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빅사이즈옷 가디건 추천 스담 오버핏 롱가디건 모던보카시 4XL

남자 빅사이즈옷 가디건 추천 스담 오버핏 롱가디건 모던보카시 4XL




몸이 큰사람들은 맞는 옷을 찾는 것도 힘들다고들 하지요.
그래서 우스갯소리로 맞기만 하면 사둔다라는 이야기들을 하기도 합니다.

그래서인지, 큰 옷이 필요한 사람들이 스타일있게, 간지나게 옷을 입는 것이 참 어려웠어요.

요즘엔 빅사이즈 쇼핑몰들이 많아져서 옷을 구하는 것 자체는 과거보다 쉬워 졌지만, 예쁘고 편한 옷이라는 보장은 여전히 없지요.


큰 옷을 예쁘게 잘 입으려면


옷을 잘 입는 사람들을 살펴보면, 예쁘고 특별한 의상을 입는 분들도 있습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멋쟁이들은 가장 기본적인 아이템들을 베이스에 두고, 자신과 잘 어울리는 변화와 포인트를 가지고 가지요.

큰 옷이 필요한 사람들이 옷을 멋있고 예쁘게 입고 싶은데도 잘 안된다면 먼저 자신의 옷장을 살펴보아야 합니다.

가지고있는 옷중에 가장 기본적인 아이템의 디자인과 색상이 어떻게 되어 계신가요?


빅사이즈 의상으로 코디를 할 때에는 우선 자신의 기본 의상부터 체크를 해야 합니다.

화려한 무늬나 프린트가 들어간 옷들은 자칫 몸을 더 부~하게 보일 수 있습니다.
시선을 분산시킨다는 이유로 화려한 옷을 선택하다보면 오히려 더 뚱뚱해 보일 수 있다는 거지요.

옷 잘입는다는 소리를 듣기 위한 가장 첫 시도는 깔끔함과 모던함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기본 청바지와 셔츠에 깔끔한 가디건을 매치하는 것 만으로도 충분히 옷을 잘 입을 수 있다는 거지요.



검정빛이 도는 워싱진에 어두운색 브이넥 티셔츠를 매치해 보세요.
여기에 깔끔한 그레이톤의 가디건까지 하나 걸친다면 쌀쌀해지는 요즘 날씨에도 제격입니다.

모던하고 깔끔한 스타일은 많은 분들에게 환영받는 스타일입니다.

몸에 맞는다고 구매부터 하는 것이 아니라 편안하면서도 활용도가 높은 기본 아이템이 우선시 되어야 한다는 것이지요.

격식을 갖춰야 하는 자리에 가디건을 매치해보자


격식을 갖춰야 하는 자리라면 양복을 생각하기 쉽습니다. 하지만 양복 자켓은 움직이는데 정말 많은 불편함과 제약을 주지요.

바드시 양복 자켓을 걸쳐야 하는 특정한 자리가 아니라면 그레이톤의 가디건을 활용해 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활동과 움직임은 편해지고, 격식은 갖추는 효율적인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노타이로 조금 더 캐주얼하게 연출하는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니트 속에 셔츠를 입고, 가디건을 레이어드 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이때 니트는 라운드 넥보다는 브이넥을 선택하고, 니트 역시 너무 환한색은 피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셔츠의 카라가 밖으로 나오면 자연스럽게 목의 선이 보이게 됩니다. 덩치가 있는 분들은 상대적으로 목선을 노출하는 것이 좋으니 니트는 V넥을 선택하는 것이 라운드 넥보다 더 깔끔합니다.


 

 



빅사이즈 의상, 기본부터 스타일을 담다



스타일을 담다 - 스담의 빅사이즈 의상이에요.

모델 프로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정말 빅사이즈만 찾아서 입어야 하시는 분이랍니다.

프로필만으로 감이 잘 오지 않으신다면...



우리나라 덩치로 대표적인 두 분의 프로필이에요. 출처는 네이버 인물정보.

스담 모델님 위 두 연예인보다 더 했으면 더했지 덜하진 않은 분이라는거죠.ㅋ



스담에서 이번에 빅사이즈 의상을 출시하면서 가장 기본적인 아이템들을 고급으로 소량 생산을 진행했어요.

최고급 니트와 가디건이지요.

유명 브랜드가 아니어도 옷은 한두번 입고 못입는 옷을 만들면 안된다고 1년여의 샘플 피드백을 거쳐 베트남 공장에서 직접 생산 수입을 진행한 의상이랍니다.

그 중 첫 번째가 바로 빅사이즈 롱가디건 모던보카시 4XL


기장 92cm 가슴단면 65cm의 정말 큰옷.

크다고 어벙벙 하지 않게. 품질은 최고 품질로.



