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부르게 먹으면서 다이어트 하자,다이어트 식이요법, 효과 좋은 다이어트,쉬운 다이어트 방법, 다이어트 배부르게 하기

배부르게 먹으면서 다이어트 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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쉬운 다이어트 방법, 다이어트 배부르게 하기

 

 

 

다이어트를 시작하면서 가장 힘든 것을 꼽아 보자면..

이런 저런 환경적인 요인들을 비롯한 여러가지가 있겠지만서도….

 

가장 힘든 것은 먹는 욕구를 참아야 한다는 것..

식욕 억제가 아닐까 해요.

 

다이어트를 하면서 퍽퍽한 닭가슴살..

고구마.. 뭐 이런것들만 먹어야 효과적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이 많은 것 같은데..

물론 체중 감량에는 도움이 되겠지요..

하지만..

이런 식단을 평생 가지고 가면서..

먹는 즐거움을 놓칠 수는 없는 것 아니겠어요??

 

그런데!!

조금만 신경을 쓰면 배불리 먹으면서 다이어트를 할 수 있는 방법들이 있답니다~

 

 

 


 

"배불리 먹으면서 다이어트에 성공한다고?"

 

분명 어떤 사람은 굶주리면서 힘겹게 다이어트를 하지만..

어떤 사람은 배부르며 먹으면서 다이어트를 한다는 사실!!

그럼, 어떻게 해야 배부른 다이어트를 할 수 있을지 한 번 확인해 볼까요? ^^;;

 


배부르게 먹어도 다이어트에 성공할 수 있는
첫 번째 음식 채소류

 


오이, 토마토, 상추, 양배추, 양상추, 당근, 깻잎, 샐러리, 시금치,

브로콜리, 고추, 양파, 무, 미나리, 콩나물, 숙주나물 등등

각종 채소들은 자유롭게 먹어도 다이어트에 성공할 수 있답니다.

 

위에서 말한 채소류는 칼로리는 낮고

소화 대사 과정에서 비슷한 열량을 소비하게 때문에

많이 먹어도 체중이 증가하지 않으면서 포만감을 느낄 수 있어요.

 

채소류라도 왠만하면 생으로 먹는 것이 좋은데요

조리를 해야 한다면 살짝 데쳐 요리하시면 돼요.

샐러드로 섭취할 때는 저 칼로리 무지방 드레싱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야채를 볶을 때는 기름 대신 물을 부어 살짝 볶아 주면 됩니다.


배부르게 먹어도 다이어트에 성공할 수 있는
두 번째 음식 해조류

 

 

김, 파래, 미역, 다시마 등 해조류는 섬유소가 풍부하며 포만감을 느낄 수 있답니다.

버섯류 역시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구요..

추운 겨울 따뜻한 국물 요리가 생각이 나신다면

콩나물국이나 미역국, 무국 같이 맑은국을 선택하는 것이 좋아요.

 

위에서 말한 음식들은 배불리 먹어도 살이 찌지 않는 음식들이랍니다~.

야채와 해조류는 각종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하고

배부르게 섭취해도 100~200kcal를 넘기기 힘들 정도로 칼로리가 낮습니다.


채소류와 해초류를 먹으면 다이어트에 어떻게 도움이 되나요??

 

 


1. 칼로리는 낮지만 포만감을 충분히 느낄 수 있어요.

포만감으로 인해 적절한 시기에 식사를 중단할 수 있지요~

 

2. 에너지 밀도가 낮아 먹을수록 섭취하는 칼로리 량을 줄일 수 있어요.

 

3. 칼로리는 낮지만 무기질, 비타민 등 영양소가 풍부하게 들어있답니다.

 

4. 혈당지수가 낮아 혈당을 안정화 시킬 수 있어요.

당이 서서히 흡수 대사되어 허기를 느끼지 않게 하고, 인슐린 분비를 적게 하게 되지요.

 

5. 음식의 부피가 크고 섬유소가 많아 서서히 소화되구요,

이들 식품을 소화시키기 위해서는 소화기관이 움직이고 운동을 하게 됩니다.

