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독이 되면 성적이 오른다!! 공부 성적 공부시간은 줄이고 성적은 올리고 자기 주도 학습 브랜진 학습 능력 향상 프로그램

속독이 되면 성적이 오른다!! 공부 성적 공부시간은 줄이고 성적은 올리고

 

자기 주도 학습 브랜진 학습 능력 향상 프로그램

 

옛날부터 속독법을 익힌 사람들은 그렇지 않은 사람들에 비해서 공부의 효율이 좋았던 것이 사실이지요. 하지만 이런 속독법을 익히기 위해서는 수 없이 많은 책을 봐야 하고, 책을 빠르게 보면서도 내용을 기억해야 했기 때문에 익히고 싶어도 익히기 힘든 것이 사실이었어요. 공부를 잘 하고 싶은데 공부 시간은 줄어들 생각을 하지 않고, 내내 공부를 해봐야 기억도 잘 나지 않는 문제를 안고 있는 것이 우리내 학생이요 우리내 자녀였지요.

 

그런데 이런 기억법 속독법 학습 최면법으로 공부의 효율을 올릴 수 있는 방법이 요즘 화제가 되고 있어서 잠깐 알아봤습니다.

이른바, 자기 주도 학습 브랜진 학습 능력 향상 프로그램이 바로 그 것이지요.

 

◇ 기억법 속독법이 왜 필요해?

 

 

 

 

수능 시험 문제를 보신 적이 있으신가요? 특히 언어영역의 시험 문제를 확인해 보면 정말 깜깜하기까지 합니다. 왜냐구요? 시험지의 절반이 넘는 부분이 지문으로 이루어 져 있고, 이 지문을 지나면 지문에 관계된 문제가 4~5문제씩 나오게 되니..

지문을 읽고, 문제를 보고.. 다시 지문을 읽게 되고.. 이런 과정을 거치다 보면 시험 시간은 부족하고, 결국 문제를 다 풀지 못하고 답안지를 제출하는 학생이 상당히 많이 있답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서 학교에서는 지문보다 문제를 먼저 읽어라. 문제에서 필요한 부분을 지문에서 찾아서 답을 해라.. 라고 가르치고 있지만.. 그렇게 문제를 푼다고 해도 문제에 나와 있는 보기는 다시 한 번 지문을 확인하게 만드니.. 문제를 한 번 보고 보기를 모두 외워 버리지 않는 이상 시험 문제를 풀면서 지문을 세네번 읽는 것은 당연한 현상이 되어 버리거든요.

 

우리도 그랬고, 앞으로 시험을 치룰 학생들도 그럴 수 밖에 없습니다. 시험이라는 것이 단순히 암기 위주의 테스트에서 문제 해결 능력과 핵심 파악 능력을 골고루 확인하는 제도로 변할 수 밖에 없으니까요.

 

 

 

 

수능형 학생이라는 말을 들어 보셨나요? 분명히 내신은 매우 높은 편은 아닌데, 수능이나 모의고사를 보면 성적이 좋아지는 학생들을 말하는데요, 이런 학생들은 대부분 지문을 파악하는 능력이 높은 학생들이랍니다.

 

내가, 우리 아이가 암기형 공부가 아니라 수능형 공부를 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필요한 것이 바로 기억법 속독법이라는 사실!!

 

시험을 치룰 때 지문을 여러번 읽어야 하는 것이 피할 수 없는 숙명(?) 이라면, 이 횟수도 줄이고, 빠르게 읽을 수 있다면 시험의 효율은 확실히 올라가지 않겠어요?

 

이건 굳이 언어 영역만의 문제는 아니에요. 수능의 지문이 전반적으로 늘어나는 추세이기도 하고, 또한 논술형 문제를 중점으로 교육 방식이 바뀌어 가기 때문에 기억법과 속독법은 이제 선택이 아니라 필수로 바뀌고 있습니다.

 

그래서 강남의 많은 엄마들이 다른 엄마들 몰래 진행하는 자기 주도 학습 방법이 바로 브랜진 학습 능력 향상 프로그램이에요. 일방적인 암기형 공부를 강요한다기 보다는 공부하는 방법, 공부하는 능력을 올려줌으로써 성적을 올리는 거지요.

 

◇ 브랜진 학습 능력 향상 프로그램??

