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알고 바로쓰는 대출 햇살론 승인률 높은 곳, 햇살론 자격 조건 및 햇살론 금리 한도, 햇살론 바로알기, 정부지원 서민대출 햇살론

바로알고 바로쓰는 대출 햇살론 승인률 높은 곳, 햇살론 자격 조건 및 햇살론 금리 한도, 햇살론 바로알기,

정부지원 서민대출 햇살론

 

 

 

 

햇살론은 대출이 힘든 서민들을 위해 정부가 지원하는 대출 제도에요. 일반 신용대출에 비해서 신용도가 낮아도 대출이 가능하고, 금리도 일반 신용대출에 비해서 저렴하기 때문에 급하게 대출이 필요한 서민들에게는 반가운 대출 제도라고 할 수 있지요.

물론, 대출이라는 것 자체가 잘 못 활용하게 되면 어려움을 당하기 쉽상이기 때문에 무엇보다 자신의 상환 능력을 고려해서 대출을 받아야 한다는 것을 절대 잊으면 안되지만..

급하게 돈이 필요할 때 나오는 대출이란 정말 어떤 이에게는 희망으로 다가서기도 하는 것이 대출이기도 하니까요.. 이번에는 햇살론에 대해서 보다 구체적으로 알아볼까 합니다.

 

햇살론 자격 조건

 

햇살론은 서민들을 대상으로 하는 대출이에요. 때문에 일반 신용대출에 비해서 자격 조건이 까다롭지 않은 것이 사실인데요, 그렇다고 하더라도 현재 대출이 연체되어 있다거나 신용 불량자, 무직자나 소득이 없는 사람에게까지 대출이 진행되는 것은 아니에요. 이런 부분들을 확실하게 인식하시고 대출을 진행할 필요가 있습니다.

 

 

 

햇살론의 대출 자격은 다음과 같습니다.

 

  • 신용 등급 : 1~6등급은 연소득 3,000만원 미만, 6~9등급은 연소득 4,000만원 미만
  • 기초 생활 수급자, 차상위 계층, 연소득 2,600만원 이하인 사람.
  • 저축은행을 제외한 연 20%이상의 고금리 대출을 3개월 이상 정상 거래중인 사람.
  • 저신용자중 바꿔드림론, 새희망 홀씨론을 이용하고 있는 사람.

 

햇살론은 생계자금 대출과 대환 대출이 있는데요, 위와 같은 조건에 있는 사람이라면 생계자금 대출 또는 대환대출을 이용할 수 있는 거지요.

 

햇살론 금리 및 한도

 

햇살론의 금리는 일반 신용대출에 비해서 낮은편에 속하고 한도는 신용등급에 따라서 달라지기 때문에 자신의 정확한 신용 등급을 확인해야만 자신의 금리와 한도가 산출되게 됩니다.

 

 

 

햇살론의 기본 금리는 최고 9.63%로, 10%대의 이자로 떨어지기 때문에 기존에 고금리를 활용하고 있는 사람에게는 상당히 좋은 소식이라고할 수 있습니다.

요즘 일반적인 신용대출 은행 금리는 12~14%대를 차지하고 있고, 저축은행은 20%이상, 대부업은 30% 이상을 차지하는 것이 요즘인데요, 이런 대출을 활용하는 것 보다 훨씬 이자 부담을 줄일 수 있어서 서민들에게는 도움이 되는 대출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앞서서 말씀 드렸다시피 햇살론은 생계자금과 대환 자금이 있는데요, 대출 한도는 생계자금과 대환자금의 한도가 따로 존재합니다. 일단 생계자금의 경우 신용 등급 기준으로 나뉘어 지고, 대환자금의 경우 현재 남아있는 대출의 잔액을 기준으로 나뉘어 집니다.

 

  • 생계자금 대출 한도 : 신용 등급 6등급 이상 1천만원, 7등급 8백만원, 8등급 6백만원, 9등급 이하 4백만원
  • 대환자금 대출 한도 : 3회 이상 정상 납부한 대출에 한해서 최고 3천만원까지 남아있는 대출 잔액이 한도임.

 

여기서 대환자금의 특징은 생계 운영 자금과 중복 대출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따로 생각을 하기 때문에 생계자금으로 대환대출을 진행할 필요가 없다는 것이지요.

 

햇살론 승인률 높은 곳

 

 

 

햇살론도 대출인만큼 대출을 진행하는 곳의 승인률에 따라서 승인 여부가 달라지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어디 은행이든 대출 비중이 너무 높은 지점의 경우 대출 승인률은 낮아지게 되어 있고, 대출 비중이 낮은 지점의 경우 대출 승인률은 높은 것이 일반적입니다. 하지만 대출을 이용하고자 하는 사람들의 경우 어디가 대출의 승인률이 높은지 제대로 알기란 여간 어려운일이 아니지요.

그래서 필요한 것이 햇살론 전문 센터가 아닐까 합니다.

 

그 중에서 햇살론 전문 센터는 햇살론 승인률이 높은 곳으로 유명한데요, 인터넷 신용 대출로 유명한 FK론에서 햇살론만을 위해 따로 구성한 전문 대출센터이기 때문에 신청자의 상황과 현재 금융권의 상황에 맞게 승인률 높은 곳들에서 맞춤 대출을 시행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여기에, 대출이 승인되었을때도 따로 들어가는 비용이나 수수료가 없고, 따로 보수나 수당을 요구하지도 않는 완전 무료 대출 상담 및 절차 진행이기 때문에 금전적인 문제때문에 대출을 찾는 사람들에게 상당한 호평을 얻고 있습니다.

아래에는 햇살론 전문 센터 상담 신청 페이지가 연결되어 있는데요, 대출 가능 여부부터 대출 실행까지 무료로 진행되는 햇살론 전문 센터에서 정부 지원 자금으로 보다 낮은 금리를 받아가며 대출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 참고 URL

 

FK론 햇살론 전문 센터 - 정부지원대출자금 햇살론 승인률 높은 곳, 무료 상담 및 무료 대출 절차 진행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