 

물론, 다이어트를 한다고 위의 음식만 계속 먹는 것은 안되는 일이겠지요?^^;;


통곡 류의 잡곡, 현미밥과 적당한 단백질(두부, 닭 가슴살, 지방을 제거한 소고기, 생선 등)을

함께 섭취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다이어트 중 적당히 먹어도 되는 음식들은

사과, 귤, 자몽, 오렌지, 바나나 등 각종 과일과

기름을 제거한 소고기, 돼지고기, 껍질을 제거한 닭고기가 있구요,

 

우유, 두유, 요구르트, 참기름, 들기름 등

생각보다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음식들이 많습니다.

 

에너지 밀도가 높고 고칼로리 식품들은 조금만 먹어도

필요 이상의 칼로리를 섭취하게 되며 배고픈 다이어트를 하게 만드는 제 1 원인!!.

 

에너지 밀도가 높고 칼로리가 낮은 야채와 해조류를 충분히 섭취하면

이제는 배고픈 다이어트는 하지 않아도 될거에요~.

 

 

 

 


Tip] 배부른 다이어트를 도와주는 다이어트 식품들


 

다이어트를 하면서 여러가지 다이어트 보조제를 보셨을거에요.

그런데, 다이어트 보조제를 활용하는 것에도 주의를 해야 할 필요가 있는데요..

잘 못 활용하면 오히려 몸에 해롭기 때문이지요.

 

 

그래서, 다이어트 보조제를 선택하는 작은 팁을 드리자면..

 

식이요법을 도와주는 다이어트 보조제를 활용해 보시라는 거에요.

 

론, 요즘 나오는 다이어트 보조제들이

대부분은 이런 효과를 이야기 하지만,

실제로 식이요법을 도와주는 다이어트 보조제를 만나는 것이 쉽지는 않거든요..^^;;

 

또 단순히 보조제만으로는 다이어트 효과를 크게 낼 수는 없어요.

 

 

 

이것만 먹으면 운동은 없는 일이다??

 

솔직히..

우리가 접하는 매체는 광고잖아요..

광고에서는 솔깃한 문구를 적어야 하겠지요? ^^;;

 

 

때문에.. 식이요법을 도와주고, 운동의 양을 조금 줄여줄 수는 있어도..

아예 하지 않으면 효과는 적을 수 밖에 없어요.

 

 

여기에.. 단순히 보조제만을 구입하는 것 보다는

체계적으로 다이어트 플래너와 함께 다이어트를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선택하는 것이 좋아요.

 

 

다이어트 플래너와 함께 하는 다이어트를 선택하면…

일단 나의 다이어트를 누군가에게 알리고,

약간은 강제성을 띈 다이어트가 시작되기 때문에..

다이어트 성공 가능성이 높구요,

 

 

체계적이고 내게 꼭 맞는 다이어트 프로그램으로

훨씬 수월하게 다이어트를 진행할 수 있게 된답니다~

 

 

 

 

 

 

추천할만한 다이어트 프로그램 함께 링크해 드릴께요.

대한비만연구소의 수면 다이어트 프로그램인데요,

자면서까지 다이어트를 할 수 있는 효과 좋은 다이어트 프로그램이에요..

 

실제 프로그램을 진행한 사람들은 8~15KG 사이 정도를 감량 성공했다는 분들이 가장 많아요..^^;;

 

아무래도..

가장 많이 뺀 사람을 기준으로 이야기를 하다보니..

그런 자극적인 문구를 쓰게 된거겠지만..

 

 

여튼, 그럼에도 불구하고 상당히 잘빠지는 다이어트임에는 틀림 없는데요..

식이요법과 운동을 도와주는데는 정말 최상의 프로그램이라고 할 수 있답니다~

 

 

지금 상담 신청하는 사람이 엄청 늘고 있으니까요~

빨리 상담 신청 하셔야 할꺼에요.

 

상담 받는다고 해서 무조건 프로그램을 하고, 보조제를 사야 한다!!

뭐 그런건 아니니까 부담 갖지 마시고, 상담 받아 보시면 많은 도움 받으실꺼에요~^^;;

 

 

자면서도 진행하는 다이어트 비법 - 대한 비만 연구소 수면 다이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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