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탁기 / 에어컨 청소] 수원 동탄 세탁기 에어컨 청소 추천

[세탁기 / 에어컨 청소] 수원 동탄 세탁기 에어컨 청소 추천

 

 

 

오늘 포스팅은 수원 동탄 세탁기 에어컨 청소 추천에 관한 포스팅입니다~

 

세탁기나 에어컨을 청소해 보신 적이 있으신가요?

개인적으로 세탁기는 세탁기 청소제를 넣고 돌렸던 기억... 그리고 에어컨은 필터만 빼서 대충 쓱~쓱~ 청소한 기억 뿐이었는데요..

몇 해 전부터 세탁기 에어컨 청소 대행이 있다는 소리를 들었었죠..

우리 쭈군 태어나고 한 번 청소를 하긴 해야겠다~ 라는 생각을 하긴 했었는데..

이번에 세탁기 에어컨 청소를 맞겨서 진행하게 되었어요~

세탁기 / 에어컨 청소를 맞긴 업체는 수원 동탄 지역에서 유명한 청아한 토탈 홈케어입니다~^^;;

 

 

 

 


○ 청아한 토탈 홈케어    

 

 

 

세탁기 에어컨 청소를 위해 우선 업체를 알아 보았어요. 그래서 선택한 곳이 청아한 토탈 홈케어!!

비용도 비용이거니와 완전분해청소를 진행한다고 하더라구요~

 

세탁기 청소, 에어컨 청소, 비데 청소, 냉장고 청소, 침대 / 쇼파 청소, 수도 녹물 제거, 보일러 배관 청소를 전문으로 하는 청아한 토탈 홈케어!!

출장 지역은 수원, 분당, 용인, 안산, 안양, 동탄이라고 하네요~!^^;;

 

청소 분해 후에 생기는 문제에 대해서도 3개월간 A/S 확실!!

관공서 / 기업 청소를 담당한 경험도 많고~

1인 청소 업체가 아니라 많은 기술자들이 있는 곳이라서 더 믿을 수 있었구요

교육을 하는건지 혹은 기사님들 성격이신지는 모르겠지만..

기사님들도 너무 친절하세요~^^;;

 

특히나.. 현금을 가지고 다니지 않는 저에게.. 카드 결제가 가능하다는 것은;;; 선택하는데 결정적인 요인이 되었다는...-_-;;

 

수원 동탄 분당 용인 안양 안산 등지에서 워낙 유명한 곳이다 보니 원하는 시간에 청소 진행을 하지 못하는 경우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이런 경우에 10% 요금 할인을 해주신다는.. 하지만 저는 원하는 시간에 청소를 진행해 이 할은 못받았네요..ㅎㅎ

세탁기와 에어컨을 동시에 청소하는 경우도 할인을 받으실 수 있구요~

 

어찌 되었건~!! 아무래도 믿을 수 있는 곳으로 선택해에 겠기에 청아한 토탈 홈케어로 낙점!!

 

 


○ 세탁기 청소를 진행하다    

 

 

세탁기 청소를 위해 세탁기를 꺼내시고..

분해를 시작하시더라구요.

 

 

으.. 생각보다 훨씬 지저분 하네요;;

이런 곳에서 세탁을 하고서 깨끗하다~ 하고 있었으니..;;;

 

 

이게 정말 청소가 되긴 될까요? ;;;

그냥 모르네~ 하고 사는게 정신 건강헤 좋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새록 새록....

 

 

 

제가 깨끗하게 살아왔다고 자부하진 않지만... 참...;;;

이렇게 생각을 했는데 이게 왠걸....

 

 

 

헉.. 이렇게 깨긋하게 변할줄...-_-;;;

 

 

이전 사진 찍어 놓지 않았으면 큰일날 뻔 했어요 ㅎㅎ

 

 

이렇께 깨끗해진 세탁기입니다~^^;;

기사님 너무 친절하시고 세탁기가 너무 깔금해 졌어요~ 완전 분해라더니.. 정말 세탁기를 산산히 분해하시는;;;

정말 정말 신기했습니다~

 

 


○ 에어컨 청소를 진행하다

   

 

 

저희집은 에어컨이 벽걸이인데요~ 세탁기 청소와 동시에 에어컨 청소까지 함께 진행을 했습니다~

스텐드 에어컨은 더 청소하기 힘들겠다.. 라는 생각이 절로 든다는;;;

 

  

 

헐!! 에어컨 상태가;;;

여름에 에어컨을 틀기전에 청소를 하는게 정말 다행이라는 생각이 들어갑니다;;;

 

 

 

임펠러 상태를 보니... 냉각 효과도 많이 줄었을 거라는 생각이 절로 드네요..;;;

이랬던 에어컨이!!!!!

 

 

 

 

 

요로케 환골 탈퇴(?) 하고 말았습니당~~~

청소한 상태를 보니 마음까지 후련~~~ 하네요^^;;

 

 


○ 얼마나 들었니?

   

 

 

비용이라는 문제는 어떤 일을 진행하든지간에 중요한 선택 포인트라고 할 수 있겠죠?

개인적으로 이곳 저곳을 꼼꼼히 비교하는 스타일인지라..;;;

서비스에 비해서 비용이 얼마나 드는지는 개인적으로는 필수!! 사항이라고 할 수 있었는데요..

 

 

 

요로케 하더라구요~ 생각만큼 비싸지는 않지요? ^^;;

무엇보다도 이런 가격에 친절하면서도 완전히 깨끗한 세탁기 / 에어컨이 만들어 진다는 것!!

그리고 문제가 생기면 3개월간 A/S도 책임지신다는 것..

 

궁금하신게 있으시면 전화 한 번 해보세요~

 

 

수원 동탄 세탁기 청소 에어컨 청소 후회 없이 청아한 토탈 홈케어로 마무리 지었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