 

 

 

 

우리 아이 공부를 시키는 부모님의 걱정을 한 번 살펴 볼까요?

 

  • 우리 아이는 머리는 좋은데 공부를 하고자 하는 의지가 없어요.
  • 우리 아이는 너무 산만해서 책을 오래 보지 못해요.
  • tv, 핸드폰, 컴퓨터를 너무 많이 해서 걱정이에요.
  • 어떻게든 공부를 시키고 싶은데 어떻게 시켜야 할지 모르겠어요.
  • 학원이나 과외를 받으면 그럭 저럭 따라가는 것 같은데 혼자서 공부를 못해요...

 

그럼 학생들의 고민도 한 번 살펴 볼까요?

 

  • 혼자서 공부하는 건 집중이 잘 안돼요.
  • 외울 것이 너무 많아서 외우고 나면 까먹어요.
  • 공부를 열심히 한다고 하는데 성적이 잘 오르지 않아요.
  • 공부를 하는데 내용 정리가 잘 안돼요.
  • 시험을 보면 다 아는 내용이긴 한데 시간이 부족해요.
  • 책만 보면 졸려요~

 

브랜진 학습 능력 향상 프로그램은 그래서 태어났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에요.

공부라는 것은 얼마나 많은 시간을 했느냐가 아니라 얼마나 집중도 있게 효율적으로 공부를 했느냐가 결정한다는 거지요.

 

 

 

 

그래서 브랜진 학습 능력 향상 프로그램은 5분에 100단어 기억, 학습 동기 부여, 목표 계획 설정, 4배 빠르게 읽는 속독, 성향별 맞춤 학습, 노트 정리법 등 부모와 학생들에게 필요한 자기 주도 학습의 중점들을 익히게 하는 프로그램이에요.

이미 수 많은 서적과 방송, 강연을 통해 인정받고 있는 학습법이기도 하구요.

 

핵심 파악, 핵심 기억, 학습 마인드를 형성하는 프로그램을 통해 어떤 공부를 하든 공부의 효율을 높여서 공부 시간은 줄여주고, 성적은 올려주는 것이 바로 브랜진 학습 능력 향상 프로그램이라는 거지요.

 

◇ 어떻게 하면 될까?

 

 

 

실제로 브랜진 학습 능력 향상 프로그램을 통해 성적이 오른 사례도 상당히 많아요. 초등학생부터 중학생 고등학생등 현재 상태에 맞는 맞춤 프로그램이 진행되기 때문에 효율이 상당히 높다는 거지요.

 

브랜진 학습 능력 향상 프로그램이 조금 낯설게 느껴지시는 분들도 분명 있으실꺼에요. 정말 효과가 있는건지.. 비용은 얼마나 들어가는건지.. 내가 받아볼 수 있는 건지.. 우리 아이가 받으면 효과가 있을지..

 

이런 분들을 위해 브랜진 학습 능력 향상 프로그램에서 무료 상담을 함께 진행하고 있어요. 어떤 방법으로 공부가 진행되는 것인지, 비용은 얼마나 들어가는지 확인하고 싶으시다면 무료 상담을 받아보시는 것이 가장 정확하다고 할 수 있지요.

 

무료 상담 이벤트 페이지를 함께 링크해 둘께요. 들어가셔서 상담 신청을 해보시길 권해드립니다. 상담을 한다고 해서 반드시 프로그램을 실행해야 하는 것은 아니니 크게 부담 갖을 필요는 없으시구요, 정말 필요한 정보를 알아보기 위한 상담이니 상담 진행을 해 보시고 충분히 고민한 뒤에 선택을 하셔도 된답니다.

 

기억법 속독법 학습 최면!! 브랜진 학습 능력 프로그램으로 공부의 효율을 올리는 방법 - 무료 상담 / 비용 문의

 

공부라는 것이 무조건 책을 들고 있는다고 해서 되는 것이 아니에요. 저 역시 학생때 상당히 많은 시간 책을 붙잡고 있는 사람이 있었던 반면, 별로 공부를 하지는 않은 것 같은데 성적이 좋은 학생도 있었어요. 이건 단순히 머리고 좋고 나쁨의 문제가 아니랍니다. 학습의 효율이 얼마나 되느냐의 문제인거지요.

 

문제점을 알았다면 가장 효율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야 겠지요? 브랜진 학습 능력 프로그램으로 그 해결점을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