만, 포도톡에서는 학생들도 용돈벌이를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학생들은 같은 학교 같은 학원을 다니는 친구들과 쉽게 네트워크를 형성할 수 있습니다. 즉, 포도톡에 대해서 보다 쉽게 일촌을 형성할 수 있다는 소리이지요. 친구들 역시 마찬가지로 그들의 일촌을 쉽게 형성할 수 있기 때문에 9촌까지의 네트워크가 상당히 쉽게 형성이 되고, 수익금 역시 상당히 빨리 쌓이게 됩니다.

 

수익금 인출에 대해서도, 통장의 계좌번호와 명의만 일치하면 찾을 수 있기 때문에 학생들이 수익을 내기에 매우 유용한 어플이 바로 포도톡입니다. 포도톡으로 용돈을 번다고, 하루종일 포도톡만 들여다 볼 필요도 없습니다. 월 100원의 수익을 적립하기 위해서 드는 시간은 5분 남짓입니다. 한달에 한 번 포도톡으로 수익금을 100원 적립을 하고, 틈틈히 친구들을 가입시켜서 100원씩 적립하게 하면 끝이라는 거지요.

 

돈버는 어플로 돈벌기 4. 포도톡 추천인을 기입해라


 

 

[용돈벌이 학생알바] 돈버는 어플로 돈버는 방법, 돈버는 어플 추천 포도톡, 내가 추천한 사람들의 광고수익까지 받는 곳

 

솔직한 이야기로, 돈버는 어플로 떼돈을 버는 것은 어려운 일입니다. 다만, 소소하게나마 용돈 벌이, 보조적인 수익을 내는 거지요. 앞에서 이야기 한 것처럼, 포도톡에서 수익을 올리기 위해서 반드시 필요한 것이 바로 네트워크의 형성입니다.

 

저 뿐만 아니라 포도톡을 통해서 수익을 내고자 하는 사람들이라면 모두 해당되는 일이지요. 때문에 포도톡을 가입해서 수익을 내고자 한다면, 추천인을 적는 것이 꼭 필요합니다. 나는 추천인을 적지 않으면서, 나를 통해 가입하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추천인을 자신으로 하라고 이야기를 하는 것은 말도 안되는 일이지요. 때문에, 정상적인 네트워크 형성을 위해서라도 추천인을 적고 가입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아래에 포도톡 어플 주소와 홈페이지 주소를 함께 링크해 두었습니다. 돈버는 어플을 통해 수익을 내고 싶은 사람이라면, 꼭 활용해 보세요. 100원의 기적이 매월 쏠쏠한 용돈을 가져다 드릴껍니다.

 

포도톡 어플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podotalkmk2

포도톡 홈페이지

- http://03203830.podotalk.com

추천인

- 03203830 (전화번호 아님.ㅋ)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