세련된 배색 디자인과 그레이톤의 보카원사로 모던하고 부담없이 스타일을 낼 수 있는 효자 아이템이랍니다.

요즘같이 갑자기 쌀쌀해진 날이면 티셔츠에 가디건 하나면 되지요.



조금 세련된 일상복이 필요하다면 셔츠에 청바지, 가디건을 매치해 보시구요.

어디를 가든 옷입는 스타일에 누가 쉽게 시비걸지 못할껄요? ^^

스담의 모던보카시 롱가디건은 코튼70% 고급원사로 직접 짜여져 생산되었기때문에 옷이 틀어질 염려도 없고, 품질은 10~30만원씩하는 백화점 제품들보다 나은 품질이랍니다.

(실제 가디건을 생산한 공장이 ZAR* 고급 니트/가디건을 생산하는 공장이에요^^;;)

그 공장에서 피드백과 수정, 샘플과 재샘플 과정을 1년 정도 거쳐서 제품을 생산했으니... 그것도 소량으로...-_-;;;
아마 공장에서 욕도 많이 했을껄요 ^^;

여튼!! 지금 스담에서 최고 퀄리티에 세련된 디자인 빅사이즈 가디건을 런칭기념으로 세일하고 있으니!!

끝나기 전에 꼭 확인해보세요!!

■ 참고 URL 


스담 플러스사이즈 오버핏 롱가디건 

- 크라우드 펀딩 와디즈 7월 말 오픈으로 와디즈 종료 후 쇼핑몰 판매 진행될 예정입니다.

1차 실패 후 2차 펀딩에 들어갔습니다. 크라우드 펀딩 와디즈 2차 정식 URL. 

모든 펀딩 종료!! 쇼핑몰에서 구매 가능해요~^^;; ▽

http://s.godo.kr/99x6


[조금 더 싸게 사는 팁까지!!]


2018년 7월 크라우드 펀딩 와디즈에 리워드를 오픈했어요~  

10월 10일까지 크라우드펀딩 와디즈에서 리워드를 오픈했습니다.   쇼핑몰보다 더 저렴하게 리워드를 제공해 드리는 대신!!
배송은 펀딩 성공이 이루어지면 10월 중순에 일괄적으로 배송이 이루어 집니다.
펀딩이 성공적으로 마무리되면 쇼핑몰 / 스마트스토어 등에서 판매가 진행될 예정이구요, 크라우드펀딩 리워드보다는 조금 더 비싸질 예정이랍니다~^^

- 크라우드펀딩은 쇼핑과는 약간 다릅니다. 펀딩하기 후 바로 결제가 이루어 지는 것이 아니라, 프로젝트 종료시까지 목표 펀딩 금액이 달성이되면 프로젝트 종료 후 리워드가 제공이 됩니다.

- 결제는 펀딩이 성공하게 되면 결제가 실행이 됩니다.

- 제품을 늦게 받아보시는 대신 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 프로젝트 목표 금액 미달성시 결제도 이루어 지지 않고, 리워드도 제공되지 않으니, 보다 저렴하게 구입도 하고 메이커에게 힘도 줄 수 있는 크라우드펀딩에 관심을 조금만 가져주세요!!


모든 펀딩이 종료되고 스담 빅스 쇼핑몰에서 구매 가능하답니다. 오픈마켓에서도 상품이 올라가 있지만, 가장 저렴한 곳은 자사몰 스담빅스 (http://sdambigs.com) 랍니다. 그도 그럴것이, 오픈마켓의 경우 수수료가 상당히 높고, 제대로 판매하기 위해서는 광고비가 굉장히 많이 들어간답니다. 그리고 그런 부담은 자연스럽게 가격에 반영이 되구요.

처음부터 높은 마진으로 상품을 판매한다면, 쇼핑몰과 오픈마켓의 가격을 다르게 책정할 이유는 없겠죠.^^;; 

그럼에도 불구하고, 시중의 남성 빅사이즈 가디건을 검색해보면, 스담빅스의 자체 제작 모던보카시의 가격대가 더 높아요.. 그럴 수 밖에 없는 것이.. 잘 살펴 보시면 큰 옷으로 나오는 것들의 대부분이 아크릴, 폴리 같은 합성 섬유들이랍니다. 스담 빅스 쇼핑몰에도 저렴하고 큰 의상들이 몇 가지 포함되어 있기도 하구요. 하지만 그런 의상들은 형태는 잘 유지되지만, 통기성이나 신축성, 편안한 착용감 등에서 차이가 나게 되요. 그래서 저렴한 소재로 생산을 선택할 수 없었어요..ㅜㅜ


퀄리티는 자부합니다. 편안한 착용감과 스타일도 자부합니다. 

한 번 입고 옷장에 넣어두는 그런 옷을 만들지 않았어요^^;; 

돈 값어치 이상을 하는 의상으로 제작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