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켈운동 여성청결제추천 명기 질수축 여성성고민 해결 우먼 피어리스

케켈운동 여성청결제추천 명기 질수축

 

여성성고민 해결 우먼 피어리스

 

 

여성이라는 이유로 성에 대한 고민이 있어도 이야기 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이 있었지요. 하지만 요즘은 과거와는 다르게 성고민을 숨기려고 하기 보다는 배우자와 함께 적극적으로 해결하려는 노력을 보이는 경우도 많이 있습니다.  특히나 여성의 경우 출산 전 후의 몸이 완전히 달라지기 때문에 성기능 문제에 있어서 해결 방법을 다르게 접근해야 할 필요가 있는데요, 여성의 성기능을 수술 없이 출산 전으로 돌려주는, 출산 경험이 없다고 하더라도 성기능 장애에 대해서 자연적인 요법으로 치료를 진행하는 우먼피리어스가 각광을 받고 있습니다.

 

 

[우먼피어리스] 

 

우먼피어리스는 출산후 변한 몸 상태나 잦은 성관계, 후유증, 불쾌감, 짜증, 왠지 모르는 의욕 상실을 동반한 우울증 같이 여성의 성고민을 해결하는 솔루션입니다. 부부간의 성생활은 원활하지 못하면 이혼 사유가 될 수 있을 만큼 중요한 문제입니다. 여성의 입장에서 이런 성생활의 문제를 해결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수술을 통한 치료 방법(일명 이쁜이 수술)이었고, 가장 많이 알려진 운동 방법을 케켈운동법이었습니다. 하지만 수술은 위험성이 크기도 하고, 많은 비용이 들어가게 되는 문제가 있고, 케켈운동의 경우 효과를 보기 위해서는 상당히 오랫동안 꾸준히 운동을 해야 하는 문제가 있었습니다. 반면에 우먼피어리스는 따로 수술을 할 필요도 없고, 하루 10분씩 1주일이면 눈에 띄는 효과를 볼 수 있기 때문에 여성 성고민의 솔루션으로 각광을 받게 된 거지요.

 

 

[Tip] 케켈 운동 방법

 

 

 

 

케켈운동은 미국의 의사 아놀드 케켈이 만든 질근육 강화 운동인데요, 따로 도구가 필요하 않고 틈틈히 운동을 진행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간단한 운동을 통해 요실금 예방과 자궁탈출증을 예방할 수 있기 때문에 틈틈히 운동을 해 두면 좋습니다.

 

케켈 운동 방법은 10초정도 질근육과 항문 근육을 수축 시켰다가 2~3초 정도 힘을 빼면서 풀고 다시 수축 시키는 운동을 반복하면 됩니다. 질근육과 항문 근육(골반근육)을 소변을 보다가 멈추는 느낌으로 조여주면 골반근육이 약간 올라가는 것을 느끼실 수 있을껍니다. 이 상태로 10초 가량을 유지하는 건데요, 처음에 10초 가량을 유지하는 것이 힘이 든다면 5초 정도 유지하는 운동을 하다가 익숙해 지면 10초 가량 유지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익숙해 지면 20초를 유지할 수 있도록 다시 운동을 진행하는 방식을 취하시면 됩니다.

 

매일 5~100회가량 하다보면 좋은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이른바 명기라고 불리는 사람들의 질구조는 남성 성기의 약 2/3 수준의 질 크기가 유지되고, 질액도 충분히 분비되며 향기가 나는 구조입니다. 출산이나 잦은 성관계 등으로 질의 크기가 늘어난 일반 여성들은 남성의 성관계 만족도 뿐만 아니라 본인의 성관계 만족을 위해서도 질 수축이 필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우먼피어리스는 자연적으로 질구조를 명기의 구조로 바꿔주기 때문에 성관계 만족도가 올라가는 것은 물론이고 혈액 순환을 통한 성 기능 장애를 치료하기 때문에 질의 청결도를 높이고 성 불감증이나 질건조증등의 신체적인 문제도 해결할 수 있어서 더욱 호평을 얻고 있는 거지요.

 

 

 

우먼피어리스 프로그램은 여성 성고민해결을 위한 확실하고도 안전한 시스템으로 프로그램을 진행하기 때문에 성욕장애, 흥분장애, 오르가즘장액, 통증장애를 빠르게 개선해 주는 효과를 보여줍니다.  특히나 수술이 아닌 호르몬의 변화를 통해 스스로 신체를 변화시킬 수 있도록 하면서 하루 10~20분, 1주~10일이면 효과를 볼 수 있기 때문에 프로그램을 진행한 여성분들의 만족도가 86%에 이르고 있습니다.

 

 

 

여성의 성고민은 숨길수록 더욱 치료하기 힘이들기 마련입니다. 보다 적극적으로 고민을 해결해 나가려는 모습을 가질 때 본인을 포함한 부부 혹은 커플의 행복을 찾아갈 수 있는 것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성고민 해결을 위해 이쁜이 수술을 권해줬었다는 분들이나 남자친구와의 성관계 고민때문에 프로그램을 진행한다는 한 줄 게시판의 후기들을 확실히 성고민 해결을 위해 과거보다는 많이 적극적이 되었다는 생각이 들긴 합니다. 하지만 아직도 많은 분들이 여성 성고민을 제대로 해결하지 못하고 있다는 생각이 드는 것은 어쩔 수 없네요.

여성 성고민은 여성의 60%가 가지고 있는 고민입니다. 혼자만 고민하지 마시고 전문가와 함께 해결해 나가보세요. 적극적인 성고민 해결 노력이 여자의 당당함을 일깨워 줄겁니다.

 

[여성 성고민 해결 우먼 피어리스 무료 상담 진행]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