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협만화 나우(NOW)와 천랑열전 웹툰으로 봤다.

무협이라는 장르를 좋아하는 편입니다.

네이버 웹툰에서 용비불패와 고수를 보고서..

예전에 만화방에서 주로 보던 무협 만화들은 없나.. 하고 찾아봤는데..

혹시 천랑열전과 나우(NOW) 라는 무협만화를 알고계신분이 있으신지 모르겠네요..

요게 천랑열전입니다.

고구려의 장수 연오랑이 사형의 모함으로 고구려를 떠나고,

중원으로 대사형을 찾아 떠나면서 생기는 일들이 천랑열전이고...

대사형은 중원에서 파군성이라는 악당(?)으로 인지되어 있었죠.

파군성의 제자와 연오랑의 딸이 주인공인 이야기가 나우(NOW) 랍니다.

요건 나우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천랑열전이 더 재미있습니다만..

그거야 개인 취향이니까;;;

천랑열전은 무협 게임으로도 나왔었죠?

요게 게임의 화면중 일부;;;

고구려의 무학이라고 명명되어 나오는 사신무 무공도 흥미로웠고..

스토리도 탄탄하고..

연오랑이 절대 고수가 되어가는 모습도

꽤 재미있었고..

소년이지만 사신무 살법의 달인인 비류도 흥미롭기에..

네이버 웹툰을 찾아봤는데..

없네요;;;

연오랑과 파군성

다른 웹툰 사이트들을 뒤지다가..

웹툰으로 올라온 나우를 찾아냈습니다.ㅎㅎㅎ

웹툰을 잘 보지 않아서.. 몰랐는데..

무툰(누르면 바로 갑니다;;;) 이라고.. 웹툰 보시는 분들 사이에서는

그래도 꽤 유명한 곳이었나봐요;;

나우가 벌써 20년 전 만화라니;;;;

책을 직접 공유하는건 불법이죠? 

저작권에 문제가 됩니다;;

뭐.. 가지고 있는 것도 없고..

스마트폰이면 그냥 볼 수 있는데 굳이.. 불법 다운로드를;;;

 

여튼, 개인적으로 찾아보던 만화를 찾을 수 있었기에..

혹시 저처럼 찾아보는 분이 계실지 몰라 함께 남겨봅니다.

 

무툰 천랑열전 보러가보장_ㅎㅎ

 

천랑열전 (박성우) : 무툰

천랑열전 박성우: 스승의 유언으로 큰사형인 파군성을 찾으러 중원으로 떠나는 고구려 무장인연오랑. 그러나 둘째사형의 모함으로 역적으로 몰려 나라에서 쫓겨나기 시작한다. 도중에 월하랑��

www.mootoon.co.kr

무툰 나우 보러가보장~ㅎㅎ

 

나우 (박성우) : 무툰

나우 박성우: 사신무(四神武)의 비급을 찾아 나서는 청년 유세하, 사신무 살법으로 살인자들을 말살시키려는 비류, 연오랑과 월하랑의 딸 연아린이 펼치는 이야기..

www.mootoon.co.kr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