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직원공제회의 상조 서비스 예다함, 월 2만원대로 부고시 장례를 책임집니다. 상조 추천, 상조회사,상조 서비스 추천

한국교직원공제회의 상조 서비스 예다함, 월 2만원대로 부고시 장례를 책임집니다. 상조 추천, 상조회사,상조 서비스 추천

 

 

 

결혼을 할 때 웨딩플래너의 도움을 받는 것이 어느새 당연한 일이 되어 버린 시대지요?

장례로 마찬가지에요. 장례가 시작이 되면 장례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 것이 당연합니다.

장례라는 절차가 우리가 살아가면서 반드시 거치는 절차임에도 불구하고 잘 알지 못하는 경우가 많고,

또 죽음에 대한 기본적인 거부감으로 인해서 알아보지 않으려는 모습 또한 있는 것이 사실이에요.

하지만 장례는 부고시 고인에 대한 예의이기도 하지만, 남아있는 사람에게는 경제적인 부담인 것도 사실이라는 것을 분명히 생각해야 합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상조 서비스에 가입하고 준비하고 있는 건데요..

이번 포스팅은 상조 서비스에 가입할 때 고려해야 할 사항들에 대해서 간단하게 이야기 해볼까 해요.

 

한국교직원공제회의 상조 서비스 예다함, 월 2만원대로 부고시 장례를 책임집니다.

상조 추천, 상조회사,상조 서비스 추천 

 

○ 상조 서비스 선택시 고려해야 할 사항들

 

 

 

상조서비스를 선택할 때 분명히 해야 할 것은 상조 서비스의 목적이라고 할 수 있어요.

상조를 가입하는 이유는 장례를 대비하기 위한 것이고, 상을 당한 가족은 이런 저런 사항들을 제대로 챙길 여유가 부족하기 때문에 상조 서비스를 통해 이를 채우기 위함이라는 거지요.

때문에 상조 서비스를 선택할 때 가장 먼저 고려해야 할 사항은 장례에 얼마나 최적화가 되어있는 시스템인가 라는거에요.

예다함의 경우 장례 전 서비스와 장례 후 서비스를 모두 갖추고 제공하기 때문에 장례의 절차 뿐만 아니라 장례에 필요한 토탈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점에서 다른 상조와는 차별이 되어 있어요.

 

 

 

과거 보람상조 사태로 인해 상조를 선택할 때 회사의 재무 건전성은 가장 먼저 봐야할 사항이 되어 버렸는데요,

한국 교직원 공제회의 상조 서비스이다 보니 국내 최대 자본금으로 안정적인 운영이 가능한 곳이 바로 예다함이에요.

환급 제도 역시 살펴봐야 할 사항중 하나인데요, 타 당조의 경우 회차가 완료 되어야 100% 환급이 되는 반면에 예다함의 경우 84회차 이상 납입을 하고 나면 100% 환급이 가능해요. 이 것이 모두 국내 최대 자본금에서 오는 힘이라고 할 수 있지요.

 

 

 

그리고 이런 상조 서비스를 월 2만원대로 준비가 가능한 곳이 바로 예다함이에요.

장례는 언제 어떻게 일어날지 모르기 때문에 급작스러운 경제적 지출을 대비해 미리 대비해 놓는 것이 상조서비스에요.

미리 대비를 해놓는 차원이기 때문에 최소한의 부담으로 최대한의 서비스를 받는 것이 중요한데요,

예다함에서는 그 부담감을 최소로 줄일 수 있다는 거지요.

 

한국교직원공제회의 상조 서비스 예다함, 월 2만원대로 부고시 장례를 책임집니다.

상조 추천, 상조회사,상조 서비스 추천 

 

여기에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상담을 하고 상조 서비스를 가입까지 하고 나면 특별한 혜택을 더 드리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바로 5개월 납입 면제와 신세계 상품권 6만원의 지급 이벤트가 바로 그 것이에요.

이벤트는 7월 한시적으로 이벤트 페이지에서 상담 신청을 하시는 분들에게 적용이 되는 거기 때문에

상조에 대한 관심이 있으셨던 분이라면 적극적으로 상담을 진행해 보시는 것이 좋답니다.~

마지막으로 예다함 이벤트 페이지 함께 링크해 드릴께요~

상담은 어차피 무료니 부담 가지실 것 없이 상담을 진행해 보세요~

 

※ 한국교직원공제회의 상조 서비스 예다함 상조 서비스 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서 품격 높은 상조 서비스도 준비하고, 여러 이벤트 혜택도 받아가시길 바래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