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섹 라식 차이] 라섹수술과 라식 수술의 차이 와 라섹 라식 수술 비용 및 라섹 라식 수술 비용 이벤트

[라섹 라식 차이] 라섹수술과 라식 수술의 차이 와 라섹 라식 수술 비용

및 라섹 라식 수술 비용 이벤트

 

 

 

라섹 라식 수술은 우리나라에 도입된지 20여년이나 지난 수술이면서

상당히 많은 사람들이 수술을 받아서 안경 없이 밝은 세상을 볼 수 있게 되었지요.

라식과 라섹이 많이 대중화 되었지만, 아직까지도 많은 분들이 필요로 하는 것이 라식, 라섹 수술인 것 같아요.

이번에는 라식과 라섹에 대해서 간단하게 이야기 해 볼까 합니다.

 

◇ 라식 수술과 라섹 수술의 차이

 

 

 

라식 수술은 쉽게 말해서 각막 뚜껑을 만들고, 각막 안쪽을 레이저로 안경 돗수만큼 깎는 수술이에요. 각막 뚜껑을 만들고 각막 안쪽을 깎아야 하는 만큼 각막이 두꺼워야 시행할 수 있는 수술이랍니다.

당일 5시간 가량 시력이 불편한 것이 보통이고, 다음날이면 교정 시력의 70%가량까지 회복이 되기 때문에 일상 생활이 가능할 정도가 됩니다.

하지만 각막이 두꺼워야 실행할 수 있는 수술이고 중등도 근시 이하만 수술이 가능하기 때문에 수술 전에 라식이 가능한지 검사는 필수랍니다~

 

라섹수술은 각막 뚜껑을 만들지 않고 각막 표면을 레이저로 안경 돗수만큼 깎는 수술이에요. 각막 뚜껑을 따로 만들지 않기 때문에 각막이 얇은 사람도 시술이 가능하구요, 각막 안쪽이 아니라 표면을 깎기 때문에 눈이 많이 나쁜 사람도 수술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어요. 하지만 수술 후에 회복 시간이 1~2달가량 걸릴정도로 회복이 오래 걸린다는 단점이 있지요.

 

시중에는 라섹이 라식보다 안전하다는 말이 떠돌곤 하는데요, 라식과 라섹은 각막의 두께에 따라서 달라지기 마련입니다. 라식과 라섹은 수술마다의 장단점이 있기 때문에 어떤 것이 무조건 더 안전하다가 아니라 철저한 검사를 통해서 내게 맞는 수술을 진행하는 것이 중요하지요.^^;;

 

◇ 라섹 라식 수술 비용

 

 

 

[출처 - 라식 소비자 단체]

 

라식 소비자 단체의 통계에 따르면 라식 수술의 전국 평균 비용은 140만원에 이른다고 합니다. 수술 비용이 서울과 대구의 경우 최고 350만원까지 높은 병원도 존재한다는 건데요, 라식 수술의 비용은 대체로 수술에 사용되는 레이저 절삭 기기에 따라서 달라지기 마련입니다. 그렇다고 하더라도 라섹 라식 수술 비용이 수술을 결정하는데 상당히 큰 부담인 것은 사실이겠지요.^^;;

수술이 도입된지 거의 20년 가까이 되었고, 그에 따라서 수술 기술은 발전하고 수술에 따른 부작용은 많이 줄어들었지만, 수술비에 대한 부담감은 많이 줄지 않았다는 거에요.

 


 

 



이럴 때 하늘안과의원의 라섹 라식 수술 이벤트를 활용해 보신다면 수술비에 대한 부담을 확실하게 줄이실 수 있으실 꺼에요.

 

 



 

하늘안과의원의 라식/라섹 VIP 등록 최대 120만원 할인이벤트가 바로 그건데요~

하늘안과의원의 라식 / 라섹 수술은 어떤 레이저를 활용하느냐에 따라서 역시 달라지기는 하지만, 최고 120만원까지 할인을 받아 수술을 받아보실 수 있는 이벤트를 하고 있답니다.

 

수술비가 낮은 곳을 찾다 보면, 이 곳이 정말 괜찮은 곳인가 하는 의문이 당연히 들어가기 마련이에요.


 

하늘 안과 의원의 원장님들은 직접 라식 라섹 수술을 받으신 분들이에요. 수술을 진행하는 원장님들이 수술을 직접 받은 정도라면 안전성을 믿을 수 있을텐데요..

여기에 인터넷 순위 전문 사이트 랭키닷컴에서 1위를 차지한 인지도 있는 병원이기도 하구요.

 

 

 

인터넷 순위 전문 사이트 랭키닷컴에서 안과 분야 1위, 전문 병원 분야 1위, 건강 의학 분야 1위의 3관왕을 차지한 만큼 많은 분들에게 인정받고, 인지도를 쌓은 병원이라고 할 수 있어요.

 

더욱 중요한 것은 수술에 따라서 책임 보증서 발급도 가능하다는 사실이에요.

 

 

 

라식 라섹 책임 보증서는 최대 3억의 책임 배상하구요, 라식 라섹에 대한 평생 사후 관리를 보증하지 못하는 곳은 발급할 수 없는 하늘 안과만의 자랑이라고 할 수 있어요. 이런 실력과 철저한 사후관리때문에 많은 유명 연예인들도 하늘 안과를 선택하고 있는데요..

 

 

 

언제나 화면과 스크린으로 관객을 만나는 연예인들은 병원을 선택할 때에도 민감하게 따져볼 수 밖에 없는데요.. 그런 많은 유명 연예인들이 선택한 안과가 하늘 안과랍니다.

 

무조건 저렴하게 수술해 드려요~ 라고 수술하는 병원은 분명히 확인해 볼 필요가 있는 병원이겠죠. 하지만 믿을 수 있는 실력에 시술을 하는 원장님들이 직접 라식 수술을 받기까지 했고, 책임 보증서까지 발급 가능한 병원이라면 한 번 알아볼 만 하지 않을까요?

 

라섹 라식 수술 이벤트 상담은 무료로 진행이 되고 있구요, 상담을 진행한다고 해서 무조건 수술을 진행한다는 의미는 아니니 부담을 가질 필요도 없구요. 비용 부담은 줄이고, 실력은 있고, 상담은 무료라면 나쁘지 않은 조건 아니겠어요? ^^;;이벤트 페이지 함께 링크해 드리니 라식 라섹이 필요한 분이라면 꼭 한번 상담을 받아보세요~

 

※ SKY 하늘안과 라섹 라식 수술 이벤트[링크] - 랭키닷컴 안과 전문 병원 1위, 책임 보증서 발급 가능 안과, 라섹 라식 수술 최대 120만원 할인 이벤트 무료 상담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