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리산 담비 서식, 속리산 하늘다람쥐 서식 귀엽네요~

속리산 담비 서식, 속리산 하늘다람쥐 서식 귀엽네요~

 

 

 

속리산에 담비가 산다는 소식이 들리네요~

속리산에 하늘다람쥐도 산다는 소식이 함께 들리구요~

 

하늘다람쥐와 담비는 멸종위기 야생 동물 2급인데요~

속리산을 상징하는 깃대종이기도 하구요.

 

무인 센서 카메라를 통해 촬영이 되었는데요..

속리산 사무소의 설명에 따르면

 

하늘다람쥐가 살던 빈 둥지를 담비가 사냥때문에 찾아온 것을 보인다고 하네요.^^;;

 

속리산의 생태계가 상당히 건강하다는 생각이 드는 촬영본인거 같아요~

 

개인적으로 보니.. 하늘 다람쥐도 무론 귀엽지만..

담비가 상당히 귀엽네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